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에이원 오디오의 오로라를 5년 정도 사용하다 MV6 (MV10 우퍼 포함)를 최근에 구입하고 비교해 봅니다. 딱히 오로라에 불만은 없었으나 단순히 6.5인치의 콘 사이즈와 우퍼에 대한 호기심으로 구입하였습니다. 단점 1. 새 스피커를 사면 기대감에 의한 왠지 모를 더 나은 듯한 소리를 듣는 거 같은 착각이 드는데, 이거는 없다. 더 나빠진 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더 좋은 것도 아니다. 안들리던 소리가 들린다 이런 것도 없다. 굳이 비교하자면 오로라는 맑은 소리를 내는데 이거는 아주 약간 탁한 소리? 음 분리도도 오로라 보단 떨어진다. 2. 화이트 노이즈가 있다. 다른 사용자들도 언급하는 부분이고, 조용한 방이나 귀가 예민한 분이라면 잘 들린다. 이건 컴 사용 내내 들리는 지라 계속 불만 중이다. 3. 특정 게임 메인화면에서 전기적 노이즈가 들린다. 예를 들어 디아3 메인 화면을 보면 중간에 내 캐릭터가 있는데 마우스 커서가 내 캐릭터 위에 있을 때랑 다른 곳에 있을 때랑 다른 노이즈가 들린다. 첨엔 게임 문제인가 싶었는데 스팀 WarTales 라는 게임도 메인 화면에서 비슷한 전기 노이즈가 들린다. 게임 플레이 중에는 안들린다. 데빌 메이 크라이 5나 팩토리오에서는 안난다. 30년 넘게 여러 스피커 써봤지만 이런 경우는 첨이라 상당히 당황스럽다. 물론 디아3나 워테일즈는 잘 안하는 겜이지만. 4. 우퍼 전원 끌 시 쿵하는 커다란 소리가 난다. 우퍼 볼륨 상태랑 상관없이 크게 나고 밤에는 상당히 부담스러운 소리다. 장점 기존의 스피커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면 이거는 소리를 체험할 수 있다. 이거 하나로 위 단점들 다 감수하고 사용하고 있다. 소리가 방 전체를 채운다. 소리 비교를 위해 우퍼를 빼고 들어 봤는데 밋밋해서 못 들어주겠다. 그래서 이 스피커를 살려면 무조건 우퍼랑 같이 사야된다. 이제는 우퍼 없으면 못 듣는 몸이 되버렸다. 우퍼를 뺀 MV6만 살려면 차라리 오로라를 사는 걸 추천한다. (둘다 40만원 초반대) 오디오의 완성은 집이라는 말을 실감한다. 고작 70만원짜리 스피커 땜에 이사 뽐뿌 온다.
지난 주에 해당 제품을 구매한 사람입니다. 그 전에 클립쉬, 달리 등을 사용했었구요. 일단 우퍼는 필요없어보입니다. 이미 MV6만으로 저음은 충분하구요, 후면에 고음 저음 조절하는거 있습니다. 저음은 -DB 해서 씁니다. 고음은 중간으로 해도 충분하구요, 일단 블루투스는 SLASH 제품 꽂아서 쓰는데...좋습니다. 결론 저 가격대에 액티브 스피커면 절대 만족할듯합니다. 단 크기가 커서 살짝 위치가 고민스럽긴 합니다. 참고로 달리에서 안들리던 소리가 들려서 깜놀했습니다. 물론 달리 엔트리급이긴 하지만요.웬만하면 댓글 안다는데... 저도 궁금해서 구매한 사람으로서 방만 넓다면 강력추천합니다. 참고로 요즘 스피커들의 저음 둥둥 아니면 단단하기만 한 저음 이런게 아니라 유닛 사이즈가 있어서 풍부한 저음입니다. 혹시나 가격 올라갈까봐 일단 질렀고...개인적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당분간은 스피커 안 지를듯 합니다.
