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꺾마! 김기화기자님 본인도 힘들텐데 정연욱기자님 걱정을 더 많이 해주시니 울컥하기도 하고 속도 상하지만 그래도 우리들이 있어 힘이 나고 그들도 쉽사리 어쩌지 못한다 하니 댓글 하나라도 더 남기고 조회수, 좋아요도 팍팍 올리고 해야겠어요. 밥도 안 먹고 우선 짬나는대로 댓읽기부터 열어 소통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세 분 다 술만 드시지 말고 밥부터 드셔요. 정연욱기자님 고난의 행군이 시작 되셨다 들었어요. 해도 해도 적응 안되는 고통이죠. 영화도 보고 오프에서 서로 기 받고 충전도 하고 위로도 받고 그런 시간이 꼭 필요할 때입니다. 비 올 때 우산 씌워 주는 사람도 필요하지만 같이 비 맞아 주는 사람도 있어야 하듯이 우리는 후자잖아요. 많은 구독자분들이 함께 하고 있으니 부디 조금만 견뎌보자구요. KBS는 우리 김기화기자님 일름보 되기 전에 선 넘지 마라!!! 지켜보고 있는 사람들 많다! 명심하도록! 확, 마!
김기화기자님 웃는게 진심 웃으시는거 아닌거 잘 알아요.!!정말 현명한 생각 잘 하셨어요. 살아남는것이 이기는 것이다!!!60다 된 이 아줌마 인생에서 깨달은것!!! 주변이 하수상할땐 현명함으로 부디부디 몸 낮추고 잘 살아남으셔요!!!정연욱기자님 얼마나 마음이 갈갈이 찢어지는 심정일까요?!!!그러나 정연욱기자님의 인성,인품 공정!!반드시 빛을 볼 날이 얼것입니다.절대 포기하지마셔요!!! 두분 다 진심으로 화이팅이고,꼭 꼭 살아남으셔요.두분의 진심을 잘 아는 멀리 떨어져사는 아줌마가
정연욱 기자님. 또 이런일이 겪으시다니 얼마나 힘드실지 감히 상상이 안됩니다. 저희도 정기자님과 김기자님께 힘내시라는 댓글 밖에 드릴게 없어서 자괴감이 듭니다. 그러나 좋은 날이 꼭 오리라는 희망으로 또 한번 버텨주시길 뻔뻔하지만 간절하게 바라겠습니다. 저희가 두기자님들을 응원하는 무형의 기가 두기자님이 버티시는데 조금의 힘이라도 되길 소망합니다.
정연욱 기자님, 김기화 기자님 등등 힘내십시요 항상 응원합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응원할 사람이 있다는 것 자체가 큰 위로가 됩니다.
이광용, 정연욱님이 제일 먼저 날라갈거라고 예상했음..
기레기는 사니까 ㅋㅋㅋ
모두가 견디고 버티는 시간인듯 합니다.
서로에게 버팀목이 되어 힘든 시간 이겨냅시다!!
정기자님 김기자님 모두 화이팅!!!
왜 버텨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내 삶에 이렇게 피해를 주는데
응원합니다
참언론인 정연욱기자님 응원합니다
정연욱 기자는 예전부터 할 말 할 줄 아는 기자였다
할 말 못하게 입 막는 시절에 이런 인사는 오히려 자랑스러워하셔야 합니다
참언론인이라는 반증이므로
정연욱기자님 김기화기자님 모두 힘내세요. 버텨내세요.
정연욱 기자님~❤ 참언론인으로서 정말 지치지 않기를 바래요~어디에 계시던지 끝까지 믿고 응원하고 있을테니 절대 흔들리지 말아주세요~~~♡♡♡ 💜 사랑합니다
검찰독재 정권에 또 탄압 당하는 정연욱 기자님 훈장이 주렁주렁이네요
힘내요 응원합니다
1년후 아. 우리저랬었지
이럴거예요. 아시죠?
반드시 이긴다 우리는 정연욱
그리고 김기자의 댓읽기화이팅
정기자님. 김기자님 힘내세요. 이 또한 지나가고 봄이 오겠지요. 화이팅
정기자님, 김기자님 격하게 응원합니다.
