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are these people so critical about this show? I never miss this show from California. I have lots of concern and love for these people!! Never forget where you came from 🙏😭😭❤️
중국공안은 뭔 때돈 벌일있다고 저토록 악착같이 탈북자를 잡아내서 북송을 시킬까요? 천벌받을겁니다. 상태가 열악해 보이기는 해도 북송 시키지않고 대한민국으로 가도록 허락해 주는 태국 정부에 고마운 마음이 드네요. 중화인민공화국.... 세계 제2의 경제 대국이면 뭐합니까? 인권에 있어서도 역시 태국이 훨씬 더 선진국임에 틀림이 없네요.
"이만갑" 에서 처음 들을때 부터 난 그 고생길을 다 실질적인 면 으로 인정을 하면서 얼마나 안타까움과 기도를 했는지 모른다. 영화가 나온다면 정말 많은 이들이 탈북민들을 다시보게 될 것입니다. 믿었읍니다. 다행스러운것은 국가에서 살아갈 임시 보조를 해 준다는 데 감사를 하기도 했지요. 그런데 조마조마 한 생각을 하면소 혹시 "이만갑" 에 탁북민들이 얼굴을 보이는 실제의 얼굴들이 혹시 이북의 식구들은 어찌 할까나...하는 생각에도 잠겨 보기도 했읍니다만 모든일에는 "양면성" 이 있기에 침묵만이였읍니다. 지금은 아주 잘 살고 있는 소식은 정말 기뻤답니다. 한번은 "서울 한가운데서 총을 맞아 죽은" 소식을 들었을때....얼마나 놀랬는지 모른답니다. 자유의 땅에서 저유를 느꼈기에 모든 사실을 공적으로 다 알린 이유가? 한사람의 목숨이 얼마나 귀한데 ...하는 생각과 한국의 언론이 좀 빠르지 않았나 ? 이렇게 북한은 "테러"를 아무데서나 할수 있다는 시위를 한거 아닌가? 지금은 탈북 못하게 더 사선을 만들었다는데...... 그래도....... 또한 "해안" 을 타고 오는 식구들의 탈북 소식. 얼마나 "하나님" 의 보우 하사 임을 . "국민" 에 의한 국가이니.......3 만명이란 국민이 탈북을 했으니 , 또한 많은 국민들 총살과 감옥으로 보낸다니, .이제 가까워지는 통일이 오는것 같슴니다. "탈북민" 들은 "애국자 입니다. 전 세계가 다 북한 실정을 알게된 계기가 되였으니깐요 "영화"로 만들어 진다면 "실화인 영화" 정말 "대박" 날겁니다.(전 세계에다 북한을 고소 하는 일) 다행스레 "영화" 촬영 덕택에 "악어" 의 실체에 알게 되였고..... 혐조한 "태국 , 몽고, " 국가에게 정말 감사 드리고 싶슴니다. 국가의 위상에 관여 되여 있지 않나 싶군요. "대한민국 만세" "이만갑" 의 프로그람" 이 바꼈는데 좋은 방법입니다. 새로운 탈북민의 환영을 기대 합니다. 안전을 바라면서요. "이만갑"을 청취하면서 느낀 걸 주제넘게 써 봤읍니다. 좋은 일에는 "복" 이 온다 했읍니다. "대한민국" 의 발전 원인을 알았읍니다.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나라. 댕큐 !
유성씨의 원래의 영상찍은 이유, 또 과거의 길을 따라 찍은 도큐멘트는 정말 높게 평가합니다. 다만 같이간 한국여자분이 밀림에 풀썩 않을때... 웃었던 모습에... 저 여자분들은 하나의 여행, 반은 장난 같은 마음가짐이 모든 영상을 ..... 진짜 북한 탈북자들이 저럴때 웃음이 나올까요 ???? 마음 가짐에 탈북자 이해하는 심리적 환경 이해 못했읍니다. 참 안타깝네요.독일에서 감사드립니다.
