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셔닝 기능과 발바닥에 힘을 주는 구조를 바꿔주는 두가지가 다른 케이스로 분리해서 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물컹한 쿠셔닝에 손바닥을 놓고 힘을주는 부분을 손가락끝이나 손바닥에만 집중해서 계속 누른다고 치면 근육이 힘을 쓰는 부위가 달라집니다. 그래도 쿠셔닝은 계속적으로 작용하죠. 그래서 과내전(평발)이라고 불리는 증상에 보통은 인솔을 구조적으로 딱딱하게 만들어서 발에 집중되는 부분을 개선시키죠. 그렇다고 해서 쿠셔닝이 작용하는 신발의 미드솔이 발목, 무릎에 작용하는건 지속된다고 봅니다. 그런 차이라고 생각하기에 발바닥에 쿠셔닝이 작용하는게 포인트가 아니라서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chulsoo0608축구화를 신었을때 슬림을 사용했는데 발 저림없이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느낌이 들었고 캐피텐 아슬레타에 사용했을때는 내 다리 컨디션에 따라서 느끼는 강도가 너무 차이가 컸습니다. 잠스트 인솔을 끼고 발을 넣으면 정말 모든 피로가 다 사라질만큼 편안했는데 bmz 기본은 한번신고 트렁크에 박혀있고 슬림은 사용을 해야할지 말지 모르겠네요 ㅠㅠ 아치가 높은 사람한테는 안좋은건지 참
Kemari87과 bmz가 콜라보한 제품을 구매했는데 해당 제품은 어떨까요? 험멜 보라트2에 들어갔던 인솔과 흡사하게 생겼던데
@@bonoday 그러면 BMZ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것 보다는 별로일수 있습니다.
@@chulsoo0608 감사합니다
저도 대만족하며 칼파워 일상용으로 쓰는 중! 종아리가 땡기는 증상은 전 전혀 없네요! 사람마다 다른가봐요.
그런것 같기도 합니다. 저는 신발이 바뀌면 조금씩 아픈게 있긴하더라고요.
스트라이커 스포츠 슬림형, CALPOWER, 스트라이커 PRO버전 중 어떤게 젤좋으셨을까요?
@@리짜이쭌 개인적으로는 카본이요. 프로
bmz 아시토레 제품들도 있던데 그 제품들은 구매 안하신 이유가 있을까요?
아시토레ㅜ슬리퍼라면 이미 집에서 신고 있습니다
아시토레 깔창얘기였습니다 ㅎㅎ 슬리퍼는 어떠실까요? 영상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minoeh-pk8op 오 아시토레 깔창이 있군요. 지금은 BMZ인솔이 충분해서 더 구매하기까지는 시간이 걸릴듯 합니다. 슬리퍼는 편하게 잘 신고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습니다 ^^ 쿠셔닝이 있는 러닝화나, 풋살화의 기능 자체가 쿠션인데, 쿠션은 말 그대로 물컹한 소재로 충격을 흡수하는거 잖아요? 그런데 그런 쿠션있는 신발에 bmz인솔을 넣어도 되는건가요? 쿠션기능을 못느끼게 되는건 아닌가해서요
쿠셔닝 기능과 발바닥에 힘을 주는 구조를 바꿔주는 두가지가 다른 케이스로 분리해서 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물컹한 쿠셔닝에 손바닥을 놓고 힘을주는 부분을 손가락끝이나 손바닥에만 집중해서 계속 누른다고 치면 근육이 힘을 쓰는 부위가 달라집니다. 그래도 쿠셔닝은 계속적으로 작용하죠. 그래서 과내전(평발)이라고 불리는 증상에 보통은 인솔을 구조적으로 딱딱하게 만들어서 발에 집중되는 부분을 개선시키죠. 그렇다고 해서 쿠셔닝이 작용하는 신발의 미드솔이 발목, 무릎에 작용하는건 지속된다고 봅니다. 그런 차이라고 생각하기에 발바닥에 쿠셔닝이 작용하는게 포인트가 아니라서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chulsoo0608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이해가 얼른되지는 않네요^^
제 배경지식이 부족한 탓인듯합니다ㅎㅎ
결론은... 쿠셔닝신발에 사용하면 쿠셔닝과 인솔 효과를 각각 받을 수 있다는 뜻일까요?
@@축구헬스 네
쿠셔닝 신발에 두껍게 종이말아서 발바닥 안쪽에 넣어보세요. 그러면 그부분에 구조적으로 힘이 다르게 느껴지실겁니다. 그래서 발바닥을 통해서 쿠셔닝은 계속 작용하는거구요.
제가 축구화 260을 신는데 아슬레타t7 반다운을 해서 255 신으려합니다 근데 인솔 사이즈가 250~260이 있는데 인솔이 축구화에 비해서 작거나 크지 않을까요? 아슬레타 t7와 시너지는 괜찮겠죠?
bmz인솔도 쿠션이 두터운것과 얇은게 있는데 얇은건 잘 맞을것 같고 사이즈는 확실히 맞을지는 모르겠네요.
칼파워를 여러개 살 걸 그랬어요. 축구를 요새 안 하니 축구용인솔 2개는 놀고 있네요. 일상용으로 써도 될련지.. 슬림형, 스마트핏 샀는데
저는 신발 핏팅감에 따라서 슬림 쓰기도 하고 다른거 쓰기도 해요. 결국에는 신발과 발에 상황에 다른거라 생각해서, 아마도 이건 봉커가 리뷰했던 C3나 아슬레타 처럼 파급효과가 꽤나 클거임.. 사용자들이 좋다고 느끼는 피드백들이 많아서, 나부터 그런데 뭐..
@@chulsoo0608 그러게요..3개 사길 잘한 것 같아요. 정말 좋아요.....굳굳!! 그나저나 인솔이 좀 크게 나왔나봐요. 275사이즈 인솔을 285사이즈 신발에 넣으니 자를 필요 없이 딱 맞아요!
@@jkj2012 굿
@@chulsoo0608축구화를 신었을때 슬림을 사용했는데 발 저림없이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느낌이 들었고 캐피텐 아슬레타에 사용했을때는 내 다리 컨디션에 따라서 느끼는 강도가 너무 차이가 컸습니다.
잠스트 인솔을 끼고 발을 넣으면 정말 모든 피로가 다 사라질만큼 편안했는데 bmz 기본은 한번신고 트렁크에 박혀있고 슬림은 사용을 해야할지 말지 모르겠네요 ㅠㅠ 아치가 높은 사람한테는 안좋은건지 참
@@흥켈메 흠 케바케라 아프고 불편하면 안신는게 맞죠
저 처음 bmz인솔 넣고 신어봤는데 와... 너무 아파서 1쿼터 신고 바로 벗엇네옹 ㅠㅠ
ㅋㅋㅋ 익숙해지는게 좀 필요합니다 ㅜ기존에ㅜ안쓰던 근육 쓰는거랑 발에 힘을 주는 구조가 완전히 바뀌어서
@@chulsoo0608 제가 이미 발 아치가 너무 무너져서 그런거 같기도 하네요... 아님 발이 예민한건지 내일부터 일반신발에 넣고 출근할 예정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영현-v7c 저는 일반 신발에
넣고 쓰는데 효과를 엄청 봤습니다. 피로도가 확실히 줄더라고요. 이제는 없으면 못 다님.. 발이
피곤해져서
레플리카에서 공구했는데
배송이오지를 않네요
순차적으로 보냅니다. 만약 안오면 환불이나 제품에 관해서 문의 해보셔야할듯, 순차적으로 재고 확보 되는데로 오는듯합니다. 저도 아직 안온 제품은 있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