정기자님, 김기자님, 작가진분들 모두 응원합니다 좋은기자, 좋은사람으로 남으실수있게 응원할게요
저는 기자님들 덕분에 KBS를 괜찮게 생각하게 되었던 1인으로서 언제나 기자님들 응원합니다! 어디에 계셔도 기자님은 기자예요! 파이팅입니다!
상투적인 말이지만....
강한놈이 이기는게 아니고, 살아남는 놈이 이기는겁니다.
댓읽기 기자들, 작가님들 끝까지 살아남아 봅시다!!
제가 좋아하는 두 기자 정연욱,김기화 님 ~
엄혹한 세월 무탈히 잘보내시고 지치지마셔요😊
정연욱 기자님
3년만 참고 기다립시다.
박민의 방송에서 국민의 방송으로 돌아올 날까지
화이팅~
정연욱 기자님 화이팅!!!!!! 응원하는 국민들이 많아요. 잘 견뎌 보세요. 그날이 옴니다! 꼭 ! 김기사님도. 화이팅 입니다.
정연욱기자님 김기화기자님... 작가님도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늘 응원보내드립니다.
기자님♡ 혹독한 추위을 견디고 봄이 오듯이 지금 힘든 시간을 보내야 되지만 이또한 지나가리라 믿습니다. 그리고 국민들이 기자님들 지지가 힘이 되시길 바랄께요
현정권이 들어설때부터 김기화 기자님, 정연욱 기자님. 그리고 댓읽기에 출연하신 분들이 괜찮으실까 걱정을 했더랬습니다.
힘든 날이 지나갈 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힘내세요 두 분! 모두 화이팅입니다!!!
용산돼지 권력도 이제 몇년뿐입니다. 기자님들 응원하는 사람이 훨씬 훨씬 많다는거 잊지말아주세요! 일베류 커뮤 말고는 다 KBS 기자님들 걱정하고 응원하고 있어요
정연욱 기자님 응원합니다!! 해 뜨기 전이 가장 어둡다고 이 험난한 시간도 후일담으로 들려줄 때가 오겠죠?함께 응원하며 살아남자구요!!
꺾이지 않는 마음이 가장 중요합니다. 응원합니다!!!!
기자정신 투철한 김기화기자님과 정연욱기자님 응원합니다^^
기레기 판별 …. 현직유지
혹시나 역시나 우키앵이 표적이 되었군요 쓰벌~
우키앵!!! 쫄지마요!!! 멀리지만 항상 관심과 격렬한 응원 보냅니다💪
머리 식히고 싶으면 독일로 와요, 한 층 걍~다 줄터니🙋♀️
푹~쉬었다 가세요, 다시한번 진짜 쓰벌이네요😡
우키앵, 홧팅💪!!!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지켜주세요 함께 💙
정연욱 기자님, 힘들 땐 와서 언제나 투정부리세요. 24.9만명이 응원합니다.
귀한 기자님들!!!!
기억하며 응원합니다!!!!
참 기자님이십니다!!!!!!
현 시대에 용기있는 이는 앞서서 깃발을 흔드는 이가 아니고 지치지 않은 마음으로 끝까지 나아가는 이입니다. 용기 있는 우키앵, 김기자님 지치는 않으시길.... 저희가 뒤에 있어요.
정연욱 기자님, 김기화 기자님.
두분이 있어서 우리도 힘을 내고 있습니다.
절대로 버티세요. 그게 이기는 겁니다
당신은 참기자이십니다
늘 응원합니다
댓읽기 ~~~!! 힘내세요. 정연욱기자님 김기화 기자님 늘 응원합니다.땡전 뉴스로 돌아간 듯... 땡 굥뉴스!!?? 건강도 꼭 지키며 때를 기다리세요
정연욱, 김기화기자님 및 KBS기자님 모두 열렬히 응원합니다!!! 수신료 열심히 내면서 견디고 기다리겠습니다. 힘내세요!!!
댓읽기는 기자님과 저와 같은 사람들을 연결해주는 너무나 소중한 소통의 장입니다! 요즘따라 참 간절한 맘이 듭니다! 힘내세요!!!
정연욱, 김기화 기자 그리고 댓읽기 작가!! 분들 응원 합니다.
정기자님 응원합니다!!!
