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팁] * 주변 관광지 -화암약수 : 강원도 정선군 약수길 1328 -소금강 전망대 : 강원도 정선군 화암면 화암싸내길 22 -화암 동굴 : 강원도 정선군 화암면 화암리 산 248 -정선 5일장 : 정선 아리랑시장이라고 하고 매월 2,7,12,17,22과 매주 주말장도 열림 -약수골 막국수 : 강원 정선군 화암면 약수길 1330 - 비빔막국수가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너무 맛있음
@@ghvdstukgf5_ 그런게 이기심인 거죠 내 차 하나 지나가면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그런 사람들이 하루에 1천대 2천대 끌고 다니면 삽시간에 망가지는 건 불문가지죠. 다른 사람들은 다들 안 그러니까 그나마 맑은 물 유지되는 거고... 그리고 저 계곡에 길을 만들 일도 없고 더구나 다리를 놓을 일도 없는데 무슨 소리를? 차 다니지 말고 본래 자연대로 청정구역 유지하려는 곳인데 웬 길 다리?
@@설리-r3b ㅎㅎ 제 얘기는 그 얘기가 아니고요.. 저 분은 숙박업소로 가기 위해 저 길을 사용했을 뿐이고요.. 그 길이 물이 흐르는 길이라는겁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장소도 원래는 저런곳이였을거고 그곳에 길, 다리, 집 짓고 사는거죠.. 그것은 괜찮은가요? 차라리 아스팔트, 다리 없이 그대로 사용하는것이 오히려 낫지않냐는거고요.. 물론.. 환경은 아끼자는것은 동감입니다만.. 저 영상이 태클걸만한 영상인가에 대한것은 다른 생각입니다..
[여행의 팁]
* 주변 관광지
-화암약수 : 강원도 정선군 약수길 1328
-소금강 전망대 : 강원도 정선군 화암면 화암싸내길 22
-화암 동굴 : 강원도 정선군 화암면 화암리 산 248
-정선 5일장 : 정선 아리랑시장이라고 하고 매월 2,7,12,17,22과
매주 주말장도 열림
-약수골 막국수 : 강원 정선군 화암면 약수길 1330 - 비빔막국수가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너무 맛있음
저기 물이 우리나라에서 제일 맑은 듯...
안녕하세요. 정말 저곳은 다른세상입니다. 저렇게 깨끗한데 사람도 없어서 나만 알고싶다!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 곳입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깨끗하고 좋아 보이네여!
깨끗하고 사람 없는 곳을 찾으신다면 더없이 좋은곳입니다! 언제나 그리운 덕산기계곡입니다!
응원합니다
응원에 힘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와~~~
게스트하우스
대~~박
시골 오지 할머니댁간다 생각하고 오라고 하셨지만 되게 좋았습니다. 언제 꼭 다녀오세요.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차가 크니깐 거침없이 달리네요 ㅎㅎ
그런가요? 역동적인 화면을 위해서 좀 달려보았습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시청 잘하고 있습니다~가보진 못해도 시원하고 좋은 명소들 보는것만으로 힐링이 되네요~볼때마다 꼭 가봐야지~하면서 뜻대로 안되지만 살아 있는 영상 보면서 힐링하고 가는 구독자1인 입니다~그리고 진정한 여행을 하시는것 같아 멋지네요!!
이렇게 정성들여 써주신 댓글을 보니 힘이 납니다. 힐링하신 다는 말씀 제가 다 감사합니다. 이제부터 다니기 좋은 계절이 오니 계획 잘 해서 좋은 영상으로 곧 뵙겠습니다. 늘 시청해주시는 구독자님 만세입니다.
이젠..
내가
달아
드리겠으요😂😂😂😂😂😂
안녕하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하고 더 좋은 영상으로 곧 뵙겠습니다.
좋으네요😂
훗날!! 꼬옥 가보죠😊
꼭 가보세요. 당일로도 1박도 2박도 너무 좋은 곳입니다. 에너지 얻고 오실겁니다.
영상 잘 보았습니다
올 여름 꼭 한번 다녀와야 겠네요
덕산기계곡#
설레고 기대됩니다
좋은곳 많이 올려주세요 ^^
응원합니다!!! ♡
안녕하세요..걸어서 토요일입니다...정말 좋은곳입니다..건천이니까 비가 좀 오고난 다음에 가시면 더 좋습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걸어서토요일
네~ 계곡의 특성이기도 하죠 ㅎ
물 때? 잘 맞춰 꼭 갈꺼임다
답글 감사합니다
늘 건강 하이소~~😄
자연인 나왔던 집이네요 티비에 몇번 나오던데요
시골밥상으로도
자연인으로도 나왔나요? 불타는 청춘이랑 몇군데 나온건 봤습니다만. 먹느라 정신없어서 촬영을 깜빡할정도로 차려주신 밥상 잘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뿅~~~~❤
감사합니다.
와...넘 아름다운 곳이네요.오지같은 시골에 물도 맑고 책방까지~가보고 싶네요
안녕하세요 걸어서토요일 입니다..작년에 휴가로 간곳 입니다..정말 계곡 맑고 좋습니다..저도 다시 한번 가고 싶네요 ㅎㅎ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뜨억?😮😮😮😮😢
이런ㅡㅡㅡㅡ
댓글이 하나도 없다니ㅡㅡ😊
1번 댓글 감사합니다. 응원해주시니 힘이납니다!
덕산기계곡 오래전에 몇번 다녀왔는데
여전히 아름다운곳이네요
안녕하세요 걸어서토요일 입니다..저도 이번년에 한번더 갈까합니다..ㅎㅎ 한번씩 생각이네요..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퍼갑니다 8월 말쯤 단체로 갑니다
안녕하세요. 단체로 많이 가시던데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다녀오시고 어떠셨는지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올해는 못갈듯해서요.
