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교인들도 하나하나 큰소리로 시끄러운소리로 할렐루야 하게 하고 요구기도하는 잘못된 교회를 빠져나와 신이 좋아하는 순수한 행동을 하는 사람으로 되찾기를 바라다.혼자 방해되지않는집에서 하느님을 믿고 자신에게 잘못하는 타인을 위해 용서하게 해달란 기도와 감사하는기도만 하길 바라다. 반드시 사람보다 신을 의지하길 바란다.그래야 나처럼 신을마주할수있다.지금은 교회가면 위험하니까.난 교인들도 순수하면 나와 친구될수 있다고 믿는다. 나와 친구하면 나와 지금 늘 함께하는 하느님이 그도 처다볼수 있으니까! 모두와 사이좋게 지내는것이 나는바란다.
저는 대자연이 늘 지켜보고, 우주에 기록되고 있는 거같은 기분이 듭니다. 주변 사람도 그렇고 저도 늘 심판받고 있는 거같은 기분이 들어요.. 정확히 선택받은자 라는 게 무얼의미하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생각하기엔 이세상에 태어난 사람 대부분 인 거같아요. 인간 한명한명이 다 전생,과거,현재,미래 스토리가 있는 특별한 존재 인 거같습니다.
난 가족을 제외하고,가족은 내가 책임져야하기 때문에. 거지말이 필요하니까! 그외에 많은사람들이 내말을 안믿어도 거짓말을 하지않는 이유는 신은 아시니까!그리고, 나 본체만 진실하면 돼! 라고 괜찬다 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사람들이 나보고 너 바보지? 라고 물으면? 응 이라고 대답한다.이유는 질문자를 웃을수있게 하려고! 근데 웃고나서부터 나를 괴롭히지 않는다.
내가 특별하지는않고 다르다 고 느낀건 모든이가 사용한 욕심이나 거짓을 사용하지않는 자신을 발견할때 축복받은건 확실하다고 느낌!
💫💫✨
@@멋의1인자 이제 그런자들끼리 뭉쳐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소원성취 금전성불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
나? 세상사람들과 아주옛날부터 다른거 느꼈지.첫사회에 나오니까 모두거짓말 하는거 보고,혼돈되어 사람들이 모두 왜 하면 안되는 거짓말하는거지? 나만 안하고 있잖아! 그래도 거짓으로 사는건 아니지.라고 생각들었음!
🦋🌺🌺
아멘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예수님 ❤❤❤
💫💫💫✨
선택받은자는없다 .착각일뿐이다.누가누구를선택하며누가누구에게선택당한다말인가?각개인의생각은다다르다.현상계는생각에따라다르게나타난다그냥현존하라 그러면그대의내면이그대를이끌것이다
💫💫💫
문제는 님도 언제 선택될지도 모른다는거지.갑자기선택수도 있으니까.
감사합니다!😊
저도 감사해요✨✨💫❤️
내에너지를
항상 정화 하는 연습하자.안아플때는 안해도 되지만 아플때는 매일 마음 닦아 주어야한다.
그러다면,내게 귀신존재가 들어오려하면,그동안 몇초이내로 쫒아내기만 했는데,이건 신호였어! 쫒아낸 다음 마음정화 하라는 신호였어!
축복드립니다 💫💫💫
특별하되 특별하지 말자
특별하지 못하되 특별하다
알고있되 잊자
알고있는 것을 잊지 말자
이해하고 기억하자
이해하되 잊어버리자
행하되 하지말자
머무르되 멈추지말자
걸어가되 멈추어보자
특별하지도 안특별하지도 않다 ㅡ
💫💫💫🦋
귀신의법칙이네?
나는 내가 다른이들과 뭔가 좀 다르다는것을 평생 느꼈다
그래서 싫고
힘들었다
나를 싫어하는 마음을 인지하는데도 10년이상이 걸렸습니다. 한발 나아가심을 축복드려요✨💫💫💫
어? 힘들지않든데? 타인들이 안됐다는생각이 들든데?나처럼 삶의해택을 유리하게 찾는걸 멀리하고 사는 사람들이 안됐던데? 그리고 싫진 않든데, 축복 이던데? 희안하네.
이제교인들도 하나하나 큰소리로 시끄러운소리로 할렐루야 하게 하고 요구기도하는 잘못된 교회를 빠져나와 신이 좋아하는 순수한 행동을 하는 사람으로 되찾기를 바라다.혼자 방해되지않는집에서 하느님을 믿고 자신에게 잘못하는 타인을 위해 용서하게 해달란 기도와 감사하는기도만 하길 바라다. 반드시 사람보다 신을 의지하길 바란다.그래야 나처럼 신을마주할수있다.지금은 교회가면 위험하니까.난 교인들도 순수하면 나와 친구될수 있다고 믿는다.
