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에 망령 - 요루시카 [울고싶은 나는 고양이가면을 쓴다 OST] │Cover by 언노운 Unknown 」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9 фев 2025
- 안녕하세요 여러분! 날씨가 슬슬 더워지는거같습니다! 그치만 어제오늘 비가 오네요..ㅠ 제가 작년에 친구와 제주도를 8월말쯤 가서 더위를 먹으며 야행 이라는 곡의 뮤비(?)를 찍어왔었는데요!
오늘 들려드릴곡은 아주 유명한 '꽃의 망령' 이라는 곡입니다!! 원작 애니메이션은 모르는분들이 조금 있어도 이 노래는 아시는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해요!
전부터 이 노래는 꼭 여름이 다가올쯤 불러야지 라고 생각했었어요!
뭔가 저는 항상 추억이 주로 여름에 많이 있는거같더라구요~ 친구와 여행을 간다던지 아님 다른 무언가를 하던지!
그래서 항상 이 노래의 가사를 들으면 뭔가 기억에 남은 여름의 향기가 떠오르는 기분이라 이맘쯤 불러서 투고해보고싶었습니다!!
이번주는 월요일도 쉬는날이에요! 비가 오지만 그래도 다들 푹 쉬시고 휴일을 만끽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항상 들어주시는 모든분께 감사드립니다!
▷요루시카 - 꽃에 망령 [울고싶은 나는 고양이가면을 쓴다 OST]
• ヨルシカ - 花に亡霊(OFFICIAL V...
▷Vocal - 언노운
MIx - 언노운
Movie - 언노운
▶Instagram : / who_am_im_
정말 부드러운 목소리에 오늘도 들으면서 힐링하고있어요!
중간이 다 끝났는데 원하는 점수가 나오지 못해서 조금 서운했지만 오늘도 형의 노랠 들으면서 마음을 치유하고있어요!😊
정말 고마워요.
항상 좋은 노래 불러줘서 감사합니다!!❤❤🎉🎉
물론 학창시절에는 점수가 중요할수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미래를위해선 점수보단 무언가 하고싶은걸 열심히 하는게 중요하다고 느꼈었던거같아요! ㅎㅎ 원하는게 잘 되지 않아도 늘 하고싶은걸 포기하지 않으면 분명 나중에 멋진 어른이 돼 있을꺼같다고 생각해요>< ㅎㅎ 저도 항상 들어줘서 고마워요!!
꽃의 망령 좋아하는 노래인데 정말 잘부르시네여!!!
감사합니다!! ㅎㅎ
새벽부터 귀호강을했어요~!!
감사합니닷!!>
정말 오늘도 목소리로 힐링 받네요! 너무 좋아따! 이제 힐링도 했으니 열심히 다시 과제를 해야겠어요 ㅠㅎㅎ
제 노래로 힐링이 되셨다면 너무 감사드리고 다행이에요!! ㅠㅠ 날이 흐리지만 그 갬성에 또 무언가를 하는거 아닐까요.,,?하핳 저도 이따가 집앞 카페에서 일본어 공부할예정이에요! 같이 파이팅해요!
집의망령
교내망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