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영상 잘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구채구가있는 사천성(쓰촨)을 강추합니다 사천성 서쪽은 티벳민족거주구역인데, 티벳 못지않게 좋은 풍경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또우청야딩, 써다, 쓰꾸냥산, ....아미산도 사천에 있구요 ) 글구 티벳은 중국에서는 서장장족자치구라 하고 면적이 한국의 열배도 더 되는곳입니다. 티벳전체를 가지고 다른 일개의 여행지하고 비교하면 안되지요.
전 트래킹을 좋아해서 황산 장가계 계림곳곳을 트래킹으로 다녔는데 장가계겨울은 비추입니다. 천문산에서 천문을 볼수가 없어요. 양수오에서 대나무배 탔던 추억을 떠올리고 즐겁네요. 올려주신 여행지는 다 다녀온곳인데 정리를 정말 잘하셨네요. 공감입니다. 칠채산은 실크로드상에 있는 곳인데 제가 갔을때만 해도 유명한곳이 아니어서 지상에서 제대로 사진을 못찍어서 아쉬운 곳이에요. 원양의 다락논은 2월말이나 3월초에 가셔야 사진처럼 찍을수 있습니다. 전 5월에 갔다가 물에 찬 모습을 못봐서 다음해에 다시 갔었습니다. 원양간김에 라평의 유채꽃밭도 꼭 가보세요. 2월말 3월초에 가면 원양과 라평을 함께 볼수 있습니다.
내년 1월에 미국을 가려다 항공료가 비싸 러시아를 알아봤는데 여기도 비싸서 중국과 일본을 알아보다가 중국을 가게되는데 제가 가려는 곳이 베스트 10안에 있네요^^ 쓰촨성 구채구(四川省 九寨沟)를 갑니다~. 다른 곳도 가보고 싶지만 간쑤성 장예(甘肃省张掖 七彩山张掖丹霞地貌)와 윈난성 리장(云南省 丽江)을 먼저 가보고 싶네요.
나이 팔팔했을 때는 파리, 런던, 비엔나 같은 유럽 대도시에 가보는 게 로망이었지만 이제 나이 들고 도시 생활에 하도 치이고 지치다 보니까 뭔가 힐링이 가능할 것 같은 중국의 대자연에 끌린다. 하.. 나도 이제 나이를 먹는가보구나. 코로나 끝나면 한번 짬내서 가봐야겠다.
중국티벳트 추천 영상입니다. 아직은 여행지로 개발이 덜된지역: ruclips.net/video/UIHd9w6N7bM/видео.html 가장 놀라운 지역, 해발 4850미터에 자리잡은 사원과 마을: ruclips.net/video/3FvNb9WI4Ys/видео.html
저는 중국 여행을 좋아하는데 가본곳 1. 만리장성 - 텐진 쪽, 사람들이 많지 않아 좋습니다. (천진은 라미엔=라면, 생면) 2. 북경 모두 - 자금성, 북경오리 등등, 솔직히 한번가면 안가는곳 3. 귀주성 - 법정산, 묘족 마을(가는길에 기와집들이 완전 한국 스타일, 그쪽 시골이 너무 좋아 가서 혼자 살고 싶은곳, 한국산과 똑같음) 4. 간쑤성 - 란저우 우육면, 단예등등 (간수성은 여행하기 힘들어 이름을 고생성 이라 바꾸어야 함, 지도가 실제 크기 잘못 반영한곳, 똥 쌓인 휴게소 구경, 남녀 따로 들어가나 같이 만나는 변소 체험) 5 내몽고 - 멜론, 낙타고기(외국인은 지정된 곳에서만 숙박)) 6. 사천성 - 중경( 비행기에서 내려다 보는 절경, 강위로의 경치) 사천 시골에 별장 렌트 자주함, 한국 70년대 시골 기분, 사람들이 천사. 7. 신장(위험, 여행비추) - 우루무치, 쿼얼라(양고기 구이는 세계최고, 양이 달라요)(혼자 돌아 다니지말것 - 까불다 뒤져)(시키는대로 할것) (얼굴이 끄슬렀으면 가지말것)(시키는대로 할것)(경찰이나 길에 첵포인트 사진 막찍지 말것)(생긴게 외국인 같으세요란 말 들어본적 있으면 가지말것) 8. 상하이- 찐빵들, 검은 콩면; 옆 수로도시(Zhou zhuang) 9. 항주 - 서호(거지 닭고기, 서호 생선찜, 소동포육 - 호수에 한곳 식당에서 시식) 경치는 음~~~~ 10. 허베이 - 강호반점(재털이 를 탄지신공 이라부름, 일하는 분들이 배꼽잡게함, 무협지 강호객잔 방문과 똑같음) 겨울에 검은 공기가 도시를 덮어 해를 못보고 나옴 11. 쉔젠 - 대도시, 거위구이(로스트) 먹어보기 추천 12. 태원= 국수, 국수, 국수 밖에 없는 동네, 여름에 가면 바로 10파운드 빠집니다. 모기 조심, 음식 찍어 6개 주문 - 다 국수 13. 구화산 - 간탕 먹고 토하기 체험, 신라왕자가 지은곳 그외에 수없이 많은곳 가봤는데 생략 개인적인 중국의 최고 절경은 우루무치 갈 때 비행기에서 내려다 보는 고비 사막의 절경 (사막 지날때 비행기가 구워짐(통구이) ㅎㅎㅎㅎ)
@@김동균-w9l 댓글감사합니다.. 김동균님.... 중국은 우리나라와 수교전인 1990년부터 여행시작 했구요.. 1995년 중국에 투자기업 설립한 후 지금까지 시간날때마다 여행하고 있습니다.. 제 취미가 사진이라.. 이곳 저곳 다녀봤는데.. 워낙 나라가 큰 곳이라 아마 개개인의 선호가 다른것 같습니다..
