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년이 넘는 기간동안 발로란트를 플레이해오며 다양한 요원들에 대한 추리를 했었는데, 제가 예상한 메커니즘 중 하나가 적용되지 않을까 생각되어 댓글 끄적여봅니다. 이번 요원의 경우 플래쉬를 상쇄시키는 요원이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이소가 한발의 총알을 막아내듯, 해당 요원은 한번의 플래쉬를 상쇄시키는 것이지요. 마찬가지로 선글라스(스킬)을 착용할 때 소리, 그 선글라스가 효과를 잃었을 때 소리가 나게 될 것 같습니다. 해당 요원이 출시됐을 때 바뀔 수 있는 게임 플레이 방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전에 자주 있던 플래쉬 동시 피킹 파훼 -> 무지성으로 플래쉬를 씀과 동시에 나갔다가 아직 총을 다 들지 않은 상태에서 해당 요원과 맞교전을 하게 되면, 당연히 불리하겠죠? 2. 저감도 유저들의 럴킹 범위 확대 -> 척후대라는 위치에 있기에 럴킹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나, 2척후 혹은 본대 페이크를 주기 위해 혼자 사이트를 향할 때, 고감도 유저에 비해 플래쉬에 취약했던 단점이 보완됩니다. -> 기존 안티 플래쉬를 위해 두 명이 같이 이동해야했던 제약이 다소 줄어들게 됩니다. 다음은 예상 스킬셋입니다. Q. 커피 한잔의 여유 -> 스킬 범위 내의 상대방이 움직일 경우 그 위치가 사이퍼의 궁처럼 드러납니다. E. 선글라스 착용 -> 해당 요원이 선글라스를 착용하며, 플래쉬 1회를 상쇄시킵니다. (아마 1개가 기본, 2개까지 구매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X. 햇빛 좀 가려줄게 -> 바이스의 궁극기처럼 범위 내의 적에게 시야 감소 및 흑백효과를 적용시킵니다. (스돌의 피해망상과 유사) 이런 예상을 하게 된 계기는 발로란트의 패치 방향이 공격&수비의 차이를 좁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이를 위해 네온을 버프했던 등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기 때문에, 네온을 너프하는만큼 그에 상응하는 무언가가 나올 수 있겠다고 예상됐기 때문입니다. 이미 삥캐는 피닉스, 스카이, 바이스, 브리치, 요루, 케이오와 같이 넘쳐나는데에 반해 그러한 스킬들을 상쇄할 수 있는 것은 게임 내 시스템적으로 충분히 마련돼있지 않기 때문에 안티 플래쉬 그 자체인 챔피언이 나올 것이라 예상하게 됐습니다. 네온이 버프되고 한동안 발로란트를 접었었는데, 조만간 복귀하겠네요 :)
배신이다라는 주장도 일리있어보이긴하지만 오른팔과 다르게 왼팔은 로봇팔이고, 로봇팔인거 이외에도 물건을 집거나 바닥을 터치할 때 등 오른팔을 많이 사용, 카메라 포커스를 오른팔에 두고 찍는 등 티저 영상의 세세한 부분을 봤을 때 사고로 인해 왼팔을 잃고 휴식 기간을 가졌을 가능성도 보이네요.
신요원 스킬 예상 1. 여러분들 잘 보시면 왼쪽에 브림스톤 왼팔에 있는 그 장치처럼 영상에 그것을 차고 있는 것을 봐서 맵을 보면서 스킬을 사용하는 스킬이 있을거 같습니다. 2. 선글라스는 생활에서 햇빛을 차단해주는 용도이기 때문에 스킬을 쓰면 선글라스를 끼고 아이소 보호막처럼 몇초 동안 섬광을 막아주는 스킬일 것 같네요 3. 비행기에서 뛰어 내릴 때 기도를 하는걸 봐서 기도와 관련된 힐이나 레이나 포식 같은 스킬도 있을 거 같네요. 저의 뇌피셜이기 때문에 저도 예상한 것 뿐입니다. 재미로만 봐주세요!
전투기, 썬글라스 등을 보면 아마 공군에 가까운 컨셉이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이제 연막이나, 미니맵에 핑을 찍을 수 없게끔 변경된다는데, 이 요원과 관련된 이유지 않을까 싶네요 개인적으로는 아마 기존의 정찰 스킬은 미니맵을 통해 적의 위치를 공유하는 방식이었는데, 이번 요원은 개인 정보용 탐지스킬이 있지 않을까 싶어요 예를 들면, 지정된 방향으로 레이더 펄스를 발사해 근처 적의 위치를 표시하는 스킬. 스킬 자체는 사기적이지만 미니맵에 핑을 찍을 수 없으니 밸런스가 맞춰진 느낌. 그리고 유리, 코앞 이라는 힌트를 볼때, 아마 가까운 벽을 유리처럼 투시할 수 있는 스킬이 있는것 같아요. 이 스킬또한 자체적으로는 매우 좋은 스킬이지만 개인만 보이는 스킬이 아닐까 싶습니다 궁극기는 공중강습. 소바같은 적을 압박하는 공격용 스킬이거나, 많은 분들이 말하는것처럼, 썬글라스를 착용해 삥을 무력화하는 상태가 되는 뉴 메커니즘이지 않을까 예측해봅니다
뇌피셜 99퍼센트이니 뇌 빼고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참고로 역할은 척후대라네요!!