이런 세상이 다시 오다니, 참.. 선거는 어렵네. 당연히 정기자님을 포함, 댓읽기에 출연한 모든 기자분들 응원합니다!
정연욱 기자님, 응원합니다. 화이팅
댓읽기에 발을 담그고 힘을 보탰던 모든 이를 응원합니다. 더러운 구정물에 몇 남지 않은 흰 점으로 계셔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연욱 기자님도.. 힘내세요! 꼭이요!
정기자님 김기자님 응원합니다
잘 견뎌내다보면 좋은 날 올거예요^^
국민들이 다 지켜보고 있습니다. 힘내세요
김기자님 말씀대로 참고 견뎌서 살아남는 게 중요합니다. 정기자님 응원합니다.
정연욱기자님.김기화기자님 힘든 시간이 지나가고 있지만 부끄럽지 않은 미래가 기다리고 있어요ㅡㅡ힘내세요ㅡㅡ
정연욱 기자님. 곧 다시 따뜻한 봄이 올 겁니다. 존버합시다!
김기화 기자님 저녁 맛난 걸로 든든하게 드세요!
중꺾마! 김기화기자님 본인도 힘들텐데 정연욱기자님 걱정을 더 많이 해주시니 울컥하기도 하고 속도 상하지만 그래도 우리들이 있어 힘이 나고 그들도 쉽사리 어쩌지 못한다 하니 댓글 하나라도 더 남기고 조회수, 좋아요도 팍팍 올리고 해야겠어요.
밥도 안 먹고 우선 짬나는대로 댓읽기부터 열어 소통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세 분 다 술만 드시지 말고 밥부터 드셔요. 정연욱기자님 고난의 행군이 시작 되셨다 들었어요. 해도 해도 적응 안되는 고통이죠. 영화도 보고 오프에서 서로 기 받고 충전도 하고 위로도 받고 그런 시간이 꼭 필요할 때입니다. 비 올 때 우산 씌워 주는 사람도 필요하지만 같이 비 맞아 주는 사람도 있어야 하듯이 우리는 후자잖아요. 많은 구독자분들이 함께 하고 있으니 부디 조금만 견뎌보자구요.
KBS는 우리 김기화기자님 일름보 되기 전에 선 넘지 마라!!! 지켜보고 있는 사람들 많다! 명심하도록! 확, 마!
김, 기자님.. 정, 기자님.. 응원합니다.. 곧은 마음 옳바른 직업관.. 웃고있지만.. 그마음 어찌 모르겠습니까.. 댓글읽어주는 기자분중
여성분은 어디로 발령받았는지?.. 건강 히시구 끝까지.. 잊지 않겠습니다 👍🏻👍🏻👍🏻👍🏻👍🏻👍🏻👍🏻
기자란 어때야 하는지 몸소 보여주시는 기자님들께 감사합니다. 소시민이라 당장 큰 힘을 보여드릴 수 없지만 저와 같은 생각을 하는 많은 분들이 있음을 기억하셔서 제발 버텨 주시길. 그래야 KBS에도 희망이 있지 않을까요. 제발 버텨주세요.
한번 더 힘내 버텨주세요...정기자님. 좋은 날 올겁니다.저도 그리 믿고 살고 있습니다.
기자로서 받는 훈장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의 언론탄압이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빤히 보이는것 아닌가요.
열일하고 있으면 다시금 바빠질때가 올겁니다.
힘내세요. 정연욱기자님.
어디를 가든 어디에 있든 그대는 우리가 키운 우리의 앵커, 우키앵!!!!!!!
나정님ㅠㅠ
우리의 자랑!!
정연욱 기자님, 이 또한 지나갑니다, 우리 모두 같이 이 암흑이 끝날땨가지 정갠 바짝 차리고 버텨 봅시다!
응원합니다......힘내세요~~~
정연욱기자 응원합니다
정기자님 힘내세요 .. 우리는 다시 상식적인 세상으로 돌아오게 만들 힘이 있어요~ 존버!!!!
어려운 시절입니다. 그래도 지나갑니다. 정연욱 기자님과 김기화 기자님 그리고 댓읽기 여러분들 우리 모두 잘 버텨 봅시다.