물론 비교하자면 이보다 좋은 소리 내주는 스피커는 많을 거라 봅니다만, 저에게 스피커에 대한 소비 장벽이 30만원대 까지라서 그 내의 가격에서 6.5인치 우퍼사이즈를 가지고 MV6 정도의 안정적인 소리를 내 줄 기기가 있을지...또는 그 미만 사이즈에서 태생적 한계를 깨고 저음을 여유있게 MV6보다 좋게 내줄 수 있을지...마지막으로 A/S 를 더 편리하게 받을 수 있을지 고려하면.....혹시 이 제품 이상이 있을까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댓글로 다른 스피커 추천해주신 분들도 계신데... 입문자로써 좀 헷갈리네요 근데 댓글 달아주신 분들은 리뷰해주신 MV6를 청음 해보신건가요? 그나저나 다른 분들이 추천해주신 모니터오디오나 클립쉬(?) 스피커도 PC, 플스, 패드, 닌텐도 등 연결이 수월한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저 두가지 제품도 리뷰해주실 계획은 없으신가요? 뭔가 좋아 보이는데... 이번에 리뷰하신 MV6와는 조금 다른 용도인것 같은데 @,.@ 어지럽다....
안녕하세요. 우선 클립쉬 스피커는 한번 구매해서 리뷰 해보려고 합니다만.. 시간이 조금 걸릴 것 같습니다. 다만.. mv6 를 추천드릴 수 있는 이유는 연결성이나 편의성이 진짜 미쳤어요 ㅎㅎ 그리고 개인적으로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서브 우퍼 없이 사용한다면 30만원대 가격이니 이런 부분도 메리트 있다고 봅니다. 확실한건.. 에디파이어 MR4 보다 훨씬 좋습니다 ㅎㅎ
이미 제네바 제네릭 마샬 보스 JBL 등 써보셨다고 하시니 믿음이 갑니다. 이미 위에 언급한 스피커 보다는 가성비 면에서 우수하고 편의성도 좋다는 리뷰를 해주신 것으로 아는데... 뜬금 없이 클립쉬(?) 같은 사용 용도가 다른 것 같은 스피커를 언급하시는 분들 때문에 잠시 헷갈렸습니다.
@@goods_goods 클립쉬는 역사가깊은 스피커 회사인만큼 그 긴세월의 노하우가 쌓여 좋은 소리를 들려줍니다. 모델명을 알려달라고 하셨는데..사람마다 듣는 취향이 다르지만 누구나 들어도 괜찮을만한 소리를 내줄거라 생각이 됩니다. 100만원 이하대에서는 더식스(90만원대)나 R-51PM (50만원대) 정도 추천 드립니다. 좌우 스피커에서 따로따로 들리는 악기소리가 귀를 즐겁게 해줄거라 생각합니다.
@@NadaYo1 안녕하세요. 우선 여러가지로 불편을 드렸나봅니다. 소리의 영역이 워낙 전문가분들이 많다보니.. 그나마 제가 서브 우퍼 포함해서 60만원 정도 가격대에서 이 제품을 좋다고 말씀드린 이유는 정돈된 사운드와 더불어 편의성이 최고였습니다. 물론 가격도 한몫 했습니다. 그리고 음악 감상용 뿐만 아니라 PC 또는 플스와 같은 콘솔에 연결성도 편했으며 게임 사운드도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모로 이해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스피커 분야는 워낙 조심히 준비하기는 합니다만.. (리뷰 하지 않은 제품이 더 많을 정도로...) 앞으로도 계속해서 신중하게 준비해나가겠습니다. 평안한 밤 되시고요. 이번주는 날씨가 좀 따뜻하다고 합니다. 일교차가 클수도 있으니 건강 조심하시고요 ~.
안녕하세요 !! ㅠㅠ 그렇게 들리셨군요 ~ 소리뿐만 아니라 연결성 및 편의성 모두 포함해서 사용후기를 남겼습니다 ~ 소리에 대해 주관적인 부분이 있기는하지만 말씀주신부분 겸허히 듣고 ~ 앞으로도 계속해서 잘 준비해서 양질의 리뷰로 보답해나가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매우 만족하며 사용중에 있습니다 .. (제네바 제네렉 보스 JBL 마샬 등 다양한 브랜드의 메인 제품들 다 사용해보긴 했습니다) 귀한 말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3년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저는 에이원 오디오의 오로라를 5년 정도 사용하다 MV6 (MV10 우퍼 포함)를 최근에 구입하고 비교해 봅니다.
딱히 오로라에 불만은 없었으나 단순히 6.5인치의 콘 사이즈와 우퍼에 대한 호기심으로 구입하였습니다.
