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guribohygo6590 에지르란이나 액티로 해황들의 발동 트리거를 터트릴 수 있다는 점이랑, 히스이 관련 카드가 아무것도 안잡혀도 디바 스타트 시 프리마도나를 이용해 에지르를 덱특소 해서 요람이나 대검현을 서치하면서 10싱 각을 볼 수 있어 선턴 결과물이 좋다는 점이 메리트였습니다. 다만 히스이의 전개 파츠만 데려가서 사용하는지라 히스이의 필마 아에키로카시스 저주까지는 활용하기 힘들었는데 세리온즈 구축은 히스이 락파츠까지 알뜰살뜰하게 활용가능한 것 같아서 구미가 당기네요.
최근 히스이가 끌려서 찾아보고 있었는데 레시피 공유 너무 감사합니다..
해황쪽으로 보고있었는데 되게 매력적인 구축을 본 것 같네요 항상 영상보면서 많이 배워갑니다..!
헉 뿌듯해지는 댓글이네요!시청 감사드립니다 🙂
레볼루션 싱크론도 나왔는데 혹시 빌드 추가로 수정하시나요??
네 지금 연구하고 있습니다.
대충 세리온즈 필드 깔고 절해의 마레로 에지르 묻으면서, 4+3으로 고요드 내고 필드 깨면서 히스이 필마 가져오고, 히스이 필마로 에지르 가져오면서 고요드로 에지르 내리고 효과로 저주 서치.
이런 식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
플레이영상 더 올려주실수 있나용
more icejade pls great video
deep sea diva would be great in this deck
히스이는 해황 구축으로 사용하고 있었는데 세리온즈 구축도 상당히 매력이 있네요. 배워갑니다.
보통 해황 섞어서 많이 쓰나 보네요? 해 봐야 디바 쓰는 정도만 알고 있어서요 🤔
@@linguribohygo6590 에지르란이나 액티로 해황들의 발동 트리거를 터트릴 수 있다는 점이랑, 히스이 관련 카드가 아무것도 안잡혀도 디바 스타트 시 프리마도나를 이용해 에지르를 덱특소 해서 요람이나 대검현을 서치하면서 10싱 각을 볼 수 있어 선턴 결과물이 좋다는 점이 메리트였습니다.
다만 히스이의 전개 파츠만 데려가서 사용하는지라 히스이의 필마 아에키로카시스 저주까지는 활용하기 힘들었는데 세리온즈 구축은 히스이 락파츠까지 알뜰살뜰하게 활용가능한 것 같아서 구미가 당기네요.
히스이 너무 매력있다…
전 티아라로 가교 묻어서 히스이 필마 끌어오는 식으로 사용중인데 세리온즈 채용은 신기하네요 !
오 가교도 재밌겠네요 🙂
세리온즈 섞는 덱은 처음 보는데 신기하네요..
🙂
히스이가 드디어!!
딕 탈출!!
@@linguribohygo6590 혹시 폭정룡은 이 구축에선 안어울리나요..?
@@Hiams. 있으면 좋아요. 저는 없어서 🤫
@@linguribohygo6590 ...홧팅!
? 라덱 지원 카드 아님?
이런 루트도 있었구나...배워갑니다
음.. 이게 맞는지는 모르겠어요 ㅋㅋㅋ 그냥 촐킨으로 낼 수 있는거 찾던 중에 고요드 쓰면 재밌겠다 싶었거든요 🙂
저는 바다랑 샤크섞어서 돌리는 중인대 세리온즈 예전 히스이 썻을때 썻었는대 왜 잊고있었지 다시 짜봐야겠네요
같은 스토리 출신이라 그런지 유기적인 연결점은 있어서 괜찮더라고요 :)
낙인 스토리 최대 피해자 중 하나... 다 죽고 에지르만 남았는데 심지어 흑화까지
성능도 최약체였는데 일진이 사나운.. 🤔
마린세스 몹 없이, 다이브만 첫패에 잡히면 호감카드죠?
넵
마린세스 씨호스를 용병으로 쓸수도 있군요
생각보다 사용감 괜찮더라고요!
갠적으로 고티스에서 규미르를 애용하는 입장에서 정이 가는 테마
🫢
하아... 이것도 재밌을거 같은데
요즘 덱 가격이 참 ㅠ
그래도 히스이는 필수 UR이 적은 편인거 같은데 엑트 상태가..
마린세스에 사이버스족 제약 없었나? 역시 유사 사이버스
스플래시 메이지를 쓰다보니 사이버스 제약이 있는 것 같지만 마린세스 자체엔 링크몹이나 마법카드에만 물속성 제약 걸려있음.
해황을 안쓰는 구축은 특이하네요
(사실 해황 쓰는 구축을 모르고 있었다는.. 🫢)
덱리가 어떻게 되나요?
영상 끝에 나와 있습니당
그렇네요 감사합니다
물 속성의 희망ㅜ
폭정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