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쉽기 긴장하고 불안해합니다 가슴 터지려하고 숨이 가빠집니다 실수 안하려니 더 불안합니다 나자신 탓합니다 남들에게 꼬투리 잡히지 않고 잘 하고 싶은 욕심때문 일까요 내자신 위로 응원해줘야겠어요 선생님 명상 들어보니까요 누구나 긴장하고 불안해 한다는것 단지 겉으로 내색들 안하는거겠죠😂
금요일부터 주말 내내 바쁘고 어지러운 마음으로 지냈습니다. 명상을 하면 좋아질거라는 생각은 계속 했지만, 막상 용기가 나질 않았어요. 명상을 하는 데에는 왜 용기가 필요할까요? 내 불안한 마음을 잠시라도 시간을 내어 알아주는 대신, 불안감을 유발하는 그 숙제를 해치워버리는 게 더 먼저일 것 같다는 생각을 할때도 있어요. 하지만 너무너무 큰 불안감은 나를 마비시키므로 ‘해치운다’는 선택지는 사실 없는거나 마찬가지이죠. 이렇다는 걸 알면서도 명상을 하는 데에 ‘용기’ 씩이나 필요한 것은 제가 부정적 감정을 느끼고싶지 않은 탓인가봐요. ”감정은 몸의 감각들이 보내오는 신호입니다.“라고 말씀해주셔서 제가 아침부터 어깨에 힘이 들어가있다는 걸 알아차렸습니다.
왜 좋을까...
늘 들어도 왜 편안할까...를 생각해 봤는데요.
군더더기 없는 목소리여서 좋은가 봅니다.
이 채널 저 채널 들어도 저랑은 맞지 않았는데요.
목소리며 멘트며
가장 편안하게 와 닿은 채널입니다.
감사합니다.
번창하시길 기원드립니다.
하루종일 불안 때문에 힘들었는데 겨우 진정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도 너무 좋고 잠이 솔솔 옵니다....
위로의 말씀에 명상하다가 눈물이 났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힘을 얻어가요😇😇
광고가 없으니까 편하다는 마음도 있지만
왠지 들을 때마다 느끼는 건
미안하다는 마음을 담고 듣게 됩니다.
광고가 있으면
듣는 댓가를 치룬다는 생각 때문에
미안한 맘이 없을 텐데요.
아마 여기 들어오는 모두의 마음일 거 같습니다.
마음이 답답했는데 도움이 됐습니다
마보.. 마보지기가 짱이죠 ㅠㅠ 마보지기님 명상이 더더더 많이졌으면..
감사합니다.😌💚 오늘도 평온한 하루 보내시기를 바랄게요.
선생님 목소리에 불안감이 많이 해소 됩니다. 너무 감사드려요~^^
한결 나아졌습니다.
오늘 오전내내 공황이 저를 괴롭혔는데 점심시간에 이 영상 4번듣고 좀 나아졌어요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 유투브 활동 요즘 안하시나요? ㅜㅜ 계속 활동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한국의 명상발전을 위해서...:)
감사합니다. 이런 영상 더 많이 만들어주세요!!
항상 잘 듣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달전 처음 알게되어 위로 받으며 잘 듣고 있습니다.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매일 아침 명상하다보니 바뀌어 가는 저를 아내가 제일 먼저 알아줘서 하루하루가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그게 너무 자연스러운일이라는걸 받아들이는게 참 어렵네요.
금연 명상 추가요 새해 금연 도움
감사합니다 힘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
고마워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너무 쉽기 긴장하고 불안해합니다
가슴 터지려하고 숨이 가빠집니다
실수 안하려니 더 불안합니다
나자신 탓합니다 남들에게 꼬투리 잡히지 않고 잘 하고 싶은 욕심때문 일까요 내자신 위로 응원해줘야겠어요
선생님 명상 들어보니까요
누구나 긴장하고 불안해 한다는것
단지 겉으로 내색들 안하는거겠죠😂
네 맞습니다. 누구나 긴장하고 불안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내가 살아있으니까, 사람이니까 이런 기분을 느끼는 거구나. 이 기분도 금방 지나간다.'라고 생각해 보면 어떨까요?
@@mabopractice 내가 살아있다는것. 나두 사람이니까 실수에 긴장 불안해한다
당연한거고 실수 하다 내것 만드는거겠죠
같은 실수 많이하면 안되겠죠 감사합니다
금요일부터 주말 내내 바쁘고 어지러운 마음으로 지냈습니다. 명상을 하면 좋아질거라는 생각은 계속 했지만, 막상 용기가 나질 않았어요. 명상을 하는 데에는 왜 용기가 필요할까요?
내 불안한 마음을 잠시라도 시간을 내어 알아주는 대신, 불안감을 유발하는 그 숙제를 해치워버리는 게 더 먼저일 것 같다는 생각을 할때도 있어요. 하지만 너무너무 큰 불안감은 나를 마비시키므로 ‘해치운다’는 선택지는 사실 없는거나 마찬가지이죠. 이렇다는 걸 알면서도 명상을 하는 데에 ‘용기’ 씩이나 필요한 것은 제가 부정적 감정을 느끼고싶지 않은 탓인가봐요.
”감정은 몸의 감각들이 보내오는 신호입니다.“라고 말씀해주셔서 제가 아침부터 어깨에 힘이 들어가있다는 걸 알아차렸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힘든 감정을 보고 싶지 않아서 우리는 숏폼이나 넷플릭스로 도망가고는 하죠. 그런데도 이렇게 명상을 하시면서 마음을 보시려고 한 것만으로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마음을 토닥토닥 해드리고 싶네요!
면접전ㅇㅣ에요 도움이 되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