단점
1. 새 스피커를 사면 기대감에 의한 왠지 모를 더 나은 듯한 소리를 듣는 거 같은 착각이 드는데, 이거는 없다.
더 나빠진 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더 좋은 것도 아니다. 안들리던 소리가 들린다 이런 것도 없다.
굳이 비교하자면 오로라는 맑은 소리를 내는데 이거는 아주 약간 탁한 소리? 음 분리도도 오로라 보단 떨어진다.
2. 화이트 노이즈가 있다. 다른 사용자들도 언급하는 부분이고, 조용한 방이나 귀가 예민한 분이라면 잘 들린다.
이건 컴 사용 내내 들리는 지라 계속 불만 중이다.
3. 특정 게임 메인화면에서 전기적 노이즈가 들린다.
예를 들어 디아3 메인 화면을 보면 중간에 내 캐릭터가 있는데 마우스 커서가 내 캐릭터 위에 있을 때랑 다른 곳에 있을 때랑 다른 노이즈가 들린다. 첨엔 게임 문제인가 싶었는데 스팀 WarTales 라는 게임도 메인 화면에서 비슷한 전기 노이즈가 들린다. 게임 플레이 중에는 안들린다.
데빌 메이 크라이 5나 팩토리오에서는 안난다.
30년 넘게 여러 스피커 써봤지만 이런 경우는 첨이라 상당히 당황스럽다. 물론 디아3나 워테일즈는 잘 안하는 겜이지만.
4. 우퍼 전원 끌 시 쿵하는 커다란 소리가 난다. 우퍼 볼륨 상태랑 상관없이 크게 나고 밤에는 상당히 부담스러운 소리다.
장점
기존의 스피커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면 이거는 소리를 체험할 수 있다. 이거 하나로 위 단점들 다 감수하고 사용하고 있다.
소리가 방 전체를 채운다. 소리 비교를 위해 우퍼를 빼고 들어 봤는데 밋밋해서 못 들어주겠다.
그래서 이 스피커를 살려면 무조건 우퍼랑 같이 사야된다.
이제는 우퍼 없으면 못 듣는 몸이 되버렸다.
우퍼를 뺀 MV6만 살려면 차라리 오로라를 사는 걸 추천한다. (둘다 40만원 초반대)
오디오의 완성은 집이라는 말을 실감한다. 고작 70만원짜리 스피커 땜에 이사 뽐뿌 온다.
안녕하세요. 답글이 늦었습니다. 정말 최고의 댓글이네요.. 장점부터 단점까지 제가 담지 못했던 부분들을 이렇게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역시.. 리뷰의 완성은 댓글이죠 !!
에이원 오로라 보다 못한 스피커라니 알만 하네요. ㅎㅎ 그럴줄 알았습니다.
(에이원 오로라 가지고 있는 사용자 입니다. 하이파이로 가세요. 중고로 딱 200 들여서 에이원 오로라 만족감 3배 입니다.)
지난 주에 해당 제품을 구매한 사람입니다. 그 전에 클립쉬, 달리 등을 사용했었구요. 일단 우퍼는 필요없어보입니다. 이미 MV6만으로 저음은 충분하구요, 후면에 고음 저음 조절하는거 있습니다. 저음은 -DB 해서 씁니다. 고음은 중간으로 해도 충분하구요, 일단 블루투스는 SLASH 제품 꽂아서 쓰는데...좋습니다. 결론 저 가격대에 액티브 스피커면 절대 만족할듯합니다. 단 크기가 커서 살짝 위치가 고민스럽긴 합니다. 참고로 달리에서 안들리던 소리가 들려서 깜놀했습니다. 물론 달리 엔트리급이긴 하지만요.웬만하면 댓글 안다는데... 저도 궁금해서 구매한 사람으로서 방만 넓다면 강력추천합니다. 참고로 요즘 스피커들의 저음 둥둥 아니면 단단하기만 한 저음 이런게 아니라 유닛 사이즈가 있어서 풍부한 저음입니다. 혹시나 가격 올라갈까봐 일단 질렀고...개인적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당분간은 스피커 안 지를듯 합니다.
클립쉬에 비하면 어떤가요? 클립쉬가격대가 80이상들인데 그거에 견줄순 없다고 생각되서요~
@@내취저 클립쉬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클립쉬랑 보콩 모니터 스피커들이랑은 결이 다릅니다.