세상에서 제일 기까운 이웃인데 어쩌다가 그렇게 멀기도 멀고 다시는 걷고싶지 않은 끔찍하고 두려운길을 걸어서 와야하니 정말 마음이 아프고 어떤말을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어떻게하면 멧돼지 패밀리를 북한에서 아니 세계에 어느나라에서도 살수없게 만들수있을까요???!!!!재앙과 천벌을 뒤집고 사는것들 입니다!!
일주일에 한번 제일 기다려지는 프로 이제만나러갑니다 승승장구 바랍니다.
우리동포들을 대한민국까지 올수있도록
모든 안전한 조치를 취해주시는 태국정부에 감사드립니다. 태국은 우리동포들에게는 자유세계의 첫번째 문과 같습니다.
다시 가는길로 다큐멘터리 를 만들었으니 모험도 따랐고 대단 하네요 용감 하고
같은 민족인데 북한사람 너무 안타깝다 빨리 탈북해서 모두 배불리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참 심리적인게 중요하다고 느끼고 갑니다
정상적인 나라에서 태여난게 얼마나 큰 축복인지.
출산률도 낮은데 우리동포 많이 받아주세요. 다같이 행복하게 잘 삽시다.
Why are these people so critical about this show? I never miss this show from California.
I have lots of concern and love for these people!!
Never forget where you came from 🙏😭😭❤️
노인들은 지병이 대부분 있어서 걷다가 죽겠어요..자유의 품이 저렇게 중요한겁니다...탈출해야죠...
태곤씨화이팅.꼭낚시왕이됄것입니다.꼭경규를이겨야합니다.화이팅
중국공안은 뭔 때돈 벌일있다고 저토록 악착같이 탈북자를 잡아내서 북송을 시킬까요? 천벌받을겁니다. 상태가 열악해 보이기는 해도 북송 시키지않고 대한민국으로 가도록 허락해 주는 태국 정부에 고마운 마음이 드네요. 중화인민공화국.... 세계 제2의 경제 대국이면 뭐합니까? 인권에 있어서도 역시 태국이 훨씬 더 선진국임에 틀림이 없네요.
"이만갑" 에서 처음 들을때 부터
난 그 고생길을 다 실질적인 면 으로 인정을 하면서 얼마나 안타까움과
기도를 했는지 모른다.
영화가 나온다면 정말 많은 이들이 탈북민들을 다시보게 될 것입니다.
믿었읍니다.
다행스러운것은 국가에서 살아갈 임시 보조를 해 준다는 데 감사를 하기도 했지요.
그런데 조마조마 한 생각을 하면소 혹시
"이만갑" 에 탁북민들이 얼굴을 보이는 실제의 얼굴들이
혹시 이북의 식구들은 어찌 할까나...하는 생각에도 잠겨 보기도 했읍니다만
모든일에는 "양면성" 이 있기에 침묵만이였읍니다.
지금은 아주 잘 살고 있는 소식은 정말 기뻤답니다.
한번은 "서울 한가운데서 총을 맞아 죽은" 소식을 들었을때....얼마나 놀랬는지 모른답니다.
자유의 땅에서 저유를 느꼈기에 모든 사실을 공적으로 다 알린 이유가?
한사람의 목숨이 얼마나 귀한데 ...하는 생각과 한국의 언론이 좀 빠르지 않았나 ?
이렇게 북한은 "테러"를 아무데서나 할수 있다는 시위를 한거 아닌가?
지금은 탈북 못하게 더 사선을 만들었다는데...... 그래도.......
또한 "해안" 을 타고 오는 식구들의 탈북 소식.
얼마나 "하나님" 의 보우 하사 임을 .
"국민" 에 의한 국가이니.......3 만명이란 국민이 탈북을 했으니 , 또한 많은 국민들 총살과 감옥으로 보낸다니,
.이제 가까워지는 통일이 오는것 같슴니다.
"탈북민" 들은 "애국자 입니다.
