영상이 긴 만큼 감상평도 길어졌는데 1. 좋하는 것이 일이 되면 예전만큼 즐겁지 않은 경우는 저 역시 공감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2. 새비지 씨는 블라드녹의 유제품 같은 느낌을 "엥? 나한테는 단 느낌인데 여러분 한테는 그렇게도 느껴지는 모양이지?"로 생각하시는 듯 하군요. 3. 코리안 싱글몰트 위스키를 단 한방울도 맛보지는 못했지만 이번에 선보이신 라인업을 통해 herbal이라는 특징을 알리신것 같습니다. 4. 새비지 씨가 이국의 바애서 자신의 '작품'을 발견하고 직접 전해준 이야기가 다시 전해지는 모습을 본 경험은 강렬하게 남아있을텐데 창수님에게도 그러한 순간이 찾아오고 그 기분을 우리가 전해듣게되기를 바랍니다.
좋은 영상 잘 봤습니다. 영상 말미에 좋은 위스키를 찾고 소개하는 것도 본인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고 하셨는데, 그러한 생각의 일환으로 시작하신 독병 사업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재작년인가 아드모어 증류소 캐스크 하나 병입해서 김창수초이스라는 이름으로 판매하셨는데요. 그 이후론 위스키내비님과 협업하여 제품을 낸 것은 많지만 김창수님의 이름만 달고 출시된 독병 위스키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오늘 영상을 기점으로 독병 사업에 적극적인 태도를 가지셨다고 생각해도 될까요?
What an incredible film, thank you for visiting us, if was our pleasure to have you! 🥃
영상이 긴 만큼 감상평도 길어졌는데
1. 좋하는 것이 일이 되면 예전만큼 즐겁지 않은 경우는 저 역시 공감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2. 새비지 씨는 블라드녹의 유제품 같은 느낌을
"엥? 나한테는 단 느낌인데 여러분 한테는 그렇게도 느껴지는 모양이지?"로 생각하시는 듯 하군요.
3. 코리안 싱글몰트 위스키를 단 한방울도 맛보지는 못했지만 이번에 선보이신 라인업을 통해 herbal이라는 특징을 알리신것 같습니다.
4. 새비지 씨가 이국의 바애서 자신의 '작품'을 발견하고 직접 전해준 이야기가 다시 전해지는 모습을 본 경험은 강렬하게 남아있을텐데 창수님에게도 그러한 순간이 찾아오고 그 기분을 우리가 전해듣게되기를 바랍니다.
김창수님 항상 응원합니다!
발번역은 죄송합니다..ㅠ
간만에 영상이네요❤
이런 증류소에 대해서 자세히 들을 수 있는 영상 너무 좋네요!!
블라드녹과 닉세비지 박사님에 대해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오랜만의 영상 정말 잘 보고 갑니다😊👍
비나야 다 마시면 재 구입해서 잘 마시고 있네요.
김창수 위스키와 블라드녹을 더 좋아하게 된 영상인 것 같습니다! 김창수 위스키 응원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
다양한 캐스크를 쓸 수있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다양한 캐스크를 쓰면서 그걸 왜 썻는지에 대한 설득력을 가지는 제품을 만드는 것이더 중요하다는 말이 와닿네요.
제일 중요한게 한국에 카발란같은거 안나오리란 법없음... 진즉에 대기업에서부터 시작했어야했는데 소주맥주 문화에밀려 아쉽긴하지만 나스로 네츄럴컬러 비냉각여과 cs와 한국만의 캐스크 몰트조합 등등 무궁무진하고 기대가 매우큽니다 곧 몇년입니다 김창수 대표님 파이팅입니다
오프닝 편집 좋네요!
그냥 멋있다.
오올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내 닉네임도 좀 쎄비지~
닉 새비지 마스터디스틸러님 엄청 젊어보이네요 그리고 창수님의 위스키평가도 재밌었습니다
닉이 내공이 보통이 아니네 ㄷㄷㄷㄷ
마스터 디스틸러 ㄹㅇ 아무나 하는거 아닌듯 ㄷㄷㄷ
오 행님
와 맛표현이 기가막히네요. 디테일이..
닉 세비지 감상평이 죽인다 진짜. 한국에서 저렇게 적확하게 분석한 사람 1명도 없었음
좋은 영상 잘 봤습니다. 영상 말미에 좋은 위스키를 찾고 소개하는 것도 본인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고 하셨는데, 그러한 생각의 일환으로 시작하신 독병 사업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재작년인가 아드모어 증류소 캐스크 하나 병입해서 김창수초이스라는 이름으로 판매하셨는데요. 그 이후론 위스키내비님과 협업하여 제품을 낸 것은 많지만 김창수님의 이름만 달고 출시된 독병 위스키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오늘 영상을 기점으로 독병 사업에 적극적인 태도를 가지셨다고 생각해도 될까요?
예전 영상에서 200주년 기념으로 나온 것들을 리뷰하셨는데 25년 빼고 긍정적인 평가가 없었던 것 같은데 최근 코어 라인들의 품질이 나아지는게 보입니다. 블라드녹 30년 위베 평점은 꽤 높던데 괜찮으시면 테이스팅 노트가 어떤지 알 수 있을까요?
크...bb
로우랜드의 신흥강호 ㅎㅎ
정치인과 대담인줄… 뭐하나 딱 부러지는 대답이 없내요😢
위스키가 와인보다 상대적으로 과학적인 분석이나 객관적인 지표만으로 연구가 아직 잘 되지 않았기 때문에 마스터 디스틸러의 주관도 들어갑니다. 그래서 증류소 경영에 영향을 끼칠 수 있어 화법에 주의해야합니다. 저건 다른 마스터 디스틸러들도 마찬가지예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