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6학년인 우리 세대의 사춘기 때, 제일 많이 웃게 만든 사람이 이홍렬!. 당시 라디오 프로그램이 유행였는데, 이홍렬의 즉흥적 재치는 단연 독보적였다. 우리가 너무도 당연히 쓰는 "너나 잘하세요~"같은 존댓말+반말 믹스는 이홍렬이 당시 처음 시전~!. 엄청난 반향을 일으켰고, 관중석에서 퀴즈로 도전자들 뽑아 즉석꽁트 주고 웃기던 프로는 학생들 사이에서 필청취 배꼽마비 기쁨였을만큼 인기가 높았다. 5분 짜리 "서금옥의 밤의 데이트", 산울림의 "아니 벌써" 등,, 라디오 전파를 타고 나와 70년 대 젊은이들의 정서를 가꿔준 잊지 못할 스타들~!. 그 중 한 사람인 이홍렬을 나는 지금도 보기만 해도 웃음이 스며나온다.
김원해씨 실제 캐릭터도 넘 재밌네요ㅋ ㅋ
레전드 웃긴 회차인듯.. ㅋㅋㅋ
7:30 이홍렬님 귀여우심ㅋ
다들 감각있고 열심히 해서 좋네
현 6학년인 우리 세대의 사춘기 때, 제일 많이 웃게 만든 사람이 이홍렬!.
당시 라디오 프로그램이 유행였는데, 이홍렬의 즉흥적 재치는 단연 독보적였다.
우리가 너무도 당연히 쓰는 "너나 잘하세요~"같은 존댓말+반말 믹스는 이홍렬이 당시 처음 시전~!.
엄청난 반향을 일으켰고, 관중석에서 퀴즈로 도전자들 뽑아 즉석꽁트 주고 웃기던 프로는 학생들 사이에서
필청취 배꼽마비 기쁨였을만큼 인기가 높았다.
5분 짜리 "서금옥의 밤의 데이트", 산울림의 "아니 벌써" 등,, 라디오 전파를 타고 나와 70년 대 젊은이들의 정서를
가꿔준 잊지 못할 스타들~!. 그 중 한 사람인 이홍렬을 나는 지금도 보기만 해도 웃음이 스며나온다.
4:32 딩동댕딩동~ 전국 노래자랑~
5:55 진백림~
6:16 인턴이신데 이렇게 ㅋㅋㅋ 세상 편한 자세로 관람
7:04 수건 & 양말 콤비 방해 ㅋㅋ
광수형은 항상 당함😂
남자만 아는 그 고통을 광수형이😄😆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원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해
6:52 6:56 7:02 7:04
5:22 5:23 5:26
6:08 "진백림 멍~" ㅋㅋㅋㅋ
와우 대박 ㅋㅋㅋ 😂
김원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어 ㅎㅎ 이홍렬 ㅋㅋㅋ
와 이홍렬!
0:24
4:34 전국 노래자랑 ㅋㅋ
카메라 쪽이 뻥 뚫려있는데 시청자를 병신으로 아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왜 3일 전이야?
최근꺼만 올려! 최근꺼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