중국에 장기 체류하며 여러 관광지를 다녀본 개인으로 을 간단 명료하게 소개해 보겠습니다. 중국의 전체 관광지중 독특한 경치와 특별한 역사의 흔적을 간직한 4대 명산은 중국내 다른 관광지와는 격을 달리하며 우리도 아름다운 산들이 많지만 역사의 흔적면에서는 질적,양적 차이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사계절 뚜렸함,웅장함,계곡미를 자랑하는 설악산을 좋아하는데 금강산과 비교해도 난형난제라고 합니다) 1) 산동성 태산 실제는 높지 않으나(1545미터) 정상에 오르면 사방 보이는 곳이 모두 낮은 평지로 상대적으로 높은 느낌을 주어 그 특별함 때문에 태산에 오르면 천하가 작아진다고 표현됨(조선 문인 양사언의 시조에도 나옴) 기원전부터 진시황제를 시작으로 역대 제왕들이 제사를 지내었으며 중국의 민족 종교인 도교의 근원지이기도 한 태산은 중국의 일반인 다수가 최고로 꼽는 명산이며 최고 절경은 일출 2) 강서성 여산 황진이의 시조 박연폭포에서 비교된 여산폭포의 실제 장소 진면목이란 유명한 말이 생겨난 여산의 중국어 발음은 루산 여름철 시원함 때문에 19세기 서양의 기독 선교사들을 시작으로(대지의 저자 펄벅의 별장도 있음) 사람들이 몰리며 15000명 규모의 산상 도시 고령진이 형성됨 도연명,이백,백거이,소동파등 역대 유명 시인들이 체류하며 시를 남겼으며 기독교,불교,이슬람교등 여러 종교의 역사와 흔적도 있어 중국의 지식인들이 최고로 꼽는 명산이며 중국 10대 명차 운무차가 특산품으로 최고 절경은 삼첩천폭포(여산폭포와는 다른 폭포) 3) 안휘성 황산 한국인들 가운데 황산을 제대로 보지않고 장가계와 비교하는 경우가 있는데 장가계 경치가 장관이지만 천자산,천문산등 명소가 떨어져 있고 비슷한 경치로 식상한 반면 황산은 명물인 운해를 비롯 기암,기송,일출,일몰등 볼거리가 다양함(시인 이백,지리학자 서하객,정치가 등소평등 역대 유명인들이 극찬) 최고 절경은 서해대협곡,겨울철 설경 중국 10대 명차 황산모봉이 특산품으로 또한 후이저우라고 불리는 황산 아래 마을들은 중국 과거시험 합격자의 삼분의 일을 배출하였으며 유명 상인들도 많이 배출하는등 인문유산도 풍부함 4) 복건성 무이산 성리학의 주희가 오래 머문 영향으로 조선시대 지식인들이 가장 가고 싶어했던 곳으로 400미터 정도의 높지 않은 여러 봉우리들로 이루어졌으며 1시간 정도 대나무 배를 타고 내려오는 무이구곡계 래프팅이 여행의 백미 무이산을 명산으로 만들어준 또 하나는 바위에서 자란 차나무에서 나오는 무이암차 여러 종류가운데 대홍포는 중국 최고의 명차로 통하며 최고 절경은 천유봉 정상에서 보는 전망 - 4대 명산을 서로 비교해 보면 역사의 흔적면에선 태산(오래됨) 여산(다양함)이 우위에 있고 경치는 보는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대체로 황산,무이산의 만족도가 높으며 두 곳중 황산은 우리 설악산보다 우위로 볼 수 있습니다(가을철 단풍과 계곡미는 설악산 우위) 관광객 수는 우리의 선호도와는 달리 구정,중추절등 큰 명절 때 중국 전체 관광지중 태산,황산이 북경고궁(자금성)과 함께 가장 많음 - 중국 여행은 볼거리만 추구하며 다니다 보면 대체로 비슷함과 특유의 과장됨에 식상하게 되는데 4대 명산의 경우 각각 독특한 경치와 중국 역사의 흔적 여러 면도 함께 접할 수 있는 여행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소개로 나온 곳 중 6군데 정도 다녀왔는데 다니다 보면 어느 순간 다 비슷하게 느껴지는게 중국 관광지입니다. 거의 90년대 이후에 개발 또는 조성된 곳이라 기반 시설이 모두 같습니다. 아마 몇군데 가보시면 왜 특색이 없을까 하실겁니다. 인위적인게 너무 많고 역사적으로 배경이 되는 관광지는 중국 전국에 다 똑같은 상점에 똑같은 먹을거리를 팝니다. 문화적으로 깊이가 없습니다. 차라리 도시 전체가 관광지인 시안이나 난징,카이펑 그리고 일부러 수타면을 먹으러 간 란저우 같은곳이 의외로 느낌이 좋았습니다.
