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우리 예쁜 마리아에게 돌을 던졌을까? 약 반년동안 마리아의 모습을 못봐서 걱정했었는데,이제 보게되어 반갑기 그지없다.그런데 곱고 예쁜 마리아의 얼굴이 반쪽이 되어보여 안쓰럽다.그동안 얼마나 마음고생이 있었는지 짐작이 간다.하지만 똑부러지고 당찬 마리아는 바로 시련을 딛고 다시 예전처럼 밝고 청아한 모습으로 수많은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리라 믿는다.KBS 가요무대에도 자주 나오고 다른 예능프로그램에도 나왔으면 한다. 6.25참전용사 할아버지의 손녀답게 강한 의지로 마리아가 사랑하는 이 땅에서 영원히 환희의 꽃이 피어있기를 바란다.
역시, '명불허전' 마리아님은 대한민국의 진귀한 보석이며 보물입니다. 미국에서 날아온 사파이어 원석인 마리아님은 지난 수년간 대한민국에서 수많은 시련과 고난을 겪으면서 스스로 다듬어져 도저히 값으로 매길 수 없는 진귀하고 존귀하며 영롱하게 빛나는 블루 사파이어 보석이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마리아님의 진가를 알아보지 못하고(*설사 안다고 해도 한국인이 아닌 외국인이라는 신분 때문에라도 애써 외면하는 한국인들의 그들만의 리그 문화로 인해) 이제까지도 천대시하고 괄시하며 심지어 내쫓기까지 하는 한국 방송계와 가요계가 너무 원망스럽네요. K-트롯의 글로벌화를 위한 최적임자이며 첨병 역할을 할 수 있는 능력자임에도 한국 가요계와 방송계는 아무도 그녀를 관심있게 지켜보며 키워줄 생각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아니 시쳇말로 그들은 그런 능력이나 비전 조차도 없기에 감히 시도도 못하는 것이겠지요. 단지 모 방송국에서는 립서비스로만 글로벌 트롯여제라고 한껏 치켜세워 기대감을 잔뜩 부풀려 놓고서는 이제껏 그들이 한 것이라곤 아무것도 없습니다. 능력이 안되면 말이라도 하지 말던지. 영어 원어민인 미국인인 마리아님은 한국어를 능수능란하게 구사할 뿐만아니라 이처럼 트롯을 맛깔나고 구성지게 부를 수 있고 그녀만의 청아하고 매력적인 음색은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입니다. 그녀의 가슴속엔 그동안 오롯이 홀로 한국살이를 하면서 수많은 실패와 좌절과 우여곡절과 고난을 겪으면서 얼마나 많은 상처와 한과 응어리가 맺혀 있는지 그 누구도 알지 못합니다.
마리아님 반가워요. 마리아님도 서혜진PD 따라서 오신거군요. 지금 티조에 있는 PD는 전부 바뀐상태. MBN에 서혜진사단에 따라온 미스터트롯,미스트롯맴버가 많죠. 그중에 마리아님도 포함이군요. 매주마다 방송 출현하세요. 티조는 마리아를 버린것입니다. PD,작가,제작진이 물갈이 되었는데
우리들의 쇼10 심사에 문제가 많네요. 밝은 노래 부른 가수는 모두 패하고 슬픈 노래 부른 가수는 승하는 이상한 구조가 발생되었고, 1명의 단장의 생각에 승패가 좌우되는 것도 형평성이 없다. 그냥 노래방 기계로 채점하고 단장들 다 없애라.(비 전문가인 내가 해도 그정도는 심사하겠다.) 그러지 않으면 시청자들 분노지수가 커져서 시청율은 계속 하락할 것이다. 또한 경쟁체제를 아예 없애 버리면 더 나을 것 같다. 기준도 모호한 심사에 무슨 MVP냐, 기가 찬다. 어제 마리아 심사도 음악성 자체는 노래방 기계가 했으면 승리했을 것 같다. 엉터리 심사가 계속된다면 불타는 트롯맨 안봐도 훤하다.
