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목사님! 오늘 새벽 우연히 목사님 말씀 영상을 접했습니다. 상담가라는 타이틀을 보고 망설이다 글 남깁니다. 최근 다니던 교회에서 목사님을 보내는 찬반투표를 하고 결국 목사님이 바뀌었습니다. 저는 전 목사님의 말씀에 늘 거의 매주 깨달음을 경험하던터라 당연히 반대에 투표했는데 장로님들로 구성된 당회에서 이미 보내기로 결정이 냈던거더라고요. 문제는 반대했던 분들 중에 몇분이 교회를 떠나셨고 더러 올해 사역을 마뮤리하고 나가겠다하고 있어요. 이렇게 아파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찬성한 사람들은 잔치분위갑니다. 그래 말씀보고 참자 싶었어요. 근데 새로오신 목사님 마씀이 피상적으로 느껴지면서 자꾸 마음에 죄스러운 감정이 듭니다. 결국 저도 교회를 온라인으로만 듣기 시작했어요. 표현이 적절한진 모르겠지만 잘 듣고 있던 말씀을 도둑맞은 느낌… 장로님들이 뭔데 내 말씀을… 이러면서요. 새로운 교회 찾기도 그렇고 은해로운 시간들은 그립고… 목사님 나이 50 넘기면서 20년 넘게 다닌 교회를 떠나자니 발걸음이 내딛어지지 안고… 그렇다고 돌아가자니 아파서 나간 사람들 마음하나 다독여주지 않고 자기네 잔치에 취해있는 저들이 실망스럽곤ㅇ.. 목사님이라면 제게 무슨 말씀을 해 주실 수 있을까 싶어 글 나낍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제게 필요한 말씀입니다.. 너무 힘든데 내일 염려는 내일이 !!!
오늘은 기도로 주님께 나갑니다..
아멘 🙏 주님 감사합니다. ..
아멘
전 건강한 신앙생활중이네요^^
오늘도 감사하네요♡
오른쪽 흰다리 교정수술도 집안사정이 좋아져서 빨리 넉넉하게 채워지길 ....기도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아버지 주님 하나님 자녀의 간곡한 기도을 응답하소서
@최지혜-c1g 기도해주신 것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지혜-c1g 생활비와 병원비가 넉넉하게 빨리 채워지길...기도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걱정 염려을 주님께 드립니다
김유비목사님 귀하고 진솔한 간증 감사합니다.
목사님의 간중을 통해서 저의 현재 상황을 바라 보며
내 인생의 주관자가 되시는 하나님의 움성을 듣습니다.
내 인생의 시작과 끝이 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눈물나는 간증감사합니다 말씀에 큰위로가 되네요
안녕하세요, 목사님!
오늘 새벽 우연히 목사님 말씀 영상을 접했습니다. 상담가라는 타이틀을 보고 망설이다 글 남깁니다. 최근 다니던 교회에서 목사님을 보내는 찬반투표를 하고 결국 목사님이 바뀌었습니다. 저는 전 목사님의 말씀에 늘 거의 매주 깨달음을 경험하던터라 당연히 반대에 투표했는데 장로님들로 구성된 당회에서 이미 보내기로 결정이 냈던거더라고요.
문제는 반대했던 분들 중에 몇분이 교회를 떠나셨고 더러 올해 사역을 마뮤리하고 나가겠다하고 있어요. 이렇게 아파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찬성한 사람들은 잔치분위갑니다.
그래 말씀보고 참자 싶었어요. 근데 새로오신 목사님 마씀이 피상적으로 느껴지면서 자꾸 마음에 죄스러운 감정이 듭니다. 결국 저도 교회를 온라인으로만 듣기 시작했어요. 표현이 적절한진 모르겠지만 잘 듣고 있던 말씀을 도둑맞은 느낌… 장로님들이 뭔데 내 말씀을… 이러면서요. 새로운 교회 찾기도 그렇고 은해로운 시간들은 그립고… 목사님 나이 50 넘기면서 20년 넘게 다닌 교회를 떠나자니 발걸음이 내딛어지지 안고… 그렇다고 돌아가자니 아파서 나간 사람들 마음하나 다독여주지 않고 자기네 잔치에 취해있는 저들이 실망스럽곤ㅇ.. 목사님이라면 제게 무슨 말씀을 해 주실 수 있을까 싶어 글 나낍니다. 감사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