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은 지극히 높으시며 존귀와 영광을 받기에 합당한 자임을 인정하고 그를 높이기에 기도로 힘쓰겠습니다. 반주가 너무 좋아서 찬양을 듣게 되었는데 정말 나를 돌아보며 내삶에 주인은 누구인지... 내가 가는 이 길이 맞는 길인지 지치고 외로운 상황에 놓였을때 나를 사랑하시는 주님, 주님만 믿고 나아갈때 나를 믿어주시는 주님, 실수가 많고 연약한 나를 손잡아 끌어주시는 주님을 고백합니다. 나를 내려놓고 주님을 모시는 기도가 나오는 찬양이네요. 찬양의 힘이란 듣고 좋은 것만이 아니라 주님을 간구하는 것인 것 같습니다.
너는 알지 못하였느냐 듣지 못하였느냐 영원하신 하나님 여호와, 땅 끝까지 창조하신 이는 피곤하지 않으시며 곤비하지 않으시며 명철이 한이 없으시며 피곤한 자에게는 능력을 주시며 무능한 자에게는 힘을 더하시나니 소년이라도 피곤하며 곤비하며 장정이라도 넘어지며 쓰러지되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가 날개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하여도 곤비하지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하지 아니하리로다 이사야 40:29-31 구하는 것을 받은 줄로 믿으라는 말씀처럼 진정으로 하나님을 믿고 나아간다면 어떤 육체적, 정신적 해악도 이겨낼 수 있음을 내 입술로 고백하게하시고 내가 나의 연약함 알고 인정합니다. 걸어가는 길, 삶의 위기 속에서 주님을 먼저 찾게하여주세요. 오늘 찬양도 감사합니다 :)
하나님은 지극히 높으시며 존귀와 영광을 받기에 합당한 자임을 인정하고 그를 높이기에 기도로 힘쓰겠습니다.
반주가 너무 좋아서 찬양을 듣게 되었는데 정말 나를 돌아보며 내삶에 주인은 누구인지... 내가 가는 이 길이 맞는 길인지 지치고 외로운 상황에 놓였을때 나를 사랑하시는 주님, 주님만 믿고 나아갈때 나를 믿어주시는 주님, 실수가 많고 연약한 나를 손잡아 끌어주시는 주님을 고백합니다.
나를 내려놓고 주님을 모시는 기도가 나오는 찬양이네요. 찬양의 힘이란 듣고 좋은 것만이 아니라 주님을 간구하는 것인 것 같습니다.
This was beautiful I listened to it on my walk this morning so good
Glad you like it!❤
너는 알지 못하였느냐 듣지 못하였느냐 영원하신 하나님 여호와, 땅 끝까지 창조하신 이는 피곤하지 않으시며 곤비하지 않으시며 명철이 한이 없으시며 피곤한 자에게는 능력을 주시며 무능한 자에게는 힘을 더하시나니 소년이라도 피곤하며 곤비하며 장정이라도 넘어지며 쓰러지되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가 날개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하여도 곤비하지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하지 아니하리로다 이사야 40:29-31
구하는 것을 받은 줄로 믿으라는 말씀처럼 진정으로 하나님을 믿고 나아간다면 어떤 육체적, 정신적 해악도 이겨낼 수 있음을 내 입술로 고백하게하시고
내가 나의 연약함 알고 인정합니다. 걸어가는 길, 삶의 위기 속에서 주님을 먼저 찾게하여주세요.
오늘 찬양도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