你提到的地方,对于真正喜欢自然风景的中国人是不会喜欢的。那些古城和风景名胜,只适合常规的游客。我作为一个资深的旅行者和户外运动爱好者,建议你去中国的西部,那里才是中国风景最美的地方。具体省份:云南省、贵州省、青海省、甘肃省、四川省、宁夏省、新疆、西藏。如果,你能够走遍那里,估计花一年时间都不够。(常规情况,中国一个省都比整个韩国大)당신이 언급한 곳은 자연경관을 정말 좋아하는 중국인들은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고대 도시와 명승지는 일반 관광객에게만 적합합니다. 경험 많은 여행자이자 아웃도어 스포츠 매니아로서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인 중국 서부로 가보시길 권합니다. 특정 성: 윈난성, 구이저우성, 칭하이성, 간쑤성, 쓰촨성, 닝샤성, 신장, 티베트. 그곳을 여행할 수 있다면 1년은 충분하지 않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일반적으로 중국의 성은 한국 전체보다 큽니다)
@@Foraker8848 나도 윈난성을 아주 좋아하는데, 윈난성과 쓰촨성은 모두 매우 큽니다. 운남성의 면적은 4개의 남북한 면적과 거의 같다. 그리고 쓰촨성은 남한의 5개 면적과 거의 같다. 쓰촨과 윈난을 여러 번 가셨지만 그 두 지방의 티베트 지역은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으실 것입니다.我也很喜欢云南省,云南省与四川省都很大。云南省面积差不多等于4个韩国的面积。而四川省差不多等于5个韩国的面积。虽然,你去四川与云南的多次了,但我估计你肯定还没走遍那二个省的藏区。
제가 보기에는 황산은 우리나라 설악산 보다 못하다고 생각 합니다. 우리나라 설악산 에서 비 탐방지역에 가면 왕관봉 칠형제봉등 수많은 봉우리에 기암괴석과 자연이 어울려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단 아무나 탐방을 못하게 해 놓았습니다 중국은 관광을 목적으로 길을 만들어 놓았지만 우리나라는 자연보존을 위해 비 탐방으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전체적인 규모도 저는 오히려 설악산아 더 크게 느꼈습니다.
영상 잘봤습니다
광활한 중국에 비경 선경이 많아요
백두산 장가계 구채구 다녀왔는데
너무 아름다운 경치였어요
백두산 천지는 통일 되서 우리땅 밟고 한번 더 가고 싶습니다
계림 황산 태항산 황궈수 폭포 등등 가고픈곳이 많네요
중국은 폭포도 참 어마어마해요
중국여행 세번째 리장을갑니다.
중국 참 매력적인곳이네요.
소개해주신곳 중 제가가고픈 다음 여행지로가 몇곳있어서 넘 좋으네요.
영상,목소리 넘 좋으네요~
와~ 다 가본 곳 이어서 새롭고 추억이 아른거려요 영상으로 보게되어 감사감사~!!
가보고 싶게 만드는 영상입니다. 작가들이 찍었을 것으로 생각되는 멋진 사진으로 소개를 해 주셔서 그런지 더욱 아름답네요. 세상은 참 넓고 저 지역들 안에 있는 인생들도 다양하겠지요. 아웅다웅하며 사는 것이 얼마나 사소한가하는 생각이 듭니다.
2
신비스럽고....
아름다운... 곳 많킨하네요...
진하게 느낄 감동적 아름다움 나눠주셔서 감사 합니다~^^
감사히 즐감 했답니다^^
과찬이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chinanstory 투루판 화염산 아이딩 호수도 아름다운 명소에요.영상엔 빠졌네요...
황산 장가게 계림 화산 태향산 환상적인 가볼만한관강코스입니다
티벳의 밤하늘은 뭔가 은하수에 빠져있는 느낌이랄까.몽환적이고 아름답습니다.꼭 한번 가봐야 할곳으로 추천드립니다.
나중에 중국 여행 계획을 짜게 된다면 정말 도움이 될 만한 영상이네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이외에도 아름다운곳이 참많습니다, 자연을 느끼면서 하는 힐링이 진정힐링이 아니겠습니까? 자연앞에선 인류가 몹시 작아지네요
7:11 "황산을 보면 다른 산이 보이지 않고, 구채구의 물을 봤다면 다른 물이 보이지 않는다."라는 번역이 맞습니다.
"보지 않는다"가 아니고요. 중국인 특유의 과장법이 있지만 멋진곳임은 틀림 없습니다.
좋은 영상 잘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구채구가있는 사천성(쓰촨)을 강추합니다
사천성 서쪽은 티벳민족거주구역인데, 티벳 못지않게 좋은 풍경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또우청야딩, 써다, 쓰꾸냥산, ....아미산도 사천에 있구요 )
글구
티벳은 중국에서는 서장장족자치구라 하고
면적이 한국의 열배도 더 되는곳입니다.
티벳전체를 가지고 다른 일개의 여행지하고 비교하면 안되지요.
영상에서 나오는곳 거의 다가봤는데 저도 구채구가있는 사천성이 가장 볼거리가 많고 아름답더군요
신장의 중국 최서북단 카나스와 허무촌도 정말 아름다워요. 신장의 초원들도 정말 좋구요. 싸리목호는 세상에 모든 파랑이 있는 곳입니다.
몇월에 가면 좋을까요 7월?
전 트래킹을 좋아해서 황산 장가계 계림곳곳을 트래킹으로 다녔는데 장가계겨울은 비추입니다. 천문산에서 천문을 볼수가 없어요.
