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잔다는 용도로 쓴다면 충분하나 텐트같이 내부에서 여러가지 활동하기는 불편한 높이더군요. 모 유튜브 채널에서 저 행사장 차에서 여자분이 뒷자리 폴딩하고 뒷자리 앉으니 목이 살짝 꺽이는걸 봤습니다. 레이ev에 비해서 아쉬운 부분이죠. 근데 스펙대비 가격은 레이ev보다 훨씬 맘에 들어서 참 아깝네요. 의자를 조금만 낮출수 있는 기능이 있었다면 뒤도 안돌아보고 구매했을텐데. 일본 경차중에는 시트가 거의 바닥까지 접히는 경차가 있던데 이번 캐스퍼ev는 다른차들보다 수준급의 평탄화 능력을 갖추긴 했지만 조금더 신경써서 폴딩시 높이를 조금만 낮춰 줬다면 좋았을거 같네요. 그리고 ev3는 이거보다 훨씬 상위 스펙이긴 한데 내부높이나 평탄화는 더 안좋더군요. 이 차들은 차박보다 경량화와 낮은 높이에서 오는 연비에 강점을 두고 차 본래목적으로만 즐기는 용도로 써야 될거 같습니다. 만약 정말로 차박용으로 쓴다고 하면 뒷자리 탈거하고 1열 회전시트로 만들고 구조변경정도까지 할 마음을 먹어야 차박용으로 쓸수 있을거 같습니다.
단순히 잔다는 용도로 쓴다면 충분하나 텐트같이 내부에서 여러가지 활동하기는 불편한 높이더군요. 모 유튜브 채널에서 저 행사장 차에서 여자분이 뒷자리 폴딩하고 뒷자리 앉으니 목이 살짝 꺽이는걸 봤습니다. 레이ev에 비해서 아쉬운 부분이죠.
근데 스펙대비 가격은 레이ev보다 훨씬 맘에 들어서 참 아깝네요. 의자를 조금만 낮출수 있는 기능이 있었다면 뒤도 안돌아보고 구매했을텐데.
일본 경차중에는 시트가 거의 바닥까지 접히는 경차가 있던데 이번 캐스퍼ev는 다른차들보다 수준급의 평탄화 능력을 갖추긴 했지만 조금더 신경써서 폴딩시 높이를 조금만 낮춰 줬다면 좋았을거 같네요.
그리고 ev3는 이거보다 훨씬 상위 스펙이긴 한데 내부높이나 평탄화는 더 안좋더군요.
이 차들은 차박보다 경량화와 낮은 높이에서 오는 연비에 강점을 두고 차 본래목적으로만 즐기는 용도로 써야 될거 같습니다.
만약 정말로 차박용으로 쓴다고 하면 뒷자리 탈거하고 1열 회전시트로 만들고 구조변경정도까지 할 마음을 먹어야 차박용으로 쓸수 있을거 같습니다.
운전석 다리 공간은 어떠셨나요? 폭은 좁지 않았는지요
운전석은 천장도 높고 앉을만 합니다
제가 172인데 2열은 엉덩이 붙이고 앉고 주먹 2개 들어 갑니다 2열이 착석감은 ev3보다 좋았습니다
올라탔을때 머리가 천장에 닿을지 모르겠네요
@@user-fw2fq6jp4l차가 작아서 앉기는 힘들 겁니다
180 기준으로 천장이 닿진 않는데 왼쪽 머리부분이 거슬리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