서브우퍼는 아파트라는 특성상 사실상 들일수없고, 가격대는 이 스피커보다는 싼 녀석이지만 구입하고 난뒤에 해당 스피커의 리뷰를 봤더랬죠.
아마도 정보를 미리 알았다면 이거로 선택했을거 같네요. 언젠가 좋은 기회가 오기를...
1. 제목 어그로가 문제네요. 100만원은 너무 갔다고 봅니다.
2. 들려준다고 하지만, 가장 큰 문제는 녹음수준이 너무 떨어집니다. 굳이 이런 음질이면 오히려 살 사람도 안사죠.
장점은 장점대로, 단점은 단점대로 구분해서 명확하게 전달하는게 중요한 듯 싶네요.
Dirac 같은 룸튜닝 소프트웨어를 사용해보세요. 특히 서브우퍼 사용한다면 필수라고 보시면 됩니다. 정말 어떠한 바꿈질보다 드라마틱한 변화가 있을거에요.
와우 !!! 안녕하세요 ^^ 말씀 주신 부분 제대로 한번 적용해서 테스트해보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아레나가 펼처졌네요 ㅋㅋ
녹음한 마이크가 핸드폰이나 액션캠에 달려있는 것 같은데..
그 소리로 기기를 평가하는 분들이 만네요
안녕하세요. 아레나라고 하셔서 무슨 의미인가 5초 정도 생각했습니다. 😂
소니 A7M4 카메라 내장 마이크로 녹음했습니다. 아무래도 전문 장비가 없어 정확한 소리는 들려드릴 순 없지만 살짝 느낌이라도 보여드리고 싶어 담아봤습니다.
귀한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는 alpha 50 evo 와 mv10 사용중입니다. 제조사가 다르지만 호환성 완전 대 만족입니다. 리뷰 잘 보고 잘 듣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 . 제가 리뷰한 제품이 누군가에게도 좋게 느껴졌다니 참 다행입니다. MV10 가격대비 여러가지면에서 정말 좋은 제품이라 생각이 됩니다. 앞으로도 자주 놀러와주세요 ㅎㅎ
오로라1을 사용하고 있습니다.mv6와 가격은 같습니다. 같은 조건에서 들어 보았습니다.
오우 좋네요
안녕하세요 ^^ 공돌이파파님 리뷰 보고 오셨나요? 저도 상당히 괜찮게 사용중입니다 !!
물론 비교하자면 이보다 좋은 소리 내주는 스피커는 많을 거라 봅니다만, 저에게 스피커에 대한 소비 장벽이 30만원대 까지라서 그 내의 가격에서 6.5인치 우퍼사이즈를 가지고 MV6 정도의 안정적인 소리를 내 줄 기기가 있을지...또는 그 미만 사이즈에서 태생적 한계를 깨고 저음을 여유있게 MV6보다 좋게 내줄 수 있을지...마지막으로 A/S 를 더 편리하게 받을 수 있을지 고려하면.....혹시 이 제품 이상이 있을까요?
공돌이 파파가 이 스피커 리뷰하는 걸 봤는데 본 스피커의 음질을 녹화한 기기가 담아내질 못한 느낌이네요.
맞습니다 ㅠ 기본 카메라 마이크로만 녹음을 해서;; 느낌적인 느낌만 담아봤습니다 ;;
안녕하세요 tv 에 연결하려면 다른 장치가 필요한가요?
굿즈님리뷰잘보았습니다조요bsk60어쿠스틱기타앰프가지고있는데서브우퍼만구매해서사용가능할까요? 답변부탁드립니다~^^
막귀가 스피커 홈쇼핑을 다하네
안녕하세요 이 제품 아담의 T5V 와 비교한다면 어떨까요
성향은 달라도 동급의 성능일지, 아니면 한수 아래일지 궁금하네요 사용 목적은 레코딩시 모니터링이 80 / 시간 남을때 게임_영화 감상이 20 되겠습니다
이런질문이 제일~~~~~ 의미업슴 ㅡ...ㅡ;;
왜냐!!!!! 개취의 영역임!! 오케이~??
머가 더 좋은거고....뭐가 더 음질이 좋은게 아님!!!!
개취임 개취!!!!!
오케이~??
60밑으로 1대장 아닐까요? 100언더는 워낙 제품이 많아서요 ㅎ
스피커 좌 우 연결되는 케이블 길이가 얼마나 길게 연결하는가요?