양수오에서 대나무배 탔던 추억을 떠올리고 즐겁네요.
올려주신 여행지는 다 다녀온곳인데 정리를 정말 잘하셨네요. 공감입니다.
칠채산은 실크로드상에 있는 곳인데 제가 갔을때만 해도 유명한곳이 아니어서 지상에서 제대로 사진을 못찍어서 아쉬운 곳이에요.
원양의 다락논은 2월말이나 3월초에 가셔야 사진처럼 찍을수 있습니다.
전 5월에 갔다가 물에 찬 모습을 못봐서 다음해에 다시 갔었습니다.
원양간김에 라평의 유채꽃밭도 꼭 가보세요. 2월말 3월초에 가면 원양과 라평을 함께 볼수 있습니다.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허여사의 여행일기님.... 소중한 경험담 ..여행에서 많이 참고하겠습니다..
와우 아름다워요🤩😘저런풍경을😘😘볼수있다니💃💃가본곳도 있고 가보고 싶은곳 다 있네요🌺🌺🌺
멋진여행. 잘봤습니다
이런코스여행을 가봤으면합니다
여행사 안내받을수 있는지요?
정말 대단하고 귀한 영상을 업로드하셨네요 자주 오겠습니다.
가면선 구독 좋아요 하고 갑니다. ❤
우리나라 옆에 이런 대륙이 있다는게 행운이다. 수많은 역사유적과 절경들이 즐비하니 말이다. 중국을 욕하는 못난이들은 세상을 절반만 보는것이다.
중국여행25번 평생 다 볼수없는디 코로나로 막혀 내년엔 희망으로 기대하고있어요
와~ 끝내주네요! 드론 무빙이 너무 자연스럽고 일벌리고 봤네요!!
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洪村이 아니고 宏村일겁니다. 한국음으로는 사전에서는 굉촌으로 나오네요.. 중국음은 같긴하네요.. ㅎ 와호장룡 촬영지로도 유명하지요.. ^^ ~ 가본 곳이라。。。😊
한국인이 많이 찾는 장가계 너무 좋더군요
영상이 예술작품수준이네요. 좋아요. 😀 👍
내년 1월에 미국을 가려다 항공료가 비싸 러시아를 알아봤는데 여기도 비싸서 중국과 일본을 알아보다가 중국을 가게되는데 제가 가려는 곳이 베스트 10안에 있네요^^ 쓰촨성 구채구(四川省 九寨沟)를 갑니다~. 다른 곳도 가보고 싶지만 간쑤성 장예(甘肃省张掖 七彩山张掖丹霞地貌)와 윈난성 리장(云南省 丽江)을 먼저 가보고 싶네요.
구채구.. 좋은곳 가시네요... 장예는 매니어틱한 반면 리장고성은 누구나 좋아할만한 여러가지 매력이 있는 장소인거 같아요..
구채구를 보면 다흔 곳은 못보니까 구채구부처가면
이분 살아있나요?
九寨沟和丽江去一个就行了,丽江的蓝月谷不比九寨沟差,这是我得建议。九寨沟只是规模更大
@@MrSuperunix 九寨沟去过了,现在该去云南丽江了。 谢谢你的推荐。
넘 좋아요
신장에 있는 천산천지가 빠졌네요. 그쪽이 정말 가볼 만한 곳이 많아요.
그렇지요!!.. sau ron님... 의견 정말 감사합니다....
우리나라 신천지도 가볼만해요. 한번도 경험해본적이 없는 경험을 하실거임.
김두한 ㅈㄹ한다
아름다운 경관을잘 보았습니다.
음악과 함께 잘 보관하여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아름다운 영상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感謝합니다
아름다운 영상과 세심한 소개 감사드립니다~
구독~좋아u~~^^
좋은 정보 많이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나이 팔팔했을 때는 파리, 런던, 비엔나 같은 유럽 대도시에 가보는 게 로망이었지만 이제 나이 들고 도시 생활에 하도 치이고 지치다 보니까 뭔가 힐링이 가능할 것 같은 중국의 대자연에 끌린다. 하.. 나도 이제 나이를 먹는가보구나. 코로나 끝나면 한번 짬내서 가봐야겠다.
중국 자연은 넘사벽입니다 약간 오지여서 화장실이나 이런게 문제이긴한데 어디서도 볼수없는 경관이 최고입니다
나이 먹으면 일단 장거리 비행부터가 지치죠... 😂
중국 위험하지 않나요
20대 후반인데 벌써 대자연이 끌립니다
40대 되니 베트남 가는 5시간 비행도 지치네요..ㅜㅜ @@MT-kk2cn
유럽, 이집트, 다녀오고 이젠 갈곳 없다 했는데 요즘 장가계에 꽂혀서 올 10월에 가려고 계획중,, 마침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운남, 청두, 충칭도 아주 좋은 곳이에요. 저는 중국에서 왔어요. 중국에 여행 온걸 환영해요. 절대 실망시키지 않을거예요.
항상 재미있고 유익하게 차이나를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람 성과 이름 중 성씨와 관광지나 중국지명 이름 고유명사의 시작음이 같은 것은 절경감상을 미리한 사람들이 작명할 때 이용해서 그런건가요?
