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기 보관법 AMC900SM, AMC1000SM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24 сен 2024
  • 농기계 관리기 보관 방법
    *보관장소 선택: 농기계는 서늘하고 건조한 창고와 같이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비닐하우스나 천막처럼 외부 환경에 그대로 노출되는 곳은 고온, 습기, 장마로 인해 기화기 및 엔진 부속품 성능의 저하 및 부식이 가속될 수 있습니다.
    *기본 관리 및 점검: 보관 전에는 농기계 외부 청소와 엔진, 배터리 점검이 필요합니다.
    **외부 청소: 물, 에어프레셔, 오일클리너, 방청제 혹은 수건을 이용하여 농기계의 각 부품을 청소하고, 트랜스미션 및 로타리 미션의 차축도 청소하여 오일 누유 여부를 확인합니다. 특히 로타리 칼날 축 부분은 이물질을 제거하고 그리스를 도포한 후, 재장착하시면 좋습니다.
    **엔진 및 배터리 점검: 2주에 한 번 정도 주기적으로 시동 후 약 30분 동안 운행하며 로타리축, 차축 회전, 조향장치 부의 성능을 살피는 것이 좋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배터리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장기 보관 시 주의 사항:
    모든 연료(연료탱크, 기화기, 연료호스, 엔진 부분의 휘발유)를 제거해주세요.
    연료콕크를 잠가주세요.
    엔진 오일을 점검하고 필요하다면 보충하거나 교환해주세요.
    배터리의 접지선(-) 볼트를 풀어 방전을 막아주세요.
    엔진 종류에 따라 위 절차가 다소 다를 수 있으니, 특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에어 크리너 관리: 에어 크리너 내부의 스펀지는 휘발유나 기어오일을 이용하여 세척, 건조, 보관후 재사용 가능합니다.
    *사용 연료 관리: 깨끗한 휘발유를 사용하고, 일반 경유나 석유, 등유 통에 보관하면 휘발유가 통의 내부 성분과 반응하여 불순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사용량만큼만 휘발유 전용 용기에 보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엔진오일 관리: 적정량만큼 엔진오일을 유지하고, 오래되었거나 휘발유나 물이 섞인 경우에는 교체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농기계는 직사광선을 피할 수 있고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이는 불을 피하기 위한 것뿐만 아니라 관리기의 장기 보관을 위한 것입니다. 이 규칙을 준수하면, 농기계의 수명을 대폭 연장시킬 수 있습니다.

Комментарии • 3

  • @녹송재
    @녹송재 6 месяцев назад +1

    기계 제작과정에서 연료통 비우기 편하게 장치를 만들어 출고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배터리도 차단기좀 달아서 나오면 좋겠고요.
    수십년이 지나도록 개선되지 않는다는게 더 신기해요

  • @ASIAganghwa
    @ASIAganghwa  Год назад +1

    영상에선 안나왔지만 사실 연료탱크 비우시는게 정 귀찮으시면 그냥 기화기만 비워주시면 됩니다. 기화기는 꼭 비워주셔야 합니다. 010-2391-0276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