나와 친구하면 나와 지금 늘 함께하는 하느님이 그도 처다볼수 있으니까! 모두와 사이좋게 지내는것이 나는바란다.
긴글 감사합니다💫💫
@inner_brain❤❤❤❤_meditation
저는 대자연이 늘 지켜보고, 우주에 기록되고 있는 거같은 기분이 듭니다. 주변 사람도 그렇고 저도 늘 심판받고 있는 거같은 기분이 들어요.. 정확히 선택받은자 라는 게 무얼의미하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생각하기엔 이세상에 태어난 사람 대부분 인 거같아요. 인간 한명한명이 다 전생,과거,현재,미래 스토리가 있는 특별한 존재 인 거같습니다.
지켜보고 기록 된다라....
@@celsius200do단어 조금 다르게 수정했어요!
💫💫💫🦋
이제는 내겐 좋은사람들이든 나쁜사람이든
모두가 똑같이 소중한 존재들 임!내겐 나쁜사람들은 이제 두려운상대가 아니니까! 그들도 고마운 존재란거 좀더 일찍알아 내었더라면,잘못한거만 따지지않고,더많이 잘해주고 이해폭도 넓었을텐데. 이점이 아쉽네.그래도 지금이라도 깨달은게 다행이다는 생각이 요즘 자주든다.
네 모든것은 항상 더 좋은 것을 주기 위함입니다 ✨✨✨
자연이 하는 이야기가 들리는 듯 합니다. 그 말들을 직관이라고 하나요? 믿어도 되는 걸까요. 그 말중에 스스로 골라 들어야 하는 건가요?
💫💫💫
난 가족을 제외하고,가족은 내가 책임져야하기 때문에. 거지말이 필요하니까! 그외에 많은사람들이 내말을 안믿어도 거짓말을 하지않는 이유는 신은 아시니까!그리고,
나 본체만 진실하면 돼! 라고 괜찬다 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사람들이 나보고
너 바보지? 라고 물으면?
응 이라고 대답한다.이유는 질문자를 웃을수있게 하려고! 근데 웃고나서부터 나를 괴롭히지 않는다.
💫💫🌺😘
내가 신을 아는개념과 교인들이 신을 아는개념이 너무 다름! 임사체험 한 사람들의 영상을 보니까 천상에 있는 상위자나 천사들의 생각과 뜻이 언제나 나와 같았음.해서 교인들이 하는말은 늘 답답했음!
알려 주면 자기주장을 너무 내세워서 말해준건 무의미 함을 느낌!
당신 높은 주파수의 사람임을 인지하세요💫💫💫
작은 구멍으로 신을 내다보는거죠. 물론 저도 카톨릭 신자입니다만
넵! 명심할께요.
@@앤앤-r3c저는 님처럼 같은 하느닝을 믿는 혼자하느님을 믿는사람입니다.늘 하느님의 순간기적에 깜놀! 하는사람입니다.
교희주의자들이 현재 기독교를 너무 교리 안에서 갇워서 그런듯합니다 전도
안하면 신앙이 없는것처럼 세뇌시키고 십일조하면 부자된다는듯한 설교에 질림 교회안나간지 오래지만 여전히 하나님은 믿어요 동영상 예배드림 ㅎ
이미 나는 천상계에 있는데 어찌 무지한자들과 대화가 되겠는가?
☺️
난 이제 불쾌하게생긴사람들만 이해 하면 되니까 탁월한 연습을 해서 예전의 건강할때의 내모습을 되찾자.가장 순수할때 그모습 다시 만들수 있어!육체의 모든 감각을 정복해야 해!
네 결과로 부터 생각하세요. 하지만 지금을 오롯이 하랑하세요✨✨💫
이 불쾌한답글 충고는? 아픈나보고 화를 다스리라는것 같네요. 고마워요.화 참는연습 하게 해주어서.으익 참자!
사랑해요.
😂😂😂
난 님이 너무좋아요.내게 화 다스리는 기회를 주어서 너무 감사해요.처음엔 화가났지만 내가한약속을 어길뻔 한거 구해 주어서 고마워요🥰💓💞💗.@@inner_brain_meditation
난 가족이있음.해서 난 아니네.
✨✨
내 생각엔 그냥 아싸여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