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물 시계 관련해서 검색중에 위 영상을 봤는데 유익하여 이렇게 댓글 남깁니다. 혹시 남자인 저 혼자 1000 만원 미만 예물 시계를 고민중입니다. 첫 시계인 만큼 캐주얼이나 드레스 모두 잘 어울리는 활용성 높은 데일리 시계를 찾고 있습니다. 현재 후보로는 "오메가 아쿠아테라 (검판)"과 "IWC 마크 20 (검판)" 두가지를 두고 고민 중인데 둘 중에 어떤게 더 괜찮을지, 혹은 다른 제품을 추천해주셔도 큰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손목 스펙을 몰라서 확실하게 답변 드리긴 그런데 지금 보고 계신 모델을 보니 16.5에서 17.5 즘 되시는거 같아서 1000만원이면 예산 남김 없이 땡겨서 고민 없이 롤렉스 데이저스트로 가시라고 단호하게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예물이라면 타협의 여지없이 추천 드립니다ㅎㅎ +롤렉스 익스도 좋습니다ㅎㅎ
안녕하세요 오래 전 영상인데 댓글 한번 남겨봅니다. 남편인 저 혼자 1000만원 미만으로 예물시계 고민하고 있습니다. 시계는 주말에만 차며 주말 옷차림은 캐주얼한 셔츠를 주로 입습니다. 손목은 얇으며 손목 폭이 50mm 조금 넘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평소 패션도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래서인지 시계도 유행을 타지 않고 오래 찰 수 있는 디자인을 선호합니다. 현재 튜더의 블베58 검판 모델과 불가리의 옥토 로마 검판 모델을 올려보니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처음으로 시계에 큰 돈을 쓰는지라 고민이 많습니다. 추천해주시면 백화점으로 가서 한번 경험해보고 싶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길게 써주셨는데 답변은 간단하게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모델이 둘 다 좋은 시계라서 어느쪽이든 마음에 드시는 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아마 어느쪽이든 큰 후회는 없을 거 라고 확신합니다. 단 두 모델을 보실 때 복장보다는 활용도 면을 보셨으면 합니다. 두 모델이 전부 말씀하신 옷차림에는 다 어울리는 시계 입니다만, 구체적으로 파고 들면 용도가 굉장히 다릅니다. 예를 들어 블베 같은 경우는 모든 복장에 소화 가능하면서, 주말에 캠프를 간다던가 수영장을 간다던가 모든 상황에서 다 찰 수 있는 아웃도어 시계 역할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옥토는 그러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옥토가 나쁜 시계냐고 물어 보시면 그건 아닙니다. 포멀한 복장에도 찰 수 있지만 아주 극한의 수트 차림에도 어울리는게 옥토입니다. 그리고 보는 눈에 따라서 다를 수 있지만, 훨씬 이쁘고 고급스러워 보이는게 옥토라고 생각합니다(실제로도 비싸구요 ㅎㅎ) 그래서 제가 드리고 싶은 얘기를 종합 해보면,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하셔서 둘 중 하나에서 골라 보시는게 좋다! 정도로 정리 해 볼 수 있겠습니다~ 결혼 축하 드리고 즐거운 시계 생활 하셨습니다 좋겠습니다~_~ 그리고 백화점 가셔서 보실 때, 두개만 보지 마시고 여유롭게 여기저기 둘러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dongjunlee4443 신익스 참 괜찮긴 한데, 어차피 롤렉스까지 보시면 사실 피 안붙는게 없긴 합니다. 이전에 보셨던 모델 장점만 딱 합쳐 놓은게 익스라서 저는 솔직히 무리해서라도 긍정으로 봅니다. 다른 영상에서도 말씀 드렸는데 예산 생각하신거 끝까지 당겨 써야지 나중에 후회가 없습니다. 그냥 시계 살 때도 그런데 예물이면 더 그렇습니다.
