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에게 위로 받고 싶지만 아무도 내 맘을 몰라주고 결국은 인생은 혼자 걸어가는 길. 자신을 이해하고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너무 힘든 것이기에, 배우지를 못했기에.. 이렇게 힘든 사람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박사님을 비롯해서 무당님들께 감사드려요. 우리는 자신을 좀더 이해하고 사랑하는 법을 배워야할 것 같습니다 우리는 사랑 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 당신들은 정말 사람을 사랑하는 중한 일을 인생을 바쳐 다하고 계심을 ...깊이 존경합니다!
아빠가 찾아와서 저리도 통곡을 하는구먼, 남편 분이 저리 우는 아내의 등이라도 좀 쓸어주지... 손이라도 잡아주지... 좀 보듬어 주지.. 우째 그리 꿔다놓은 보릿자루처럼 서 계시누? 본 마음이사 그럴리가 없었겠구먼.. 털긴 뭘 털어요? 먼지 터는 것도 아니고, 그게 그리 쉬울까? 남편 분의 말 한 마디, 한 마디가 그러니 사례자 분 가슴에 응어리가 쌓였구먼요. . 앞으로는 두 분, 특히 남편 분 , 아내에게 해 줄 수 있는 게 뭔지를 좀 더 생각하셨으면... 아내분을 너무 오랫동안 아프게 하셨네요. 사례자 분, 앞으로는 꽃 길만 걸으시기 바래요.
관심갖고 시청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아내의 입장에서는 많이 답답하고 힘들었을 것입니다. 그런데, 남편을 만나봤을 때 그동안 그도 아내 때문에 많이 힘들었더군요. 그래서 겉으로는 그렇게 보이는 것은 맞습니다만... 일반적으로 심리적으로 상처를 입은 사람들은 일단 감정으로 인해서 인지왜곡을 경험하기 쉽습니다. 특히 빙의가 될 때는 더욱 그러하지요. 그러힉 때문에 자신이 하는 말과 행동을 오직 자기 관점에서만 생각하면서 정당화하기 마련입니다. 객관적으로는 아닌데도 말입니다. 그래서 일반적인 대화로서는 소통이 어렵지요. 그래서 치료도 쉽지가 않지요. 하지만 치료가 완료된 후에 다시 대화를 해보면 자기가 왜 그렇게 말하고 그렇게 행동했는지 모르겠다고 말하는 경우가 많지요.
@@mindkorea 정말 그런가봅니다. 저 남편 분도 아내를 엄청 사랑하고 계시는 걸 스크린 너머로 저희가 보아도 알겠는데 그건 아마도 제 3자라서 그렇게 보이는 듯 합니다. 어쨋든 사례자 두 분이 앞으로는 그간 못 나눈 애정과 관심으로 행복하게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모르게 아내분 빙의되서리...
최면에 걸리면 의식과 무의식이 함께 있는 혼재상태이기 때문에 눈만 감았을 뿐이지 대화도 하고 눈물을 닦는 것과 같은 행동도 하고 혼자서 의식과 무의식이 대화하기도 하지요. 아래 링크에... 기자가 최면에 걸려서 황당해 하는 모습을 보면 이해가 될 듯 ruclips.net/video/K-9_HooZGNA/видео.html
잼사장님이 좀 오해를 하시나 봅니다. 최면에 걸리면 움직이면 안 된다거나 최면에서는 움직일 수 없다고 생각하시나 봅니다. 그렇지 않아요. 별도로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최면을 걸었다면 몰라도 최면에서도 얼마든지 움직일 수 있고 눈을 뜰 수도 있습니다. 다만 일부러 그렇게 할 필요는 없지만 말입니다. 그래서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최면에 대해서 기초 수준에서라도 제대로 안다면 최면에서 대화도 나누며 움직일 수도 있다는 것을 알지요. 아마도 오해를 하신 것 같으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최고의선생님 !!아픈사람을위해 진심으로 치료해주시는모습 감동에또감동입니다 감사합니다^^
남현우ㆍ선생님
잘가셨나요
사는게ㆍ많이ㆍ힘드셨나요
그립습니다
선생님❤❤❤🎉🎉🎉
남현우 법사님 극락왕생하시길♥
누군가에게 위로 받고 싶지만
아무도 내 맘을 몰라주고 결국은 인생은 혼자 걸어가는 길.
자신을 이해하고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너무 힘든 것이기에, 배우지를 못했기에..
이렇게 힘든 사람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박사님을 비롯해서 무당님들께 감사드려요.
