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시험을 봤는데..목표로 했던 결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노력이 부족했던 것 같아 과거의 제가 참 원망스럽습니다. 후회해도 아무 소용없다는 사실을 잘 알면서도 과거를 반추하게 되는 것 같아요.. 아직 제가 많이 부족하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순간 다 포기하고 싶기도 했지만 생각을 좀 해보았습니다. 저는 어렸을적, 어떻게 살고 싶었는가. 나는 과연 지금 원하는 삶을 살고 있는가. 저의 어렸을 '꿈'을 떠올려 보았습니다. 제 꿈은 '목표를 이뤄 능동적으로 능력을 펼치며 살면서 세상에 따스한 빛을 전해주는 가치 있는 사람이 되는 것'이었습니다. 지금도 변함 없이 초등학교6학년 때 꾸었던 그 꿈을 떠올리며 살고 있었지요.. 그런데 이번 시험 결과가 조금 충격적이라..순간 그 꿈과 미래를 모두 놓아버릴 뻔했습니다,, 돌이킬 수 없는 과거에 대한 후회와 다가올 미래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으로 머릿속이 가득 채워져서..어둠속으로 빨려들어가는 것 같았습니다. 그런데..띠돈님 영상이 저를 다시 일으켜 주었습니다.. 그래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진심으로.. 비록 지금의 저는 많이 부족하고 보잘것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언젠가 다가올 미래에는 보다 나은 사람이 되어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연말 알차게 보내시고 다가오는 새해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시길 바라요 😊❤
💜
재즈 와 힙합을 잘섞은 듯한 아름다운 노래네요 오늘 하루도 좋은 노래로 힐링하고 갑니다 띠돈님 ㅎ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Wa!
이번주 시험을 봤는데..목표로 했던 결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노력이 부족했던 것 같아 과거의 제가 참 원망스럽습니다.
후회해도 아무 소용없다는 사실을 잘 알면서도 과거를 반추하게 되는 것 같아요..
아직 제가 많이 부족하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순간 다 포기하고 싶기도 했지만 생각을 좀 해보았습니다.
저는 어렸을적, 어떻게 살고 싶었는가. 나는 과연 지금 원하는 삶을 살고 있는가.
저의 어렸을 '꿈'을 떠올려 보았습니다.
제 꿈은 '목표를 이뤄 능동적으로 능력을 펼치며 살면서 세상에 따스한 빛을 전해주는 가치 있는 사람이 되는 것'이었습니다.
지금도 변함 없이 초등학교6학년 때 꾸었던 그 꿈을 떠올리며 살고 있었지요..
그런데 이번 시험 결과가 조금 충격적이라..순간 그 꿈과 미래를 모두 놓아버릴 뻔했습니다,,
돌이킬 수 없는 과거에 대한 후회와 다가올 미래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으로 머릿속이 가득 채워져서..어둠속으로 빨려들어가는 것 같았습니다.
그런데..띠돈님 영상이 저를 다시 일으켜 주었습니다.. 그래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진심으로..
비록 지금의 저는 많이 부족하고 보잘것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언젠가 다가올 미래에는 보다 나은 사람이 되어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연말 알차게 보내시고 다가오는 새해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시길 바라요 😊❤
더나미 님 응원합니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