남녀 모두의 취향을 만족시켜주는 게 데이트저스트죠. 문제는 가도 못산다는 게 문제지만요. 생각해보면 차 살때도 주변에서 무슨 사정이 생겨서 팔 지도 모르니 썬루프 같은 옵션은 꼭 넣어라, 색은 흰색이나 검정색 같은 무채색으로 사라, 아반떼 같이 가격방어 잘 되는 거로 사라는 말을 많이 듣죠. (물론 펀카 쪽에서는 해당이 안되는 부분들, 펀카들은 오히려 유채색 쪽이 회전율이 빠른 편 (대표적인 예가 I30 N라인 파란색, 특히 수동이면 내놓는 대로 나갑니다.) 그러고보니 최근 오데마피게 한국 딜러 대표가 로얄오크 같은 인기제품들을 일반 소비자에게 안팔고 리셀샵에 웃돈 주고 넘겼다는 뉴스가 나왔던데, 해외에서도 금통 몇 개 사면 스틸 모델 빼준다던지, 아니면 딜러가 리셀샵에 웃돈 주고 빼돌린 일들이 있었는데, 이 부분에 대해서 다뤄보실 생각은...없으시겠죠? (일단 이거 다룰려면 롤렉스 아님 5대 하이앤드 매장에서 일한 전 직원분 데려와서 인터뷰 해야 하니까요.)
결혼예물은 섭마..
얘 처럼 섭마하면 후회합니다
안녕하세요. 예물 시계 관련해서 검색중에 위 영상을 봤는데 유익하여 이렇게 댓글 남깁니다. 혹시 남자인 저 혼자 1000 만원 미만 예물 시계를 고민중입니다. 첫 시계인 만큼 캐주얼이나 드레스 모두 잘 어울리는 활용성 높은 데일리 시계를 찾고 있습니다. 현재 후보로는 "오메가 아쿠아테라 (검판)"과 "IWC 마크 20 (검판)" 두가지를 두고 고민 중인데 둘 중에 어떤게 더 괜찮을지, 혹은 다른 제품을 추천해주셔도 큰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손목 스펙을 몰라서 확실하게 답변 드리긴 그런데 지금 보고 계신 모델을 보니 16.5에서 17.5 즘 되시는거 같아서 1000만원이면 예산 남김 없이 땡겨서 고민 없이 롤렉스 데이저스트로 가시라고 단호하게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예물이라면 타협의 여지없이 추천 드립니다ㅎㅎ
+롤렉스 익스도 좋습니다ㅎㅎ
안녕하세요 오래 전 영상인데 댓글 한번 남겨봅니다. 남편인 저 혼자 1000만원 미만으로 예물시계 고민하고 있습니다.
시계는 주말에만 차며 주말 옷차림은 캐주얼한 셔츠를 주로 입습니다. 손목은 얇으며 손목 폭이 50mm 조금 넘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평소 패션도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래서인지 시계도 유행을 타지 않고 오래 찰 수 있는 디자인을 선호합니다.
현재 튜더의 블베58 검판 모델과 불가리의 옥토 로마 검판 모델을 올려보니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처음으로 시계에 큰 돈을 쓰는지라 고민이 많습니다. 추천해주시면 백화점으로 가서 한번 경험해보고 싶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길게 써주셨는데 답변은 간단하게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모델이 둘 다 좋은 시계라서 어느쪽이든 마음에 드시는 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아마 어느쪽이든 큰 후회는 없을 거 라고 확신합니다.
단 두 모델을 보실 때 복장보다는 활용도 면을 보셨으면 합니다. 두 모델이 전부 말씀하신 옷차림에는 다 어울리는 시계 입니다만, 구체적으로 파고 들면 용도가 굉장히 다릅니다.
예를 들어 블베 같은 경우는 모든 복장에 소화 가능하면서, 주말에 캠프를 간다던가 수영장을 간다던가 모든 상황에서 다 찰 수 있는 아웃도어 시계 역할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옥토는 그러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옥토가 나쁜 시계냐고 물어 보시면 그건 아닙니다. 포멀한 복장에도 찰 수 있지만 아주 극한의 수트 차림에도 어울리는게 옥토입니다. 그리고 보는 눈에 따라서 다를 수 있지만, 훨씬 이쁘고 고급스러워 보이는게 옥토라고 생각합니다(실제로도 비싸구요 ㅎㅎ)
그래서 제가 드리고 싶은 얘기를 종합 해보면,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하셔서 둘 중 하나에서 골라 보시는게 좋다! 정도로 정리 해 볼 수 있겠습니다~
결혼 축하 드리고 즐거운 시계 생활 하셨습니다 좋겠습니다~_~
그리고 백화점 가셔서 보실 때, 두개만 보지 마시고 여유롭게 여기저기 둘러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watch_shoes 훌륭한 답변에 생각이 조금 정리된 것 같습니다.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며 답변 감사드립니다:)
@@dongjunlee4443 혹시 다른 모델 눈에 띄시면 최종 결정 하시기 전에 한번 들러 주세요~
@@watch_shoes 혹시 롤렉스 신익스1을 피골하는 것에 대해서는 의견이 어떠신가요?