코로나가 소멸대면 한번가보고 싶네 백두산도 포함해서
모르면댓글달지마십시요 백두산도중국6대명산에들어가는산입니다 여전에는 4대명산만잇엇지만 지금은 백두산도 중국명산으로 들어갑니다
몇군데는 가봤는데 정말 좋아요 영상감사합니다
온라인 수업으로 오게 되었는데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온라인 수업으로 인해 많은 좋은 정보 알아가게 되네요!코로나 멸망해라!(물론,,공기는 좋아졌다만....;;)
와 그림이네요~
황저우의 서호 좀 더 정보없나요?
항주의 여행정보도 준비중입니다.. 댓글감사합니다.. 이구아나님...
볼것없어요 그냥 호수에요
하늘에 천당이 있으면 땅에는 항주가 있다
별론데요 그냥 호수에요
항저우 갈거면 아예 칭하이성 차카앤후 가세요 밤이돼면 엄청예뻐요 그냥거울이예요 패딩챙기고요
시닝에 차카염호와 청해호 , 쓰촨성 다오청 근처 야딩도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써니님.... 야딩에 저도 한표...
와~우 멋지네요... ^ ^
너무 아름답네요 여러 장의 사진을 영상으로 만드신것 같은데 원본 사진은 어디 가면 더볼수 있는지요? 아마추어 사진가/여행가인데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다 가본 곳이네요^^ 홍춘의 한자는 宏村 입니다.
중국티벳트 추천 영상입니다. 아직은 여행지로 개발이 덜된지역: ruclips.net/video/UIHd9w6N7bM/видео.html
가장 놀라운 지역, 해발 4850미터에 자리잡은 사원과 마을: ruclips.net/video/3FvNb9WI4Ys/видео.html
여기서 나오는 황산 하고 구체구는 신들이 사는 곳입니다 거짓말 하나 안하고 아침에 일어나 보면 발밑에 구름이 있어요 구체구 호수물은 무릎도 안넘을거 같지만 5~6미터 깊어요 ;;위험함 신기한건 주변 황경시간때에 따라 물색도 변함 ;; 너무 맑아서
哇拍的真好👌🏻我去过一部分😂
풍경은 좋으나 돌아올때는 씁쓸함 중국의사람들 두번본거는 괴롭고 작은우리나라를 생각하면 속상하고 여행이라는거는 풍경도좋고 사람도 좋고 먹거리도 좋아야할거같다
저는 중국 여행을 좋아하는데
가본곳
1. 만리장성 - 텐진 쪽, 사람들이 많지 않아 좋습니다. (천진은 라미엔=라면, 생면)
2. 북경 모두 - 자금성, 북경오리 등등, 솔직히 한번가면 안가는곳
3. 귀주성 - 법정산, 묘족 마을(가는길에 기와집들이 완전 한국 스타일, 그쪽 시골이 너무 좋아 가서 혼자 살고 싶은곳, 한국산과 똑같음)
4. 간쑤성 - 란저우 우육면, 단예등등 (간수성은 여행하기 힘들어 이름을 고생성 이라 바꾸어야 함, 지도가 실제 크기 잘못 반영한곳, 똥 쌓인 휴게소 구경, 남녀 따로 들어가나 같이 만나는 변소 체험)
5 내몽고 - 멜론, 낙타고기(외국인은 지정된 곳에서만 숙박))
6. 사천성 - 중경( 비행기에서 내려다 보는 절경, 강위로의 경치) 사천 시골에 별장 렌트 자주함, 한국 70년대 시골 기분, 사람들이 천사.
7. 신장(위험, 여행비추) - 우루무치, 쿼얼라(양고기 구이는 세계최고, 양이 달라요)(혼자 돌아 다니지말것 - 까불다 뒤져)(시키는대로 할것)
(얼굴이 끄슬렀으면 가지말것)(시키는대로 할것)(경찰이나 길에 첵포인트 사진 막찍지 말것)(생긴게 외국인 같으세요란 말 들어본적 있으면 가지말것)
8. 상하이- 찐빵들, 검은 콩면; 옆 수로도시(Zhou zhuang)
9. 항주 - 서호(거지 닭고기, 서호 생선찜, 소동포육 - 호수에 한곳 식당에서 시식) 경치는 음~~~~
10. 허베이 - 강호반점(재털이 를 탄지신공 이라부름, 일하는 분들이 배꼽잡게함, 무협지 강호객잔 방문과 똑같음) 겨울에 검은 공기가 도시를 덮어 해를 못보고 나옴
11. 쉔젠 - 대도시, 거위구이(로스트) 먹어보기 추천
12. 태원= 국수, 국수, 국수 밖에 없는 동네, 여름에 가면 바로 10파운드 빠집니다. 모기 조심, 음식 찍어 6개 주문 - 다 국수
13. 구화산 - 간탕 먹고 토하기 체험, 신라왕자가 지은곳
그외에 수없이 많은곳 가봤는데 생략
개인적인 중국의 최고 절경은
우루무치 갈 때 비행기에서 내려다 보는 고비 사막의 절경 (사막 지날때 비행기가 구워짐(통구이) ㅎㅎㅎㅎ)
와 ~5~6년 돌아다니신건 아니죠? 웬만한 중국인들보다 더많은곳가보셨네요 근데 동영상에 나오는 명소는 한곳도 못가보셨네요 ㅋ
@@고려주신 에이! 간쑤성 무지개 산은(Zhangye Danxia) 가봤습니다. ㅋㅋㅋ 못 가본곳은 다유명한 곳이니 이제 가봐야죠.
눈 호강하고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재미있는 영상, 계속 만들어 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발품TV님...