마리아 너무 반가워요.
그동안 마리아 노래 너무 듣고 싶었어요.
앞으로 자주봐요. 언제나 화이팅!
마리아 보고싶었단 마리아!! 오랜만에 나온 마리아 넘반갑네요!!
양지은과함께한무대서니 무척좋으네요~~😍😍🥰
마리아 방송에서 자주 나오면 좋겠어요
마리라 파이팅!!! 힘내세요...
한국 노래 너무 잘부르는 마리아, 화이팅~~
마리아 고정 출연 했으면 좋은대 !!
누가 우리 예쁜 마리아에게 돌을 던졌을까? 약 반년동안 마리아의 모습을 못봐서 걱정했었는데,이제 보게되어 반갑기 그지없다.그런데 곱고 예쁜 마리아의 얼굴이 반쪽이 되어보여 안쓰럽다.그동안 얼마나 마음고생이 있었는지 짐작이 간다.하지만 똑부러지고 당찬 마리아는 바로 시련을 딛고 다시 예전처럼 밝고 청아한 모습으로 수많은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리라 믿는다.KBS 가요무대에도 자주 나오고 다른 예능프로그램에도 나왔으면 한다. 6.25참전용사 할아버지의 손녀답게 강한 의지로 마리아가 사랑하는 이 땅에서 영원히 환희의 꽃이 피어있기를 바란다.
오랜 만에 보았네요 종종 방송 출연 바램입니다 #마리아#
마리아마리아마리아♡♡♡♡♡♡♡♡♡♡♡
자주 나오길 마리아~~~
마리아님 노래하는 모습을 진짜 너무 많이 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이방송에서 볼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 예쁜 모습 멋진 무대 많이 보여주세요~~너무 수고했어요!!
#마리아 님 응원합니다 #미운사내 #우리들의쇼10
반가워요 마리아님.
예뻐졌어요. tv 자주 나와주세요.
🥰👍👏
마리아가 너무좋단마리아
마리아 오늘 티비 나온지도 몰랐네 ,유트브로 보네. 마리아 화이팅 !!!
아구 외 쿡 사람 이 한국 말로 넘 잘하네요 마리아 님 화이팅 입니다
역시 마리아 님 최고입니다👍
너무나 오랜만에~
반가워요
계속 고정 출연 간절하게 희망합니다
마리아 화이팅!!😄
마리아 귀여워요~^^
노래너무 맛깔스럽게 잘하시는 마리아님
한국 마리아~
더 멋져요~!
마리아 잘한다.화이팅.
어디 다른데 다시는 가지 말란 마리아..마리아 최고
이젠 울 일 없이 꽃길만 걸으세요 마리아 화이팅
마리아 님~
멋지십니다.
파이팅!
정말 반갑습니다.
어디든 찾아가서 가슴에 닿는 마리아 노래 를 듣으러 갑니다.
늘 이 프로그램에서 보기를 소망합니다
마리아님 응원합니다. ~♡♡
반가워요 마리아님
화이팅입니다
오랜만에.나오셔네요
너무보고싶어서요
너무.잘불어요
마리아방송출현반가워요...방송.행사만이하세요..열심이응원하께요...
마리아 가수님! 너무 반갑고 노래 잘하시고 방송에 자주 나오세요,
열렬히 응원합니다, 화이팅~👏👏👏
마리아님, 노래에 놀라울 뿐입니다
이국 노랠, 이토록 잘 할수있는 건지
자주 보면 좋겠습니다.
잘 될것 같아요 응원합니다.
다시 방송에서 보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마리아님을 앞으로도
방송에서 자주 보게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마리아 가수님 너무 잘해요.
화이팅!
오랫만에 무대로 돌아오셔서 정말 반갑읍니다.
살다보니 이제 오리지날 미국 아가씨 노래도 들어보니 정말 신기하고 좋은 세상입니다. 마리아 방송에 많이 출연시켜주시기 바랍니다!^^
마리아는 이제 외국인이 안니오 경상도 말로 우리 이웃집 처자입니다
트롯 너무
잘하는 마리아! 💕 👍
응원할게요! 😀 화이팅!!!
