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사람에게 꼭 말해주세요ㅣ사랑이 말했습니다ㅣ정영진 지음ㅣ책 읽어주는 여자ㅣ오디오북 ASMRㅣ북튜브 유니서점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5 янв 2025
- 안녕하세요. 유니서점 입니다^^
당신을 닮은 사랑스러운 꿈을 꾸길 바랍니다.
피드백 & 기타 문의는 bookgirl22@naver.com으로 보내주세요.
구독과 좋아요는 영상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본 서적은 출판사의 허락을 받아 낭독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 사랑이 말했습니다
저자 : 정영진
출판사 : 보다북스
#책읽어주는여자 #오디오북 #ASMR #사랑이말했습니다 #당신은참예쁜당신이군요 #사랑에세이 #책소개 #낭독 #따뜻한목소리 #차분한목소리 #잠잘때듣는 #책추천 #유니서점 #여자ASMR #북튜브
BGM : Flow Music BGM님 유튜브
• Relaxing Sleep Music, ...
[ 책소개 ]
우리가 사랑할 때 할 수 있는 모든 말들
“당신은 참 예쁜 당신이군요.
우리는 점점 더 서로를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사랑을 응원하고
당신의 생을 더 아름답고 따뜻하게 만들어 줄 순백의 말들
외롭고 힘든 순간이 있다. 인생이 나한테만 왜 이러나 싶은 순간들. 모든 게 처음이어서 서툴고, 마음대로 되지 않는 날들. 그런 날들을 비집고 ‘서프라이즈’처럼 깡총하며 내 앞으로 뛰어오는 사람이 있다. 그 사람 때문에 힘이 나고, 그 사람 때문에 하루하루 살아갈 이유가 생기고, 그 사람 때문에 다음 날 아침이 기다려진다. 어느 날 문득 끝없이 밀려오는 파도처럼 누군가의 생각이 끊이질 않는다면 그건 바로 당신의 사랑이 시작되었다는 뜻이다.
『사랑이 말했습니다』는 정영진 작가가 우리 앞에 내놓는 사랑에 대한 에세이다. 외롭고 힘든 날들을 비집고 다른 사람이 아닌, 굳이 ‘나’에게 찾아와 준 고마운 사랑에 관한 이야기이다. 사랑이 주었던 매일매일의 설렘에 대한, 사랑이 우리의 상처받은 생에 건넸던 위로에 대한, 사랑이 우리 생을 성장시키던 배려에 대한 말들이 이 책에는 가득하다. 그 말들은 영롱한 빛과 그윽한 향기로 우리를 사랑 앞으로 데려가고 우리는 정영진 작가가 보여주는 사랑의 풍경 앞에서 잠시 두근대며 아득해진다.
[인터넷 교보문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