시조에 나오는 태산도 궁금
태산은 칭다오(청도)에있어요 제가두번가봤는데 정말명산입니다
계림의 세외도원 호수의 왕우렁이 우리나라70년대 흔했던 우렁이 지금은 외래종 아~ 옛날이여~
잘보고 갑니다 영상 감사합니다
구채구 이장면 중국 영화 영웅에서 나옵니다
안녕하세요 하모니카 부는 유투브 입니다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무협지가 절로 떠오르는 영상입니다.
여행정보영상중에 최고였어요
덕분에 잘보고 갑니다 ~
황산 장가계 황주 고성
리장 호도엽 쿵민 구채구 물을보다~~
정보 감사합니다
중국은 정말 너무 너무 커서 아직도 안가본곳이 너무나 많아요 ㅠㅠ
그렇게요!!... 너무커서 .. 서쪽끝은 아직 개발도 않된지역이 많은데... 댓글 감사합니다....
어디어디를 다녀오셨나요 추천할만한곳을 올려주세요 돈황석굴은다녀오셨나요
@@김동균-w9l 댓글감사합니다.. 김동균님.... 중국은 우리나라와 수교전인 1990년부터 여행시작 했구요.. 1995년 중국에 투자기업 설립한 후 지금까지 시간날때마다 여행하고 있습니다.. 제 취미가 사진이라.. 이곳 저곳 다녀봤는데.. 워낙 나라가 큰 곳이라 아마 개개인의 선호가 다른것 같습니다..
@@chinanstory 가보고싶은곳 돈황석굴 운강석굴 호도협 옥룡설산 화산 중국말을 할줄모르는데 여기를 한번에다가볼려면 차이나스토리님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언제 중국가실때 연락주십시요
@@김동균-w9l 운강석굴과 화산 돈황석굴은 서북지역에 속하므로 한 코스로 묶고 옥룡설산과 호도협은 서남지역이므로 한 코스로 묶으면 괜찮을 것 같은데요
이곳들중 4군데나 가봤네요! 다 다시 가보고 싶은 곳들이고 다른곳들도 죽기전에 꼭 가보고 싶네요. 그나저나 그때까지 중국은 좀더 국민성이 나아질려나 …
안 가본 곳은 꼭 가고싶네요.
저도코로나소멸됨꼭 가보고싶네여
謝謝🙏🏻
세계에서 제일 아름다운
중국 한번여행
하고싶다.
다녀오세요 세계최고볼거리가 많은 나라입니다
@@김동균-w9l 정말 세계 최고 볼거리 많은 나라인가요? ^^ 따지려는게 아니라 저도 동의하는 편인데 , 중국 여행에 부정적인 사람들이 많은게 안타깝습니다. 잘은 모르지만 중국 서부,남부만 가도 미국이나 남미, 유럽을 대체할 수 있는 풍경이 있는거 같은데요? ^^
@@圣彼得堡 보는관점에따라 다르겠지만 중국여행가서 실망한곳은 한군 데도없었어요 장가계 황산 태산 운대산 숭산 계림 만리장성 자금성 마령하협곡 황과수폭포 구채구ㅈ낙산대불 대만태로각협곡 해상공원 백두산 홍콩 황주 이루다 표현할수곳들 권하고싶은곳입니다 남미브라질 의 이과수 페루에 마츄픽추 멕시코여러 성당들도 이치못할곳이지만 동양인들의 모든정서에는 중국이 너무좋은것같아요 상트페테르 부르크는 러시아 두번째방문때갈려고 준비중입니다
@@圣彼得堡 백두산은 명소에 끼지도못할정도니 말다했죠
@@고려주신 우리나라 같으면 백두산이 최고 명소가 될거 같은데 티베트(西藏), 쓰촨(四川), 윈난(云南)의 고산에 비하면 턱없이 낮은 곳이라 끼지도 못 하죠.
정말 갈 곳이 많네요~
중국에 장기 체류하며 여러 관광지를 다녀본 개인으로 을 간단 명료하게 소개해 보겠습니다.