💐 🌼 🏵 🌷 🌺 🌻
조은사람 꼭많나길 노래 죽인다❤❤
오랜 만에 보네요. 마리아님
좋은 노래로 자주 자주 기대해요
기가 막혀 말이 안나오네
마리아가수님 오랜만이네요
넘잘부르네요. 방송이나 행사든 자주나왔으면좋겠어요~화이팅입니다.
역시, '명불허전' 마리아님은 대한민국의 진귀한 보석이며 보물입니다.
미국에서 날아온 사파이어 원석인 마리아님은 지난 수년간 대한민국에서 수많은 시련과 고난을 겪으면서 스스로 다듬어져 도저히 값으로 매길 수 없는 진귀하고 존귀하며 영롱하게 빛나는 블루 사파이어 보석이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마리아님의 진가를 알아보지 못하고(*설사 안다고 해도 한국인이 아닌 외국인이라는 신분 때문에라도 애써 외면하는 한국인들의 그들만의 리그 문화로 인해) 이제까지도 천대시하고 괄시하며 심지어 내쫓기까지 하는 한국 방송계와 가요계가 너무 원망스럽네요.
K-트롯의 글로벌화를 위한 최적임자이며 첨병 역할을 할 수 있는 능력자임에도 한국 가요계와 방송계는 아무도 그녀를 관심있게 지켜보며 키워줄 생각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아니 시쳇말로 그들은 그런 능력이나 비전 조차도 없기에 감히 시도도 못하는 것이겠지요.
단지 모 방송국에서는 립서비스로만 글로벌 트롯여제라고 한껏 치켜세워 기대감을 잔뜩 부풀려 놓고서는 이제껏 그들이 한 것이라곤 아무것도 없습니다. 능력이 안되면 말이라도 하지 말던지.
영어 원어민인 미국인인 마리아님은 한국어를 능수능란하게 구사할 뿐만아니라 이처럼 트롯을 맛깔나고 구성지게 부를 수 있고 그녀만의 청아하고 매력적인 음색은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입니다.
그녀의 가슴속엔 그동안 오롯이 홀로 한국살이를 하면서 수많은 실패와 좌절과 우여곡절과 고난을 겪으면서 얼마나 많은 상처와 한과 응어리가 맺혀 있는지 그 누구도 알지 못합니다.
마리아님 반가워요. 마리아님도 서혜진PD 따라서 오신거군요. 지금 티조에 있는 PD는 전부 바뀐상태.
MBN에 서혜진사단에 따라온 미스터트롯,미스트롯맴버가 많죠. 그중에 마리아님도 포함이군요. 매주마다 방송 출현하세요.
티조는 마리아를 버린것입니다. PD,작가,제작진이 물갈이 되었는데
귀화 해라 넘잘한다
우리들의 쇼10 심사에 문제가 많네요.
밝은 노래 부른 가수는 모두 패하고 슬픈 노래 부른 가수는 승하는 이상한 구조가 발생되었고,
1명의 단장의 생각에 승패가 좌우되는 것도 형평성이 없다.
그냥 노래방 기계로 채점하고 단장들 다 없애라.(비 전문가인 내가 해도 그정도는 심사하겠다.)
그러지 않으면 시청자들 분노지수가 커져서 시청율은 계속 하락할 것이다.
또한 경쟁체제를 아예 없애 버리면 더 나을 것 같다.
기준도 모호한 심사에 무슨 MVP냐, 기가 찬다.
어제 마리아 심사도 음악성 자체는 노래방 기계가 했으면 승리했을 것 같다.
엉터리 심사가 계속된다면 불타는 트롯맨 안봐도 훤하다.
한국 사람보다 더 잘 부르시네요 어휴..~^^
올해는 마리아 해가되길 기원합니다
마리아는 아직 아마추어 수준이다 외국인으로서는 참 잘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