저거 펄에있는 수배자랑 비슷한데
타격이였으면 좋았을탠데 ㅠㅠㅠ
지난 3년이 넘는 기간동안 발로란트를 플레이해오며 다양한 요원들에 대한 추리를 했었는데,
제가 예상한 메커니즘 중 하나가 적용되지 않을까 생각되어 댓글 끄적여봅니다.
이번 요원의 경우 플래쉬를 상쇄시키는 요원이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이소가 한발의 총알을 막아내듯, 해당 요원은 한번의 플래쉬를 상쇄시키는 것이지요.
마찬가지로 선글라스(스킬)을 착용할 때 소리, 그 선글라스가 효과를 잃었을 때 소리가 나게 될 것 같습니다.
해당 요원이 출시됐을 때 바뀔 수 있는 게임 플레이 방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전에 자주 있던 플래쉬 동시 피킹 파훼
-> 무지성으로 플래쉬를 씀과 동시에 나갔다가 아직 총을 다 들지 않은 상태에서 해당 요원과 맞교전을 하게 되면, 당연히 불리하겠죠?
2. 저감도 유저들의 럴킹 범위 확대
-> 척후대라는 위치에 있기에 럴킹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나, 2척후 혹은 본대 페이크를 주기 위해 혼자 사이트를 향할 때, 고감도 유저에 비해 플래쉬에 취약했던 단점이 보완됩니다.
-> 기존 안티 플래쉬를 위해 두 명이 같이 이동해야했던 제약이 다소 줄어들게 됩니다.
다음은 예상 스킬셋입니다.
Q. 커피 한잔의 여유
-> 스킬 범위 내의 상대방이 움직일 경우 그 위치가 사이퍼의 궁처럼 드러납니다.
E. 선글라스 착용
-> 해당 요원이 선글라스를 착용하며, 플래쉬 1회를 상쇄시킵니다. (아마 1개가 기본, 2개까지 구매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X. 햇빛 좀 가려줄게
-> 바이스의 궁극기처럼 범위 내의 적에게 시야 감소 및 흑백효과를 적용시킵니다. (스돌의 피해망상과 유사)
이런 예상을 하게 된 계기는 발로란트의 패치 방향이 공격&수비의 차이를 좁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이를 위해 네온을 버프했던 등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기 때문에, 네온을 너프하는만큼 그에 상응하는 무언가가 나올 수 있겠다고 예상됐기 때문입니다.
이미 삥캐는 피닉스, 스카이, 바이스, 브리치, 요루, 케이오와 같이 넘쳐나는데에 반해 그러한 스킬들을 상쇄할 수 있는 것은 게임 내 시스템적으로 충분히 마련돼있지 않기 때문에
안티 플래쉬 그 자체인 챔피언이 나올 것이라 예상하게 됐습니다.
네온이 버프되고 한동안 발로란트를 접었었는데, 조만간 복귀하겠네요 :)
오 생각보다 고퀄인디요
@@주팡고 ;)
개잘썼네 ㄷㄷ
q는 바위게인가
오 너무 잘했는데요 신뢰도 급싱승
벌크업한 체임번데 ㅋㅋㅋ
그리고 바가지 머리면 걍 아이소임 ㅋㅋㅋㅋ
나만그렇게생각한거 아니구나
근데 유리로 봐선 약간 선글라스 쓰면 (코앞) 근처에 있는 적을 투시할수있지 않을까...생각해봅니다
선글라스를 썼다는데 궁극기가 선글라스 끼면서 소바마냥 적 위치 보여주거나, 실명이나 삥 공격 무효 이런거 나오지 않을까요?
배신이다라는 주장도 일리있어보이긴하지만 오른팔과 다르게 왼팔은 로봇팔이고, 로봇팔인거 이외에도 물건을 집거나 바닥을 터치할 때 등 오른팔을 많이 사용, 카메라 포커스를 오른팔에 두고 찍는 등 티저 영상의 세세한 부분을 봤을 때 사고로 인해 왼팔을 잃고 휴식 기간을 가졌을 가능성도 보이네요.
신요원 스킬 예상
1. 여러분들 잘 보시면 왼쪽에 브림스톤 왼팔에 있는 그 장치처럼 영상에 그것을 차고 있는 것을 봐서 맵을 보면서 스킬을 사용하는 스킬이 있을거 같습니다.
