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는 발명왕 에디슨이 한 말로, 어떤 도전에서 실패해 좌절에 빠져있는 사람에게 흔히 하는 위로의 말입니다. 하지만 이 말이 정말 진정성이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가지는 사람도 있습니다. 실패를 많이 경험해본 사람은 이 말이 위로가 되지 않았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실패를 극복하는 능력을 회복탄력성이라고 부르며, 실패할 가능성, 실패할 때 잃는 것, 성공할 가능성, 성공할 때 얻는 것을 모두 고려해서 도전할지 말지를 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실패에 대한 지나친 관용은 실패의 무게를 가볍게 여기는 부작용과 낮은 성과를 가져올 위험이 있습니다.
에마삼이 없어서 그런거 같네요 멸망전 하시죠
맨기맨기슨 내년에도 건강하세요~^^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는 발명왕 에디슨이 한 말로, 어떤 도전에서 실패해 좌절에 빠져있는 사람에게 흔히 하는 위로의 말입니다. 하지만 이 말이 정말 진정성이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가지는 사람도 있습니다.
실패를 많이 경험해본 사람은 이 말이 위로가 되지 않았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실패를 극복하는 능력을 회복탄력성이라고 부르며, 실패할 가능성, 실패할 때 잃는 것, 성공할 가능성, 성공할 때 얻는 것을 모두 고려해서 도전할지 말지를 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실패에 대한 지나친 관용은 실패의 무게를 가볍게 여기는 부작용과 낮은 성과를 가져올 위험이 있습니다.
1조 부자 맹기 vs 100억 빚 차은우 : 닥 차은우
피3분의2도 못깠는데 깰뻔한거 맞나요??(진짜모름)
운영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