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위로 떠오른 태양과 물결의 춤 바라보던 그곳은 자유로움의 시작 긴 어둠의 터널 속에서 그 끝은 무엇으로 그려왔던가 검은 혀에 상처 입고 순수한 마음의 소년은 소멸해도 괜찮아 여기 난 나를 잃지 않는 내가 되어 더 큰 파도 위로 날고 있어 함께 그렸던 우리의 내일을 떠나 나의 추억 그 시절 모두 이젠 매일 그리워 보고 싶던 그 눈빛과 표정들 또 아쉬워 붙잡고 있던 그 밤의 풍경들 긴 시간의 침묵 끝에서 홀로 날아오르는 법을 배우고 그때는 알지 못했던 함께란 의미를 깨닫게 되었으니 걱정 마 여기 난 나를 잃지 않는 내가 되어 더 큰 파도 위로 날고 있어 함께 그렸던 우리의 내일을 떠나 나의 추억 그 시절과 내 미련과 지난 후회들 모두 저 바다 멀리 던져 버린 거야 누구도 내게 머물지 않던 날에 들려오던 목소리가 희망이란 작은 물결 위에서 더 큰 파도를 일으켜 다시 내게 닿은 거야 난 걱정 마 여기 난 나를 잃지 않는 내가 되어 더 큰 파도 위로 날고 있어 함께 그렸던 우리의 내일을 떠나 나의 추억 그 시절과 내 모든 날 파도에 씻겨 다시
저는 궤도의 밖에서, 나의 룸메이트에게 라는 소설을 읽으며 이 음악을 무한반복으로 들었어요. 이상하게 그날의 날씨와 공기와 기분이 이 곡과 꼭 맞아 일단 틀어놓고 읽었던 것인데.. 어쩐지 소설이 너무도 곡 분위기와 닮아있어 혹시 나도 모르게 선택한 건 아닌지.. 지금도 그 책을 펼치면 이 노래가, 이 노래를 틀면 그 글귀들이 눈 앞에 펼쳐져요. 우주와 우정, 인생에 대한 애착과 인류애, 정의같은 것들이 나오는 책인데.. 어쩐지 분위기가 정말 닮았어요. (아이고 쓸데 없는 감상을 주절주절) 하고 싶은 말은 노래 정말 좋아요 너무 좋아요 :)
바다 위로 떠오른 태양과 물결의 춤
바라보던 그곳은 자유로움의 시작
긴 어둠의 터널 속에서
그 끝은 무엇으로 그려왔던가
검은 혀에 상처 입고
순수한 마음의 소년은 소멸해도
괜찮아 여기 난
나를 잃지 않는 내가 되어
더 큰 파도 위로 날고 있어
함께 그렸던 우리의 내일을 떠나
나의 추억 그 시절 모두 이젠
매일 그리워 보고 싶던 그 눈빛과 표정들
또 아쉬워 붙잡고 있던 그 밤의 풍경들
긴 시간의 침묵 끝에서
홀로 날아오르는 법을 배우고
그때는 알지 못했던
함께란 의미를 깨닫게 되었으니
걱정 마 여기 난
나를 잃지 않는 내가 되어
더 큰 파도 위로 날고 있어
함께 그렸던 우리의 내일을 떠나
나의 추억 그 시절과 내 미련과 지난 후회들 모두
저 바다 멀리 던져 버린 거야
누구도 내게 머물지 않던 날에
들려오던 목소리가 희망이란 작은 물결 위에서
더 큰 파도를 일으켜 다시 내게 닿은 거야 난
걱정 마 여기 난
나를 잃지 않는 내가 되어
더 큰 파도 위로 날고 있어
함께 그렸던 우리의 내일을 떠나
나의 추억 그 시절과 내 모든 날
파도에 씻겨 다시
괜찮아(걱정마) 여기 난 나를 잃지 않는 ~~희망이란 작은 물결 위에서...이 부분이 좋음..
이 노래 진짜 뜨면 좋겠다 ㅠㅠ
테테 당신은 천재야
저는 궤도의 밖에서, 나의 룸메이트에게 라는 소설을 읽으며 이 음악을 무한반복으로 들었어요. 이상하게 그날의 날씨와 공기와 기분이 이 곡과 꼭 맞아 일단 틀어놓고 읽었던 것인데.. 어쩐지 소설이 너무도 곡 분위기와 닮아있어 혹시 나도 모르게 선택한 건 아닌지.. 지금도 그 책을 펼치면 이 노래가, 이 노래를 틀면 그 글귀들이 눈 앞에 펼쳐져요.
우주와 우정, 인생에 대한 애착과 인류애, 정의같은 것들이 나오는 책인데.. 어쩐지 분위기가 정말 닮았어요. (아이고 쓸데 없는 감상을 주절주절)
하고 싶은 말은
노래 정말 좋아요 너무 좋아요 :)
요새 이노래만 무한반복ㅜㅜ
테테의 음악은 .. 그리스같아..
같은 꿈도 정말 진짜 좋았는데 이 노래도 아쥬 매우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무한하게 좋아요
가까운 미래에 분명히 더 많이 뜨겠지만 그래서 안떴으면 좋겠어요
포르투 가는 날엔 백번 듣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힘든 마음 이 노래가 큰 힘이 되어주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TETE's songs are like comets rare and immensely beautiful.
시인 테테의 재발견. 이런 곡을 선물해준 테테에 감사드린다.
테테님의 노래를 몇달전부터 알게됬고... 전 곡을 다 좋아하게됬는데.. 너무 늦게 알게된것이 한이네요.. 너무 좋은 노래입니다.. 감사합니다!
늦은밤 운전하다 라디오에서 처음들었는데 그냥 그순간 아 이거 내 노래다 싶었음. 그날이후 무한반복중. 머라 말할수 없음. 그냥 좋다
듣자마자 생각나는 친구가 있네요 아름다운 가사!
누군가는 가슴을 차분하게 만든다고 하는데 나는 오히려 벅차오름 ㅜ 갑자기 생각나서 왔음..
노래 좋다..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너무 좋아요...저절로 눈감고 듣게 되네...테테님 최고!!
듣는내내 가슴이 차분하게 데워진다.
무한 반복중. 미쳤다. 정말!
i'm late for TETE's new song again!! i love his music. TETE and Ladies are two artistes i can always depend on for music that won't disappoint me.
벅차오르는 감동을 느꼈다. 역시 테테는 최고다!
this is so good!! this view, music, lyrics are just amazing..
정말 이상하다.이런 노래처음이다.들으면 기분이 너무 좋아지는 묘한 느낌.
🥺❤
너무 좋다 ㅠㅠ
Que bonita canción, me gusto mucho
👍🏻
👏👏🤭😊
Dreams. A thing that I threw into the sea.
가사 전달력은 여전히 꽝인데 노래가 좋으니 가사를 찾아볼수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