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기타도 비싼 기타였군요. 사실 뭐 싼 기타 가지고 계실것 같진 않아서 그냥 비쌀거라는건 이미 예상은 했고, 다만 첨 보는 기타라 저게 뭔지는 몰랐는데 역시나 제작자 이름 달고 하는 소형 공방 커스텀 이었군요. 양산이 아닌만큼 뭘 주문해도 일단 비싼 가격은 그냥 기본으로 깔고 들어가는. 기타 역시 좋아보입니다. 물론 그 가격에 안 좋으면 그게 사기긴 하지만.. 그나저나 그 패트릭 제임스 그 기타는 너무 여기저기 돌려져서 이미지만 괜히 떨어뜨린....
구매자는 주위에 평생 증명해야하는 브랜드… 신품으로 사면 주위에서 호구소리 듣는 브랜드… 그돈씨소리 수백번 들을 각오갖고 사야하는 브랜드…
헥스 처럼 광고를 너무 돌린게 큰거같아요 적당히 한두명만 했으면 오히려 좋았을텐데..
나는 왜 마이크 럴을 알고 있는가
저 기타도 비싼 기타였군요.
사실 뭐 싼 기타 가지고 계실것 같진 않아서 그냥 비쌀거라는건 이미 예상은 했고, 다만 첨 보는 기타라 저게 뭔지는 몰랐는데 역시나 제작자 이름 달고 하는 소형 공방 커스텀 이었군요.
양산이 아닌만큼 뭘 주문해도 일단 비싼 가격은 그냥 기본으로 깔고 들어가는.
기타 역시 좋아보입니다. 물론 그 가격에 안 좋으면 그게 사기긴 하지만..
그나저나 그 패트릭 제임스 그 기타는 너무 여기저기 돌려져서 이미지만 괜히 떨어뜨린....
안그래도 불쌍한데 패트릭 에글 제임스라고 창씨개명해서 두 번 죽이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