댓글 읽어주는 기자들!! 책이 나왔네요!!! 1월26일! 축하드립니다! 책 구매하면 북토크도 갈 수 있다고 하니 넘 기대됩니다!! 서점에 가서 꼭 살게요!!!🎉🎉🎉
정연욱기자님. 포에버!
세상에 이고르보고 정연욱 떠올림....😂😂😂제가 이름과 얼굴과 활동을 아는 몇안되는 정연욱기자님 소식듣고 맘이 아펏지만 본인이 더 힘드시겠지요 응원합니다 추운겨울 잘 나시길 바랍니다.
두분기자님 응원하고 있어요.
정기자님
응원합니다......
잘 버텨주세요....
너무 안타까워요.....
힘내시라는 말, 말하기는 쉽죠.
지금 핍박받고 있는 기자님들 힘내라고 하면 정말로 힘이 날까요?
어떻게해야 힘이 되어 드릴 수 있을지 ......
참 지금 세월을 살아내기 함드네요.
김기화기자님 웃는게 진심 웃으시는거 아닌거 잘 알아요.!!정말 현명한 생각 잘 하셨어요.
살아남는것이 이기는 것이다!!!60다 된 이 아줌마 인생에서 깨달은것!!!
주변이 하수상할땐 현명함으로 부디부디 몸 낮추고 잘 살아남으셔요!!!정연욱기자님 얼마나 마음이 갈갈이 찢어지는 심정일까요?!!!그러나 정연욱기자님의 인성,인품 공정!!반드시 빛을 볼 날이 얼것입니다.절대 포기하지마셔요!!!
두분 다 진심으로 화이팅이고,꼭 꼭 살아남으셔요.두분의 진심을 잘 아는 멀리 떨어져사는 아줌마가
뭐랄까..말로는 표현하기 힘들정도로 이상한 일들이 가득한 세상입니다. 보통 시민들이 살기 힘든 세상이 되어가는것 같아 마음이 너무 답답합니다😢
정연욱기자님, 응원합니다!!! 조금만 참으세요.
정연욱 기자님!!!!!
화이팅!!!!
존버.....
조용히 응원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김기화기자님도 힘내세요.
웃음뒤에 절망감을 저도 압니다.
건강해야합니다.
몸에 힘이 빠지면 무력감에 나를 잡아먹힙니다.
우리같이 힘냅시다!!!!!!
정기자님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좋은 날 분명히 올거에요!!
구독자 24.9만에서 하루사이에 25.0만이 되었네요. 다 두 기자님들 응원하는 목소리인것 아시죠? 오프모임 꼭 가고 싶어요. 미리 공지만 해주시면, 지방에서 휴가내고 가겠습니다. 꼭이요.
정연욱 기자 힘내라!
존중합니다!!
잘 견뎌내서 더욱 단단하고 강단있게 서 있기를 기원합니다!
어제 "서울의 봄 " 보고 왔어요.... 보는 내내 심장이 두근두근 .. 화가 치밀어 올라 ... 역사는 돌고도는 짐 현실이 넘 무섭네요 .....
정연욱 기자님.
또 이런일이 겪으시다니 얼마나 힘드실지 감히 상상이 안됩니다.
저희도 정기자님과 김기자님께 힘내시라는 댓글 밖에 드릴게 없어서 자괴감이 듭니다.
그러나 좋은 날이 꼭 오리라는 희망으로 또 한번 버텨주시길 뻔뻔하지만 간절하게 바라겠습니다.
저희가 두기자님들을 응원하는 무형의 기가 두기자님이 버티시는데 조금의 힘이라도 되길 소망합니다.
정연욱 기자님
클래식 들으시고 책읽으시면서
끝까지 버텨주세요
반드시 우키앵으로 돌아오실거예요!!
김기화 기자님도
멘탈관리 심기경호 화이팅!!
정연욱은 사랑입니다❤❤❤❤❤❤❤😊
버티어야 합니다. 떠나면 저들이 원하는 시나리오대로 흘러갑니다..
김기화 기자님, 정연욱 기자님과 제작진분들 끝까지 응원하겠습니다.
모두 함께 버텨내면 언젠가 봄이 오겠죠.