중국의 전체 관광지중 독특한 경치와 특별한 역사의 흔적을 간직한 4대 명산은 중국내 다른 관광지와는 격을 달리하며
우리도 아름다운 산들이 많지만 역사의 흔적면에서는 질적,양적 차이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사계절 뚜렸함,웅장함,계곡미를 자랑하는 설악산을 좋아하는데 금강산과 비교해도 난형난제라고 합니다)
1) 산동성 태산
실제는 높지 않으나(1545미터) 정상에 오르면 사방 보이는 곳이 모두 낮은 평지로 상대적으로 높은 느낌을 주어
그 특별함 때문에 태산에 오르면 천하가 작아진다고 표현됨(조선 문인 양사언의 시조에도 나옴)
기원전부터 진시황제를 시작으로 역대 제왕들이 제사를 지내었으며
중국의 민족 종교인 도교의 근원지이기도 한 태산은
중국의 일반인 다수가 최고로 꼽는 명산이며
최고 절경은 일출
2) 강서성 여산
황진이의 시조 박연폭포에서 비교된 여산폭포의 실제 장소
진면목이란 유명한 말이 생겨난 여산의 중국어 발음은 루산
여름철 시원함 때문에 19세기 서양의 기독 선교사들을 시작으로(대지의 저자 펄벅의 별장도 있음)
사람들이 몰리며 15000명 규모의 산상 도시 고령진이 형성됨
도연명,이백,백거이,소동파등 역대 유명 시인들이 체류하며 시를 남겼으며 기독교,불교,이슬람교등 여러 종교의 역사와 흔적도 있어
중국의 지식인들이 최고로 꼽는 명산이며
중국 10대 명차 운무차가 특산품으로
최고 절경은 삼첩천폭포(여산폭포와는 다른 폭포)
3) 안휘성 황산
한국인들 가운데 황산을 제대로 보지않고 장가계와 비교하는 경우가 있는데
장가계 경치가 장관이지만 천자산,천문산등 명소가 떨어져 있고 비슷한 경치로 식상한 반면
황산은 명물인 운해를 비롯 기암,기송,일출,일몰등 볼거리가 다양함(시인 이백,지리학자 서하객,정치가 등소평등 역대 유명인들이 극찬)
최고 절경은 서해대협곡,겨울철 설경
중국 10대 명차 황산모봉이 특산품으로
또한 후이저우라고 불리는 황산 아래 마을들은 중국 과거시험 합격자의 삼분의 일을 배출하였으며 유명 상인들도 많이 배출하는등 인문유산도 풍부함
4) 복건성 무이산
성리학의 주희가 오래 머문 영향으로 조선시대 지식인들이 가장 가고 싶어했던 곳으로
400미터 정도의 높지 않은 여러 봉우리들로 이루어졌으며
1시간 정도 대나무 배를 타고 내려오는 무이구곡계 래프팅이 여행의 백미
무이산을 명산으로 만들어준 또 하나는 바위에서 자란 차나무에서 나오는 무이암차
여러 종류가운데 대홍포는 중국 최고의 명차로 통하며
최고 절경은 천유봉 정상에서 보는 전망
- 4대 명산을 서로 비교해 보면 역사의 흔적면에선 태산(오래됨) 여산(다양함)이 우위에 있고
경치는 보는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대체로 황산,무이산의 만족도가 높으며 두 곳중 황산은 우리 설악산보다 우위로 볼 수 있습니다(가을철 단풍과 계곡미는 설악산 우위)
관광객 수는 우리의 선호도와는 달리 구정,중추절등 큰 명절 때 중국 전체 관광지중 태산,황산이 북경고궁(자금성)과 함께 가장 많음
- 중국 여행은 볼거리만 추구하며 다니다 보면 대체로 비슷함과 특유의 과장됨에 식상하게 되는데
4대 명산의 경우 각각 독특한 경치와 중국 역사의 흔적 여러 면도 함께 접할 수 있는 여행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환영합니다😄
😀
출처를 밝히고 학생들 수업 자료로 이용 가능할까요?
넵..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정말 환상적이고 멋지네요~😀👍👍👍💕
소개로 나온 곳 중 6군데 정도 다녀왔는데 다니다 보면 어느 순간 다 비슷하게 느껴지는게 중국 관광지입니다.
거의 90년대 이후에 개발 또는 조성된 곳이라 기반 시설이 모두 같습니다. 아마 몇군데 가보시면 왜 특색이 없을까 하실겁니다.
인위적인게 너무 많고 역사적으로 배경이 되는 관광지는 중국 전국에 다 똑같은 상점에 똑같은 먹을거리를 팝니다.
문화적으로 깊이가 없습니다.
차라리 도시 전체가 관광지인 시안이나 난징,카이펑 그리고 일부러 수타면을 먹으러 간 란저우 같은곳이 의외로 느낌이 좋았습니다.
你提到的地方,对于真正喜欢自然风景的中国人是不会喜欢的。那些古城和风景名胜,只适合常规的游客。我作为一个资深的旅行者和户外运动爱好者,建议你去中国的西部,那里才是中国风景最美的地方。具体省份:云南省、贵州省、青海省、甘肃省、四川省、宁夏省、新疆、西藏。如果,你能够走遍那里,估计花一年时间都不够。(常规情况,中国一个省都比整个韩国大)당신이 언급한 곳은 자연경관을 정말 좋아하는 중국인들은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고대 도시와 명승지는 일반 관광객에게만 적합합니다. 경험 많은 여행자이자 아웃도어 스포츠 매니아로서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인 중국 서부로 가보시길 권합니다. 특정 성: 윈난성, 구이저우성, 칭하이성, 간쑤성, 쓰촨성, 닝샤성, 신장, 티베트. 그곳을 여행할 수 있다면 1년은 충분하지 않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일반적으로 중국의 성은 한국 전체보다 큽니다)
@@jiehuang1761 윈난은 5번 정도 다녀왔습니다. 대부분 유명한 곳도 다 보았습니다. 사천성도 6번 정도 다녀 봤지만 아직 청해성은 안가봤습니다.
@@Foraker8848 나도 윈난성을 아주 좋아하는데, 윈난성과 쓰촨성은 모두 매우 큽니다. 운남성의 면적은 4개의 남북한 면적과 거의 같다. 그리고 쓰촨성은 남한의 5개 면적과 거의 같다. 쓰촨과 윈난을 여러 번 가셨지만 그 두 지방의 티베트 지역은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으실 것입니다.我也很喜欢云南省,云南省与四川省都很大。云南省面积差不多等于4个韩国的面积。而四川省差不多等于5个韩国的面积。虽然,你去四川与云南的多次了,但我估计你肯定还没走遍那二个省的藏区。
금시초문
좋은구경 올리면머하는가요
글자에막혀보지도못 하는걸
정말 멋있네요..!