시계를 알아보다 보니 점점 가격대가 올라가는 것 같아 무섭습니다..
@@dongjunlee4443 신익스 참 괜찮긴 한데, 어차피 롤렉스까지 보시면 사실 피 안붙는게 없긴 합니다. 이전에 보셨던 모델 장점만 딱 합쳐 놓은게 익스라서 저는 솔직히 무리해서라도 긍정으로 봅니다. 다른 영상에서도 말씀 드렸는데 예산 생각하신거 끝까지 당겨 써야지 나중에 후회가 없습니다. 그냥 시계 살 때도 그런데 예물이면 더 그렇습니다.
300만원 전후의 남자 예물시계 추천해주실꺼 있을까요?
취향에 맞으실지 모르겠지만 300만원 대에서 남자 예물 최고 가치는 노모스 입니다.
안녕하세요 조언 부탁드려요. 예물시계 고민인데 예산은 500인데 그냥 애매하게 안사고 200만원 선에서 고르려합니다. 그래서 생각한게 론진과 오리스 브랜드입니다. 론진 하이드로 콘퀘스트 모델과 오리스 애커스(다이버라인) , 론진 마스터컬렉션과 오리스 아뜰리에 문페이즈(클래식스타일) 고민중에있습니다. 어느 시계가 비교적 좋고 쓸만한 시계인지 알려주신다면 고르는데 좀 도움이 될거같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혹시나 그외에 다른 시계를 추천해주셔도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몇가지 질문 드려도 될까요?
500인게 남성분 한분 기준 예산일까요?
혹시 손목 사이즈나 평소 복식은 어떠실까요?
제 영상 중에서 시계 질문 주시기 전에 필수 시청 영상이 있는데 그거 한번 보시고 추가로 댓글 주시면 같이 해보겠습니다!
격공…..몇년전에 이걸봤다면……….😂1안하는게 가장 좋..2굳이커플로맞출필요없이각자원하는디자인
남녀 모두의 취향을 만족시켜주는 게 데이트저스트죠. 문제는 가도 못산다는 게 문제지만요. 생각해보면 차 살때도 주변에서 무슨 사정이 생겨서 팔 지도 모르니 썬루프 같은 옵션은 꼭 넣어라, 색은 흰색이나 검정색 같은 무채색으로 사라, 아반떼 같이 가격방어 잘 되는 거로 사라는 말을 많이 듣죠. (물론 펀카 쪽에서는 해당이 안되는 부분들, 펀카들은 오히려 유채색 쪽이 회전율이 빠른 편 (대표적인 예가 I30 N라인 파란색, 특히 수동이면 내놓는 대로 나갑니다.)
그러고보니 최근 오데마피게 한국 딜러 대표가 로얄오크 같은 인기제품들을 일반 소비자에게 안팔고 리셀샵에 웃돈 주고 넘겼다는 뉴스가 나왔던데, 해외에서도 금통 몇 개 사면 스틸 모델 빼준다던지, 아니면 딜러가 리셀샵에 웃돈 주고 빼돌린 일들이 있었는데, 이 부분에 대해서 다뤄보실 생각은...없으시겠죠? (일단 이거 다룰려면 롤렉스 아님 5대 하이앤드 매장에서 일한 전 직원분 데려와서 인터뷰 해야 하니까요.)
내용은 다 알고 있고, 옛날부터 들었던 얘기라고 전반적인건 전부 알고 있습니다만, 딱히 다룰 생각은 없습니다ㅎㅎㅎ
@@watch_shoes 되팔이들을 보면 본사나 수입사가 아닌, 그걸 파는 딜러샵들이 문제인 것 같습니다. 물론 해외 쪽 딜러샵들 행태를 보면 금통장사 부추기는 본사 문제도 있고요.
형님이 말하는 '옷' 이야기도 듣고싶어요~
패션 잡지사 있을 때는 꽤 좋아했는데 요새는 맨날 같은 티만 입어서 아는게 별로 없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
오랜만에 시계네요
넵 ㅎㅎ간만에 시계 컨텐츠 입니당
파텍 칼라트라바 6119r은 언급하신 조건에 부합이 되나요?^^
무조건 됩니다...
혹시 프콘시계는 20살에 차기에 좋은시계인가요??
전 뭐 나이에 맞는 그런 시계 개념이 없네요ㅎㅎㅎ
@@watch_shoes 그쵸 돈 있으면.사는거죠 ㅎㅎ
@@셸란 이게 정답!
@@watch_shoes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