힘내시고 잘 버텨 주십시오~~~~
두분 항상 응원합니다
정연욱기자님 힘내세요 구독 하고 갑니다^^
커뮤 댓글들 보시니 아시겠지만 응원하는 사람들이 훨씬 많습니다! 기운내세요!
정연욱기자님 김기하기자님 항상 응원합니다~
댓읽기유지라는 첫번째 이유에 많은 뜻이 함축되어 있다는거 알고 있고 이해합니다~♡
당신같은 기자가 많을때 이나라가 바로 섭니다
우키앵님 힘들어도 버텨주세요 😢😢 분명히 다시 좋은날이 올껍니다
정연욱기자님 화이팅!! 곧 돌아올거라 믿고있으니 그때까지만 조금 참고 견뎌내주세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정연욱, 김기화 기자님, 일상에서 싸우면서 만들어내는 것의 가치도 존중받아야 한다는 말씀에 적극 동감합니다. 거듭 힘 빠질 때도 있지만 그래도 의연하게 긍지와 품위를 지킵시다. 우리 스스로를 위해. 화이팅!
우리의 우키앵님! 정기자님 ! 저희가 있잖아요!!!!! 김기자님도 댓읽기 계속 하실 수 있으셔서 다행입니다 ㅠㅠㅠㅠㅠ 두 분 모두 부디 너무 무리하지 말아주세요. 건강도 잘 챙기시고요 !!!
내일은 내일의 해가 뜬다.
시간이 지나면 당연히 뜰 해를 기대하며
지금의 어둠을 견뎌야겠죠.
정연욱기자님, 김기화기자님 넘 스트레스 받지말고 건강챙기시길~!!!
잘 버텨주셔요. 김기화기자님, 정연욱기자님
정연욱기자님! 존버하세요! 꽃피는 봄은 곧 옵니다! 아자!
힘내세요. 우리 국민우 국힘. 민주 누구의 편을 들라는 것이 아닙니다. 오직 진실만을 원합니다. 지금의 시련 잘 이겨내시길.
기자님 응원합니다~~힘내세요~~~~
모두 고생 많으세요. 항상 해는 뜨니까요. 우린 깨어 있을께요~ 준비되지 않은 민주화를 넘 일찍 만끽한 경종이라 생각해요~ 같이요~
제가 얼마전부터 성당을 다니는데요~~ㅎㅎ 더 많이 기도하겠습니다. 처음과 같이 이제와 항상 영원히~~ 참기자의 길을 가시는 그마음과 행동들을 응원합니다!!
정연욱기자님 힘내세요!!!
뉴질랜드에서 응원 합니다!!!
기자님들 응원 이유는 잘 버티고 잘 견디고 목소리 내달라는 간절한 바램 때문입니다
정연욱 기!자!님! 응원합니다. 다 같이 힘내요~
본인이 구성원으로서 더 힘들텐데 항상 시청자들을 위로해주셔서 너무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기자님 화이팅 하십쇼
정연욱 기자님 힘내세요.
힘내세요. 누군가는 지켜야 합니다.
힘내라고 말씀드리면 힘내실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김기화기자님이 마지막에 응원이 힘난다는 말씀에 써봅니다. 늘 응원하고 두 기자님께서 다시 댓읽기 책읽기 방송해주시는 그날까지 응원 또 응원하겠습다!!
땡윤 9시 뉴스를 보지 않고 있고, 오늘은 수신료 분리고지 신청해서 납부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박민의 KBS는 도저히 용납할 수 없습니다.
이 상황이 정말 화가 많이 나지만 ㅠㅠ 기자님들 힘내세요 ㅠㅠㅠ 우리 정연욱님은 영원한 우키앵이라구요 화이팅-!!!!!!글구 댓읽기 그만두지 않을거라고 못박아둔 김기자님도 넘 감사해요 ㅠㅠㅠ
정연욱 기자님 어디에 계셔도 믿고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3년후가 아니라 그전에 좋은날 오기 위해
함께 노력해봐요~~~화이팅!!!
정연욱 기자님, 김기화 기자님 힘내십시오.
끝까지 응원 하겠습니다. 😢
기자라는 직업이 다시 자부심이 될 날 금방 옵니다! 지치지말고 힘내세요! 많은 사람들이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