전 세계가 다 북한 실정을 알게된 계기가 되였으니깐요
"영화"로 만들어 진다면 "실화인 영화" 정말 "대박" 날겁니다.(전 세계에다 북한을 고소 하는 일)
다행스레 "영화" 촬영 덕택에 "악어" 의 실체에 알게 되였고.....
혐조한 "태국 , 몽고, " 국가에게 정말 감사 드리고 싶슴니다.
국가의 위상에 관여 되여 있지 않나 싶군요. "대한민국 만세"
"이만갑" 의 프로그람" 이 바꼈는데 좋은 방법입니다.
새로운 탈북민의 환영을 기대 합니다. 안전을 바라면서요.
"이만갑"을 청취하면서 느낀 걸 주제넘게 써 봤읍니다.
좋은 일에는 "복" 이 온다 했읍니다.
"대한민국" 의 발전 원인을 알았읍니다.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나라.
댕큐 !
유성이가 똑똑 하네 영화 공부 해서 감독도 하고 방송도 하고 미래가 밝으네요.
자금부터 털북경로 밝히지 말아주세요 이제 탈북이 거의 불가능해졌는데, 어딘가 탈북할 수 있는 틈새가 있는 루트는 절ㅈ대 비밀로 하고 밝히지 마세요.
유성씨의 원래의 영상찍은 이유, 또 과거의 길을 따라 찍은 도큐멘트는 정말 높게
평가합니다. 다만 같이간 한국여자분이 밀림에 풀썩 않을때... 웃었던 모습에...
저 여자분들은 하나의 여행, 반은 장난 같은 마음가짐이 모든 영상을 .....
진짜 북한 탈북자들이 저럴때 웃음이 나올까요 ???? 마음 가짐에 탈북자 이해하는 심리적 환경 이해 못했읍니다. 참 안타깝네요.독일에서 감사드립니다.
CCTV 는 검정색 스프레이로 렌즈에 뿌리면 무용지물
남북 통일이 되면 남한은 더 어려워지고 가난 하게 되지요 독일도 동독 사람들이 표가 나서 서독서 싫어 하고 문제가 많아서 특히 한국 경우는 통일이 힘들지요.
코로나 이후 2022년 이라고 배경을 깔더니 2016년 간판으로 초반 내용의 스토리로 이용해야 했었나?...내용이 없을지언정 프로그램 신용을 잃는다면 의미가 있을까?
길림성 차번호네.. 정확히 연변지역 차번호
세상에서 제일 기까운 이웃인데 어쩌다가 그렇게 멀기도 멀고 다시는
걷고싶지 않은 끔찍하고 두려운길을
걸어서 와야하니 정말 마음이 아프고
어떤말을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어떻게하면 멧돼지 패밀리를 북한에서
아니 세계에 어느나라에서도 살수없게 만들수있을까요???!!!!재앙과 천벌을
뒤집고 사는것들 입니다!!
저 출연자들이 여행온 사람들처럼 웃고 즐거워하는 표정에 실망함… 좀 진지해보여야지 참 …
신가 뭘안다고 나불 되는가? 원고 달달 외워서 나오나
다들 잘 왔네요.우리가 들으니 코메디 같네요.고영환 씨 늘 미소진 얼굴에 귀엽기 까지 한데 순 빨갱이 였다니 ? 불어 실력 을 못쓰고 계시니 안타깝네요.늘 건강 하시기 바람니다.
진석사 빼요. 징그러워
저 다큐맨터리 여자들 가방에 노란리본있네 2017년도니까 싸이즈 나온다 거름
저리 라도 보여 주기식 하고 픈 불쌍한 김씨 일가들 정말 가엽다.
지난 몇주간은 진중권이 나오질않아서 무얼먹고나면 소화가 잘되더니만 다시 나오나? 그렇게도 펜널리스트가 없나? Channel A는?
해박한 지식으로 북한의 정곡을 찌르는게 보기좋은데 왜 그렇세요?
왜중국인 한국에서
살게하나 모두 추방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