@@김근배-b3j 가로 1800 책상까지는 가능했던걸로 기억합니다.
안녕하세요 혹시 이 스피커의 스피노라마 데이터도 볼 수 있을까요?
TV와 연결은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 Rca 컨버터 이용해서 연결 가능합니다. ^^
av리시버에 연결해 사용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보통 av리시버에 직접 연결하는 흐피커는 패시브 타입으로 알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앰프가 내장되어 있기에 직접 연결은 안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goods_goods 리시버와 스피커 앰프부 rca 좌우 케이블 각각 꼽고 스피커 항공잭 꼽아주면 알아서소리 분리해 나갈거 같은데....알아봐 주실 수 있을까요?!
정말 사고 싶은데 책상에 둘곳이 없네요...ㅡㅜ 더 작은 제품 개발 중이시라니까 나오면 그걸 사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댓글로 다른 스피커 추천해주신 분들도 계신데... 입문자로써 좀 헷갈리네요
근데 댓글 달아주신 분들은 리뷰해주신 MV6를 청음 해보신건가요?
그나저나 다른 분들이 추천해주신 모니터오디오나 클립쉬(?) 스피커도 PC, 플스, 패드, 닌텐도 등 연결이 수월한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저 두가지 제품도 리뷰해주실 계획은 없으신가요?
뭔가 좋아 보이는데... 이번에 리뷰하신 MV6와는 조금 다른 용도인것 같은데 @,.@ 어지럽다....
안녕하세요. 우선 클립쉬 스피커는 한번 구매해서 리뷰 해보려고 합니다만.. 시간이 조금 걸릴 것 같습니다.
다만.. mv6 를 추천드릴 수 있는 이유는 연결성이나 편의성이 진짜 미쳤어요 ㅎㅎ 그리고 개인적으로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서브 우퍼 없이 사용한다면 30만원대 가격이니 이런 부분도 메리트 있다고 봅니다.
확실한건.. 에디파이어 MR4 보다 훨씬 좋습니다 ㅎㅎ
이미 제네바 제네릭 마샬 보스 JBL 등 써보셨다고 하시니 믿음이 갑니다.
이미 위에 언급한 스피커 보다는 가성비 면에서 우수하고 편의성도 좋다는 리뷰를 해주신 것으로 아는데... 뜬금 없이 클립쉬(?) 같은 사용 용도가 다른 것 같은 스피커를 언급하시는 분들 때문에 잠시 헷갈렸습니다.
마이크가 안좋은거같아요 30년전 인켈느낌나네
클립쉬 액티브 스피커 데스크탑용 사용을 권해드립니다..오늘 그 칭찬을 5배정도는 하게 될겁니다..듣게되시면 100만원대 밑 1대장은 고치셔야할듯...
안녕하세요. 혹시 모델명도 부탁 드려도 괜찮을까요? 한번 구매해서 경험해보겠습니다. 5배 정도라고 하시니 너무 기대가 됩니다. 좋은 제품 소개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귀담아 듣고 가능하다면 블라인드 테스트도 지인들 통해 한번 진행해보겠습니다.
@@goods_goods 클립쉬는 역사가깊은 스피커 회사인만큼 그 긴세월의 노하우가 쌓여 좋은 소리를 들려줍니다. 모델명을 알려달라고 하셨는데..사람마다 듣는 취향이 다르지만 누구나 들어도 괜찮을만한 소리를 내줄거라 생각이 됩니다. 100만원 이하대에서는 더식스(90만원대)나 R-51PM (50만원대) 정도 추천 드립니다. 좌우 스피커에서 따로따로 들리는 악기소리가 귀를 즐겁게 해줄거라 생각합니다.
클립쉬나 모니터 오디오 등등 그런거랑 비교하면 이런스피커는 비교가 안되지요~^^;; 그냥 그런가보다 하세요~ 클립쉬 액티브 뿐만이 아니라 저 위의 스피커보다 좋은 스피커가 넘치고 넘칩니다.
@@NadaYo1 안녕하세요. 우선 여러가지로 불편을 드렸나봅니다. 소리의 영역이 워낙 전문가분들이 많다보니..