2. 선글라스는 생활에서 햇빛을 차단해주는 용도이기 때문에 스킬을 쓰면 선글라스를 끼고 아이소 보호막처럼 몇초 동안 섬광을 막아주는 스킬일 것 같네요
3. 비행기에서 뛰어 내릴 때 기도를 하는걸 봐서 기도와 관련된 힐이나 레이나 포식 같은 스킬도 있을 거 같네요.
저의 뇌피셜이기 때문에 저도 예상한 것 뿐입니다. 재미로만 봐주세요!
1:07 약간 선글라스가 투시일수도
초록색이 보인다
투시면 궁아님?
@시즈 데이 모스 처럼 한명 선택해서 핑으로 위치 찍어주는 것도 좋을듯
@@청상아리-d8p 그럴수도
@@zinjul-ux4ze아!이제그래서 지도에 핑찍는거 인맵에 안나오는게 이거 때문인가?
전투기, 썬글라스 등을 보면 아마 공군에 가까운 컨셉이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이제 연막이나, 미니맵에 핑을 찍을 수 없게끔 변경된다는데, 이 요원과 관련된 이유지 않을까 싶네요
개인적으로는 아마 기존의 정찰 스킬은 미니맵을 통해 적의 위치를 공유하는 방식이었는데, 이번 요원은 개인 정보용 탐지스킬이 있지 않을까 싶어요
예를 들면, 지정된 방향으로 레이더 펄스를 발사해 근처 적의 위치를 표시하는 스킬. 스킬 자체는 사기적이지만 미니맵에 핑을 찍을 수 없으니 밸런스가 맞춰진 느낌.
그리고 유리, 코앞 이라는 힌트를 볼때, 아마 가까운 벽을 유리처럼 투시할 수 있는 스킬이 있는것 같아요. 이 스킬또한 자체적으로는 매우 좋은 스킬이지만 개인만 보이는 스킬이 아닐까 싶습니다
궁극기는 공중강습. 소바같은 적을 압박하는 공격용 스킬이거나, 많은 분들이 말하는것처럼, 썬글라스를 착용해 삥을 무력화하는 상태가 되는 뉴 메커니즘이지 않을까 예측해봅니다
벽을 유리처럼 만들어 월샷이 안되는벽도 되게 만드는 요원일듯 아니면 벽을 투명하게 바꿔서 적의 위치를 보여주던가
근데 기대되긴한다 8번과 발로요원들 사이어떨지궁금하네...
근데 진짜 8번같아보인다 라고 저도 생각해봄
진짜 8번이면 8번요원이
다른곳에서 전투를하다가
돌아온것도 다시 같이 전쟁을 하러 돌아왔을수도...?
이거 훈련장 지하에 있는 사진이랑 비슷한데..
아무도 안나온 생각인데 저는 플레이어 카드에 근육질에 그 노란머리 그분 일수도..ㅋㅋ 오토바이 타고있고 체형도 비슷해 보이네요
제가 보기엔 저 8번요원이 성호를 하면서 내려가던 것 처럼 보여서 아마도 가톨릭쪽이지 않을까요
왠지 연막 안을 볼 수 있는 능력 같다
진짜 이번 요원 8번요원 아니면 발로란트에게 큰 실망을 할거야.
8번 요원은 하버가 출시 할때 하버 옆에있는 하버 동료인거. 같네요😅
배신.. 페이드도 받을때 애들 반발이 심했는데 배신이면 애들이 얼마나 화낼까요..
에피소드 8 심판에 나오는 오멘 잡으려고 하는애같이 생겼다
잠깐만... 선글라스를 꼈으면 삥도 안맞는다는 이야기인가?ㅋㅋㅋㅋㅋ
원본영상 어디서 볼수있어요?
신캐 발로란트 에피소드 8 트레일러에 오멘이랑 싸울때 나옴
예광탄이 스킬로 만들어지면 월샷 야무지겠다
선슬라스가 뺑 피하는걸수도
월샷이나 벽 통과 그런거 아닐까
예전에 사고로 죽은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살아있어서 복귀한거 아님?
이 요원도 바이스처럼 이벤트 로 무료로 얻을수있나요?
원래 신규요원은 30일안에 무료입니다 이벤트가 아님
진짜 8번이면 지릴뜻
요원 나올때마다 그소리여 ㅋㅋㅋㅋ
형 ㅎㅇ
기대됀다
하저랑 챔버 섞은 느낌이더
애때문에 핑 시스템을 바꾸는 거면 또 말이댐
언제쯤 나오나요?
1월9일이요😊
@@sslx5036 헐 감사합니다!!
와…. 소름
두근두근
테호임
ㄱ
1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