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타고 넘어와 몇개 봤습니다. 정말 담담해지시려는 노력 보이십니다. 저또한 80년생입니다. 너무 힘들었을때 사주공부 시작했는데운에 맞기기 보다는 현실을 받아들이고 하루하루 버틸수 있는힘이 되더군요 저또한 바닥 지하까지 생각하고 땅굴파다가 한순간 찰나에 죽기는 억울하니 썅 살아보자 하며 무조건 입꼬리 떨리게 웃고 다녔고 일한다고 떠들고 다녔더니 일이 구해졌고. 이꽉물고 웃다보니 좋은사람들이 자꾸 자석처럼 끌어당겨지더라구요. 아직 꽃을 못피어봤기에 억울해서라도 악착같이 살아보렵니다 사주 공부해보세요. 제3자입장으로 내자신을 조금은 들여다 볼수 있어서 희망이 보입니다.
우연히 타고 넘어와 몇개 봤습니다.
정말 담담해지시려는 노력 보이십니다.
저또한 80년생입니다. 너무 힘들었을때 사주공부 시작했는데운에 맞기기 보다는 현실을 받아들이고 하루하루 버틸수 있는힘이 되더군요
저또한 바닥 지하까지 생각하고 땅굴파다가 한순간 찰나에 죽기는 억울하니 썅 살아보자 하며 무조건 입꼬리 떨리게 웃고 다녔고 일한다고 떠들고 다녔더니 일이 구해졌고. 이꽉물고 웃다보니 좋은사람들이 자꾸 자석처럼 끌어당겨지더라구요.
아직 꽃을 못피어봤기에 억울해서라도 악착같이 살아보렵니다
사주 공부해보세요. 제3자입장으로 내자신을 조금은 들여다 볼수 있어서 희망이 보입니다.
좋은 말씀 고맙습니다. '썅 살아보자'라는 마음 저도 같았습니다. 지금 많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바닥을 봐야 성장도 더 할 수 있지 않겠습니까
함께 해보시죠. 모든 부분이 좋아질겁니다.
고맙습니다.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슬퍼하거나 노여워하지 마라
힘든 날은 참고 견뎌라
즐거운 날은 오고야 말리니
마음은 미래를 바라느니
현재는 한없이 우울한것
모든것 하염없이 사라지나
지나가 버린것 ᆢ
그리움 되리니ㆍ
힘내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모든면에서 점점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얼마나 힘들었을까? 꿋꿋하게 견뎌내 주어 너무나 고맙다.
우리 장대표 응원한다. 장대표 이기에 가능했을꺼다.
지혜롭고 현명한 사람이니 무조건 잘될꺼라 믿는다. 아니 확신한다.
아낌없는 격려와 응원으로 저는 더 빨리 잘될겁니다. 칭찬은 장길동을 춤추게 하지요. 고맙습니다.
블로그 반말쓰지마세요 존댓말하세요 충고에요 그러니까 망하는거에요 에휴
블로그 반말?? 충격이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