井の中の蛙大海を知らず… 圧巻という風景の美は、残念ながら日本国にはない…
細部に遊ぶ、微細に走る、消去法で粋に閉じてゆく…
これは心しておく必要がある日本の文化であることを知らされました。
格段のスケールの棚田の風景は、特に圧巻でした。
2:25 관과지?
제가 보기에는 황산은 우리나라 설악산 보다 못하다고 생각 합니다. 우리나라 설악산 에서 비 탐방지역에 가면 왕관봉 칠형제봉등 수많은 봉우리에 기암괴석과 자연이 어울려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단 아무나 탐방을 못하게 해 놓았습니다 중국은 관광을 목적으로 길을 만들어 놓았지만 우리나라는 자연보존을 위해 비 탐방으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전체적인 규모도 저는 오히려 설악산아 더 크게 느꼈습니다.
황산에서 숙박후에 아침 운해를 보시면 느낌이 다르고 걸어서 9시간정도 내려오면 좋은데 산은 어느산이나 좋고 설악도 좋지요
백두산 관광하고 연길 도문에서 유람선 탓는데 배가 북한땅에 인접 했을때 중국인들이 비닐봉투에 먹던 음식쓰레기를 담아 북한땅으로 던지더라
북한군인과 주민들이 주워서 맛있게 먹는다나.......순간 한국관광객들은 말을 잃었고 나는 중국인들을 때려 주고 싶었다....
누구보다도 김정은이 이 이야기를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름다운 산하 ㅡ.그림같은 풍경.
ㅡ자연과더불어 가꾸며 사랑하며.
오손도손사는 사람들 ㅡ고곳에.
.
. 사는사람들 ㅡ장수하는
사람많다는.ㅡ여행을 떠나요..
ㅡ길 떠나는 나그네ㅡ
그 중국 장곡령?인가 호남성에 홍춘(홍춘도 호남성에 있긴 하지만요) 비슷하게 생긴 마을이 있던데 혹시 중국어로 이름 아시나요? 중국인 친구가 소수민족 마을이라 중국인들도 여권 들고 들어가야 하는 곳이라고 했는데 중국어로 이름을 못 찾고 있어요 도와주세요ㅠㅠㅠ
张谷英村 찾아보니까 실제로 장곡영이란 곳이 있네요. 사진으로 봐선 별루던데 중국엔 홍춘 비슷한 여행지들이 곳곳에 있어요. 凤凰古城이 오히려 나을듯..
니하오 중국 여행 가보고 싶습니다
많이들 가세요!!
야딩 풍경구가 없다니요??? 너무 가기 힘든가요. '천년 전의 스위스, 최후의 상그릴라'라고 불리는 곳이랍니다.
맞습니다.. Jay Wi님... 좋은 곳이지요.. 요즘에는 많이 개발되었겠지요? 가본지가 거의 20년이 넘어서 .. 의견 정말 감사합니다...
대단해 🇨🇳 👍 🇨🇳 👍
아름다운 풍경에 말문이
黄山 张家界
잘 보고 갑니다
구채구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구 구채구는 사천성이구 사천성은 중국요리 1위
중국 요리 1위는 광동요리입니다
구채구 지진남
Thanks
계림 구채구 만 가면 되겠다
비록 가보지는못했지만 중국명산10대안에 던다는 산 잘보았읍니다
중국이 보존도 잘 하는 듯... 우리나란 조금 유명하면 그 주변에 온 갖 경관을 해치는 건물들이 생김
저번에 중국 가고 싶다나까 아이가 노인들은 가기 힘들다고 하는데 사실인가요 경치는 중국이 최고 인거 같아요 그림같아요
동남아 여행과 별차이가 없어요.. 베이징, 상하이, 시안, 계림등은 편하게 여행하실수 있구요.. 어렵다면 중국서쪽의 관광지들.. 고산지대에 사막이라 ..이쪽은 힘든코스라 관광객도 적은 편입니다...
팔십넘은 분도 장가계 여행 하드라구요
어른신들 엄청 많아요
년세있는분들 갈려면 청장년 동반하지않는이상 단체관광이나 가이드를 섭외해서 쉬운코스 선택하여 다녀야합니다.
중국 동쪽은 어른신도 다니실수 있는대
간수성, 귀주성, 신장 같은곳은 가지 마세요.
아주 유명 관광지는 괜찮은대
중국 관광 쉽지 않습니다.
참고마니되네요
코로나 바이러스가 없어지고 괜찮아지면 바로 중국여행을 가기러했어요
어휴... 중국은 안가는게 답이다
코로나 때문에 중국 않좋은 소리듣고...ㅠㅠ
@@빙그래-i1r 안가고싶음 가라구 하는 사람 없습니다. 굳이 다른 사람까지 본인생각 주입시키는건 쫌...인생 짧은거 아시죠?
중국 여행은 어떤 안전 문제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가볍고 자유롭게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으니 운남 여강, 장가계에 가보세요.
올때 조심해서 마스크 꼭끼고 알콜 그 소독하는 그거 꼭 가지고 오세욤!
안 가본 곳이 너무 많아 !
돈도 많고 건강도 좋은데
비디오로 세계 일주가 더 좋아서 ᆢ ᆢ ㅋ ㅋ
홍촌??...음~~~ 항주도 그렇고~~
ㅜ ,, 가거싶다
여기 소개되지 않은 각지역의 절경들이 얼마나 많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