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라소니 크기는 표범 수준까지는 안 가고요 치타보다 좀 작고 한반도에 살던 늑대중에 조선늑대라고도 불리던 (만주늑대) 정도 가요. 회색늑대보다는 작구요. 그런데 한국 중부지방에도 회색늑대(이리. 말승냥이라고 함), 늑대(조선늑대). 승냥이.셋 다 있었어요. 경기연천 비무장지대에서 군생활할 때에 89년 스라소니 1번. 90년 스라소니 2번. 보았구요. 90년 2월초에는 고참들이 설치한 올무에 흑표범이 걸려들어 다 보았어요. 승냥이 하울링은 밤에 몇 번 들었었구요.
전혀 헷갈리지 않는다 삵은 처음에 보면 대개 귀엽다 모르도 보면 고양이 같다 70년대 초등시절 밭에서 못보던 고양이라고 말하니까 아버지가 삵이라고 했다. 성체가된 삵은 그냥 털색이 고양이와는 다르다. 이번8월달에 충북괴산 식당 근처 논두렁에서 삵새끼를 봤다 새끼는 삵을 한번도 보지 못한 사람은 고양이로 착각한다
삵 : 귀여움
스라소니 : 멋있음
삵과 시라소니는 일단 크기부터 엄청 다름. 삵은 일반 고양이들 정도 혹은 그거보다 좀 작은편이고, 시라소니는 중형견 정도 크기임.
어 맞아요. 삵이 중형 고양이나 약간 작거나해요
스라소니가 훨씬 크구요
생김새도 전혀 다름...
안 햇가릴거 같은데....
크기부터 차이나는데 무슨 꼬리만 봐도 다른데 헷갈릴수 있나
삵은 이마위에 두줄라인과 ~ 귀가 쫑끗한 편이고 거의 고양이 크기고 시라소니는 표범수준의 크기고 갈퀴가 긴 ᆢ 앞발이 크고 꼬리가 짤고 점프가 어마어마 ~ 이성순스타일 ~ ㅋㅋㅋ ㅋㅋㅋ
스라소니 크기는 표범 수준까지는 안 가고요 치타보다 좀 작고 한반도에 살던 늑대중에 조선늑대라고도 불리던 (만주늑대) 정도 가요. 회색늑대보다는 작구요. 그런데 한국 중부지방에도 회색늑대(이리. 말승냥이라고 함), 늑대(조선늑대). 승냥이.셋 다 있었어요.
경기연천 비무장지대에서 군생활할 때에 89년 스라소니 1번. 90년 스라소니 2번. 보았구요. 90년 2월초에는 고참들이 설치한 올무에 흑표범이 걸려들어 다 보았어요. 승냥이 하울링은 밤에 몇 번 들었었구요.
밥캣, 카라칼과 구분하는 법이 더 궁금하네요.
크기가 엄청차이나는데 무슨,,,
같이놓고 보지않고 따로따로 보면 헷갈릴만하죠
전혀 헷갈리지 않는다
삵은 처음에 보면 대개 귀엽다
모르도 보면 고양이 같다
70년대 초등시절 밭에서 못보던 고양이라고 말하니까 아버지가 삵이라고 했다.
성체가된 삵은 그냥 털색이 고양이와는 다르다.
이번8월달에 충북괴산 식당 근처 논두렁에서 삵새끼를 봤다
새끼는 삵을 한번도 보지 못한
사람은 고양이로 착각한다
둘다 아기때는.. 정말 쩝니다.
뉴트리아 vs 카피바라 헷갈려@@
스라소니는 어딘가 귀신처럼 생겼는데
똑띠털이 있으면 스라소니.
삭 = 웹툰작가
시라소니 = 이성순 내래 시라소니야!!
크기가 세번이상 차이가 나는데 삵과 시라소니가 헷갈린다? 너무 공감이 안되는 영상이네
싥삵솕닑
여우잡아먹는ㄱㅓ 거짓말같다
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