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H133,333 두개 사용 중인데요 대충 스펙을 보면 DCH133에 비해서 회전수 분당 타격수를 떨어트리는 대신 타격력을 올린 제품이네요 작은 구멍을 뚤을 때는 133이 더 좋을 거 같고 큰 구멍을 뚤을수록 233이 더 좋을 거 같군요..두개 있는 데 하나 더 사고 싶어지네요 -_-;; 그리고, 저 집진기 DCH133이랑 호환 되나요?
전동공구...그중에서 충전공구가 좀 비싸긴합니다만... 외국브랜드 라고 딱히 국내 정발가격이 비싸진 않습니다. 물론 일부 몇몇 모델은 가격 차이가 좀있긴 하지만 대부분 가격차가 있다고 해도 1~3만원 정도에요. 충전 공구가 비싼건 제품 자체가 좀 비싼 편이기도 하지만 결정적인 가격차이는 배터리 때문입니다. 고급 메이커 배터리는 20v 5ah 기준으로 10만원이 넘죠. 하나만 가지고 쓰긴 불안하니까 두개 집어들면 배터리가격만 20만원이 훌쩍 넘어갑니다. 근데 이건 태생적으로 어쩔수 없는 부분이죠...리튬이온 배터리 가격이 워낙에 비싸거든요. 그리고 저가 브랜드나 중국산 묻지마 브랜드의 공구들하고 비교하는건 적절치 않습니다. 성능과 완성도 차이는 분명하거든요. 하지만 가정에서만 쓰시려면 굳이 디월트급의 고급브랜드는 좀 과한감이 있습니다. 물론 경제력이 받쳐준다면 고급브랜드가 돈값은 하지만 가정용으론 저가브랜드나 중국산 브랜드도 잘못된 선택은 아닙니다. 또하나는 중고차 가격과 비교하셧는데 거의 못쓰게된 폐기물 가격하고 비교하는거 자체가 어불성설입니다. 그런식 으로 생각한다면 옷가격도 마찬가지죠....천쪼가리 하나가 자동차 가격보다 비싼게 됩니다.
그냥 사고싶네요~ㅠㅠ
집진기가 아주 좋네요..
전정 타공시 에도 집진이 잘 되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애지간한 집진기들이 천장은 답이없긴하더라구요
혹시 천장에 타공할때도 집진이 되는지 궁금하네요
치즐링작업에 특화된 소형 해머도 있었으면 합니다. 텍스처 작업할때 좋으면 공예가들 거즘다 살꺼 같네요.
dch133 과 어떤차이가 있나요?
중요한 것은 결합 했을때 덩치가 장난이 아니라는 것..
DCH133,333 두개 사용 중인데요 대충 스펙을 보면 DCH133에 비해서 회전수 분당 타격수를 떨어트리는 대신 타격력을 올린 제품이네요 작은 구멍을 뚤을 때는 133이 더 좋을 거 같고 큰 구멍을 뚤을수록 233이 더 좋을 거 같군요..두개 있는 데 하나 더 사고 싶어지네요 -_-;;
그리고, 저 집진기 DCH133이랑 호환 되나요?
안되요 집진기는 263에만 체결이되요 이걸몰라서 133사서 안되서 263이랑 집진기 또삼 😭...
DCH273KN 햄머드릴에도 장착이 가능한지요?
가능하다면 구입하려합니다
저제품 전용입니다
가격은요?
장착했는데 작동이 않됩니다
총싸움 하고싶다..
안전가설하시는 분들이하면 좋겠네
국내출시 제품기준이 뭔지..에라이
가격들이 너무너무 비싸요 ㅜㅜ
안녕하세요
광고하면 머해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무조건 구매하고싶은데 어려워서
돈이없는데요
중고차 폐차값이 30만원기준인데요
공구들이 시시한 운행가능 중고자동차 한대값이라 비싼이유가 머에요?
어느제품이든 메이커 붙으면 전부 비싸요,
외국 좀 잘사는 나라는 가정집 왠만한 전동공구는 장난감 구매하듯이 싸게
집집마다 사놓는데요
국내는 비싼이유가 머에요
어느제품이든 외국보다 배로 비싸요
국내생산 전동공구도
수출하는 외국보다 국내가 비싸요
대한민국은 아직갈길이 머네요
윽시 구매하고 싶어도 못하고 있는
1인 입니다요ㅠ
앞으로 공구들은 전문업체보다
가정집 개인으로 광고하면 대박날듯요 요즘은 가정집에도
인건비 비싸서 기술없어도 인터넷이 발달하여 배우며 직접 하는시대라서요
영상 잘보고 갑니다
전동공구...그중에서 충전공구가 좀 비싸긴합니다만...
외국브랜드 라고 딱히 국내 정발가격이 비싸진 않습니다.
물론 일부 몇몇 모델은 가격 차이가 좀있긴 하지만 대부분 가격차가 있다고 해도 1~3만원 정도에요.
충전 공구가 비싼건 제품 자체가 좀 비싼 편이기도 하지만 결정적인 가격차이는 배터리 때문입니다.
고급 메이커 배터리는 20v 5ah 기준으로 10만원이 넘죠.
하나만 가지고 쓰긴 불안하니까 두개 집어들면 배터리가격만 20만원이 훌쩍 넘어갑니다.
근데 이건 태생적으로 어쩔수 없는 부분이죠...리튬이온 배터리 가격이 워낙에 비싸거든요.
그리고 저가 브랜드나 중국산 묻지마 브랜드의 공구들하고 비교하는건 적절치 않습니다.
성능과 완성도 차이는 분명하거든요.
하지만 가정에서만 쓰시려면 굳이 디월트급의 고급브랜드는 좀 과한감이 있습니다.
물론 경제력이 받쳐준다면 고급브랜드가 돈값은 하지만
가정용으론 저가브랜드나 중국산 브랜드도 잘못된 선택은 아닙니다.
또하나는 중고차 가격과 비교하셧는데 거의 못쓰게된 폐기물 가격하고 비교하는거 자체가 어불성설입니다.
그런식 으로 생각한다면 옷가격도 마찬가지죠....천쪼가리 하나가 자동차 가격보다 비싼게 됩니다.
계양꺼 사서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