우리는 자신을 좀더 이해하고 사랑하는 법을 배워야할 것 같습니다
우리는 사랑 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
당신들은 정말 사람을 사랑하는 중한 일을 인생을 바쳐 다하고 계심을 ...깊이 존경합니다!
... 그 중의 제일은 사랑이라. 맞아요. 사랑이 제일로 중요한데, 가장 어려운 것이기도 하다고 생각되요. 상담과 치료는 결국 사랑에서 출발하죠.
상담을 배운다는 것은 결국 그런 것을 배우는 과정이기도 할 것입니다. 쉽지 않기 때문에 도를 닦는 과정으로도 비유되지요.
@@mindkorea 다른 사람을 사랑할 수 있을까요? 내 몸처럼... 요즘들어 제 소울미션은 무엇일까 생각해보는데 아직 때가 안되었는지 잘 생각이 안납니다...
😮😅😅
아빠가 찾아와서 저리도 통곡을 하는구먼, 남편 분이 저리 우는 아내의 등이라도 좀 쓸어주지... 손이라도 잡아주지... 좀 보듬어 주지..
우째 그리 꿔다놓은 보릿자루처럼 서 계시누? 본 마음이사 그럴리가 없었겠구먼..
털긴 뭘 털어요? 먼지 터는 것도 아니고, 그게 그리 쉬울까? 남편 분의 말 한 마디, 한 마디가 그러니 사례자 분 가슴에 응어리가 쌓였구먼요. .
앞으로는 두 분, 특히 남편 분 , 아내에게 해 줄 수 있는 게 뭔지를 좀 더 생각하셨으면... 아내분을 너무 오랫동안 아프게 하셨네요.
사례자 분, 앞으로는 꽃 길만 걸으시기 바래요.
관심갖고 시청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아내의 입장에서는 많이 답답하고 힘들었을 것입니다.
그런데, 남편을 만나봤을 때 그동안 그도 아내 때문에 많이 힘들었더군요. 그래서 겉으로는 그렇게 보이는 것은 맞습니다만...
일반적으로 심리적으로 상처를 입은 사람들은 일단 감정으로 인해서 인지왜곡을 경험하기 쉽습니다.
특히 빙의가 될 때는 더욱 그러하지요. 그러힉 때문에 자신이 하는 말과 행동을 오직 자기 관점에서만 생각하면서 정당화하기 마련입니다.
객관적으로는 아닌데도 말입니다. 그래서 일반적인 대화로서는 소통이 어렵지요.
그래서 치료도 쉽지가 않지요. 하지만 치료가 완료된 후에 다시 대화를 해보면 자기가 왜 그렇게 말하고 그렇게 행동했는지
모르겠다고 말하는 경우가 많지요.
@@mindkorea 정말 그런가봅니다. 저 남편 분도 아내를 엄청 사랑하고 계시는 걸 스크린 너머로 저희가 보아도 알겠는데 그건 아마도 제 3자라서 그렇게 보이는 듯 합니다.
어쨋든 사례자 두 분이 앞으로는 그간 못 나눈 애정과 관심으로 행복하게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모르게 아내분 빙의되서리...
@@mindkorea 듯 한데 나 🤔
저거같은경우는 비용이 임청나올텐데 무료~
귀인만난줄아시길~
최면걸렸는데 왜 움직여요?
최면에 걸리면
의식과 무의식이 함께 있는 혼재상태이기 때문에
눈만 감았을 뿐이지 대화도 하고
눈물을 닦는 것과 같은 행동도 하고
혼자서 의식과 무의식이 대화하기도 하지요.
아래 링크에... 기자가 최면에 걸려서 황당해 하는 모습을 보면 이해가 될 듯
ruclips.net/video/K-9_HooZGNA/видео.html
잼사장님이 좀 오해를 하시나 봅니다. 최면에 걸리면 움직이면 안 된다거나 최면에서는 움직일 수 없다고 생각하시나 봅니다. 그렇지 않아요. 별도로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최면을 걸었다면 몰라도 최면에서도 얼마든지 움직일 수 있고 눈을 뜰 수도 있습니다. 다만 일부러 그렇게 할 필요는 없지만 말입니다. 그래서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최면에 대해서 기초 수준에서라도 제대로 안다면 최면에서 대화도 나누며 움직일 수도 있다는 것을 알지요. 아마도 오해를 하신 것 같으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최면을 조금 해보고 싶습니다
@@mindkorea 저는 설기문님이 저희 나라에서 최면을 제일잘하는것같습니다 수면유도문 듣고 잠도잘잤습니다 정말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