정말 좋은곳이에요
안녕하세요. 한겨울인데 덕산기 영상을 보셨나봅니다. ^^ 저도 또 가고싶어 올가을, 겨울에 가려고 계획하고 있었는데 갑작스런 부상으로 가지 못해 속이 탑니다. 얼른 시간이 지나서 좋은 영상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석회암 지역이라 비 안오면 계곡 물 금방 말라버림 숲속책방까지 오도방 타고 들어가서 차 한잔 얻어 마시고 나왔었는데
안녕하세요. 이미 건천을 경험하셨군요! 여름엔 사람 없이 물놀이 해서 너무 좋고, 책방에서 한가로운 책도 읽고, 자주 생각나고 그리워지는 곳입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물 진짜 깨긋하매
안녕하세요..걸어서토요일 입니다. 실제보면 더 깨끗한데 영상에 담을수 없는 것이 아쉽네요 ^^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기 동네주민이 입구에서 막아서 못들어갔는데? 풀렸나보네요
지난 여름에 가본거라 정보가 없지만 여름에 막아놓았다면 폭우때문이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도강하는 중간중간에 펜스가 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평소엔 물이 없는 건천인데 불어나기 시작하면 위험할 수도 있으니까요. 시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걸어서토요일 아 제가 궁금했던건 자연휴식년제가 끝났나 입니다 ㅎ 14년도에 한번가보고 17년도에 다시 방문하니까 자연휴식년제 22년까지 였고 그걸 또 연장한다는 얘기를 들어서요 ㅎ 영상 잘봤습니다! 조만간 여름오면 배낭메고 계곡트래킹이나 가야겠어요 ㅎ
@@인생뭐있냐-h3e저도 말씀해주셔서 찾아보고 알았습니다. 작년 갔을 땐 감시원분이 있기는 했지만 영상에서 보시 듯 특별히 통제하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정말 깨끗하고 조용한 곳이죠? 저도 덕산기에서의 기억이 자주 나서 언제 또 가나 생각중입니다. 감사합니다.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걸어서 토요일 입니다. "게스트하우스 덕산터" 사장님 한테 직접 해서 예약(문자)을 해야합니다..전화 010-3204-3095 저희도 문자 해서 예약했습니다...주소 : 강원도 정선군 덕산기길 663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걸어서토요일 감사합니다.
시간이 되면 방문 하고 싶네요.
행복하고 즐거운 생활 되길 기원 합니다.
어린이랑 가도 괜찮을까요? ㅎ
안녕하세요. 어린이들도 좋읗듯합니다. 다만 여름철 물놀이시에는 깊이가 2미터정도 되는곳도 있으니 구명조끼등에 신경쓰시는거 잊지마시고요. 감사합니다^^
태클 좀 걸어야겠어요
맑은 물이라고 여러 번 멘트하던데...
그 맑은 물을 자동차로 건너면서 오염시키는 장면이 좋아 보이지 않네요.
수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다녀간다면 오염된 물 되는 건 순식간이죠.
다른 사람은 안되고 나는 괜찮고...
안녕하세요 걸어서토요일 입니다..영상 시청시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ㅠㅠ 다음 영상 제작시에는 좀 더 섬세하게 고려하여 제작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걸어서토요일 응원 댓글 아니라서 죄송합니다
영상이 불편한 게 아니고 저 맑은 물을 자동차들이 휘젓고 건너다니는 게 좋지 않다는 글이었습니다
@@설리-r3b 길의 일부일뿐입니다.. 다리 건설하고 길에 아스팔트 깔고 하는것보다 오히려 저렇게 다니는게 더 친환경적으로 보입니다만..
@@ghvdstukgf5_ 그런게 이기심인 거죠
내 차 하나 지나가면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그런 사람들이 하루에 1천대 2천대 끌고 다니면 삽시간에 망가지는 건 불문가지죠.
다른 사람들은 다들 안 그러니까 그나마 맑은 물 유지되는 거고...
그리고 저 계곡에 길을 만들 일도 없고 더구나 다리를 놓을 일도 없는데 무슨 소리를?
차 다니지 말고 본래 자연대로 청정구역 유지하려는 곳인데 웬 길 다리?
@@설리-r3b ㅎㅎ 제 얘기는 그 얘기가 아니고요..
저 분은 숙박업소로 가기 위해 저 길을 사용했을 뿐이고요.. 그 길이 물이 흐르는 길이라는겁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장소도 원래는 저런곳이였을거고 그곳에 길, 다리, 집 짓고 사는거죠..
그것은 괜찮은가요?
차라리 아스팔트, 다리 없이 그대로 사용하는것이 오히려 낫지않냐는거고요..
물론.. 환경은 아끼자는것은 동감입니다만..
저 영상이 태클걸만한 영상인가에 대한것은 다른 생각입니다..
저 길 낸다고 계곡 한쪽을 메워서 망가뜨린...
안녕하세요. 길낸다고 한쪽을 메우기까지 했는데 길도 유실 되어서 끊겨 있었습니다ㅜㅜ.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소를 이디찍고가야하나요 디엠좀 주십시요❤❤
강원도 정선읍 덕산기길 533 이 주소를 가셔서 이곳에서 계곡 상황을 보고 선택하셔야 할 듯 합니다.
물이 많으면 도보로 가시고 4륜구동은 돼야 안전하게 가실 듯 합니다. 덕산터게스트하우스 예약하셨다면 사장님과 상의해보셔야 할듯합니다.
송어낚시는 안되던가요???
안녕하세요..걸어서토요일 입니다. 이게 건천이라서 미래미들 있더라구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