그나마 제가 서브 우퍼 포함해서 60만원 정도 가격대에서 이 제품을 좋다고 말씀드린 이유는 정돈된 사운드와 더불어 편의성이 최고였습니다. 물론 가격도 한몫 했습니다.
그리고 음악 감상용 뿐만 아니라 PC 또는 플스와 같은 콘솔에 연결성도 편했으며 게임 사운드도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모로 이해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스피커 분야는 워낙 조심히 준비하기는 합니다만.. (리뷰 하지 않은 제품이 더 많을 정도로...) 앞으로도 계속해서 신중하게 준비해나가겠습니다.
평안한 밤 되시고요. 이번주는 날씨가 좀 따뜻하다고 합니다. 일교차가 클수도 있으니 건강 조심하시고요 ~.
가성비스피커 제네렉이나 kef lsx2들어보면 아 내가.. 이런걸 들었구나 할거임 바로 중고나라
lsx2 하고 아예 비교 불가일까요?
오디오는 비싸다고 좋은게 아니라
소리가 달라지는 겁니다
그리고 그 달라지는 소리늠 취향에 따라 갈립니다
어느정도 급 이상이면
더이상 좋은 사운드의 의미가 없죠
청음으로는 안 와닿습니다. 수음의 문제인가?
소리는 들려주지 않음만 못해..ㅎ
이제 ^^ 장비도 구입해서 다음 리뷰 때는 제대로 들려드릴게요 ! 야마하 hs3 배송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
블루투스가 안되네 ,,,아쉽다
안녕하세요 ! 딱 그 부분만 아쉽더라고요 ~!
100만원 밑 1대장에서 헛웃음이 나오네요ㅋ 오디오 경험좀 더 하시고 제목을 다셧으면 합니다. 어그로참...
절대 공감. 북쉘프 중간급만 해도 장난 없을텐데...
현역 교수, 프로듀서인 음향 유튜버들이 가성비 최고라고 하던데 도대체 윗 형님들은 정체가 뭐야?
MIT 교수야?
@@abell1689 말 안통하는 하수😑😑
야 귀찬으니깐 그냥 사라져라!!!
하수랑은 말도 섞기 짜증난다
사라져
30만원대 스피커 강자는 오디오엔진 같네요. 블루투스도 지원하고 흠...
오디오엔진은 쿠팡에서 광고 마니 하드라 ㅋㅋ 디쟌만 좋은 빚좋은 개살구
진짜로 성능 가성비가 좋으면 뭐하나~ 브랜드 좀 십분의1이라도 심경써야할듯, 가락?! 지못미ㅠ
피드백 감사합니다!
음의 분리도가 너무 떨어져서 뭉쳐있는 느낌이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그렇게 들리셨군요. 아무래도 녹음 환경의 제한이 있는 부분 감안해야 될 것 같습니다. 제 기준에서는 크게 뭉쳐있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꾸벅) 귀한 말씀 주셔서 감사합니다. 🙏
확실히 구리네요 돈이 좀 아까울거 같습니다. 패시브 모니터오디오 브론즈 50 이나 100 사서 저렴한 중국산 앰프랑 연결해서 사용해보세요 그정도만 해도 뭐 좀 많이 차원이 다른 소리가 들릴겁니다
안녕하세요 !! ㅠㅠ 그렇게 들리셨군요 ~ 소리뿐만 아니라 연결성 및 편의성 모두 포함해서 사용후기를 남겼습니다 ~ 소리에 대해 주관적인 부분이 있기는하지만 말씀주신부분 겸허히 듣고 ~ 앞으로도 계속해서 잘 준비해서 양질의 리뷰로 보답해나가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매우 만족하며 사용중에 있습니다 .. (제네바 제네렉 보스 JBL 마샬 등 다양한 브랜드의 메인 제품들 다 사용해보긴 했습니다)
귀한 말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3년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혹시. 가격확인했나?서브우퍼 까지 60민원대에. 저정도. 퍼포먼스 내주는. 브랜드나 모델있음 추천좀. 배을. 삐딱선으로. 탄듯. 어의상실. 가락음향. 홧팅
녹음기가 ㅠ ㅠ 겁나 구리네요.
아니 이사람 38만원짜리 스피커에 뭔 기대를 한거야 그럼 더 비싼거 사면 되는거지 이런 글이나 싸질러😅
UAC가 뭐임?
USB Analog Converter??
@@pj1993 w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