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83년 4월생 돼지띠 입니다. 하시는 말씀이 거의 맞네요. 저는 조금 빠르게 삼재가 온듯 하네요.요번년도 4월에 이혼했고 6월7월에 직장도 안되서 나오게되고.차사고도나서 갈비뼈 금가고 전처 집에서 갑자기 연락도 끈으라고해서 애들도 못보고 있는상태네요. 너무 악재속에서 그나마 예전 형님들이 연락이 와서 일자리소개해준다고 알아봐주고 해서 6군데 들왔지만 배운게 도둑질이라고 정육생활12년이라 가게서 장사하래서 여기서 일하고 있네요.조금씩 버티며 올라가보려고 발버둥 중입니다. 그외에도 경찰 조사도 받고.참 죽고싶었는데 이야기듣고 다시 그런뜻이었구나 하고 힘내보려고요. 제 찐가족들이 올라오라고도 연락오고 선자리도 알아봤네요.다행이 풀리려는건가보네요. 감사해요.용기얻어갑니다. 모두들 좋은생각 좋은 기운 얻어가세요.❤
저는3월초에 알게됐네요. 상대편 남편이 연락와서요. 근데.. 애들이 어려서 전 그냥 넘어갔습니다.. 바보같아 보일지도 모르고 어떻게 그럴수있지? 라고 생각할수있지만 그냥 맘먹기나름이더라구요 더 잘해주고 더 노력하려하니.. 문득문득 치고올라오고 혹시나.ㅈ하는것도 있긴하지만. 그냥 평생 갈구고살겠다 했습니다. 근데.. 지내다보니 그냥 또 잊혀지는 순간도있더라구요.. 본인이 잘 결정하시길바래요 남말듣지마시고. 본인이 하고싶은대로하세요.
헐..83년 4월생 돼지띠 입니다.
하시는 말씀이 거의 맞네요.
저는 조금 빠르게 삼재가 온듯 하네요.요번년도 4월에 이혼했고 6월7월에 직장도 안되서 나오게되고.차사고도나서 갈비뼈 금가고 전처 집에서 갑자기 연락도 끈으라고해서 애들도 못보고 있는상태네요.
너무 악재속에서 그나마 예전 형님들이 연락이 와서 일자리소개해준다고 알아봐주고 해서 6군데 들왔지만 배운게 도둑질이라고 정육생활12년이라 가게서 장사하래서 여기서 일하고 있네요.조금씩 버티며 올라가보려고 발버둥 중입니다.
그외에도 경찰 조사도 받고.참 죽고싶었는데 이야기듣고 다시 그런뜻이었구나 하고 힘내보려고요.
제 찐가족들이 올라오라고도 연락오고 선자리도 알아봤네요.다행이 풀리려는건가보네요.
감사해요.용기얻어갑니다.
모두들 좋은생각 좋은 기운 얻어가세요.❤
힘내세요 저도 83년 4월생 입니다.
계해생 돼지띠 화이팅!
저도 5월에 교통사고 당했어요 ㅠ
83년생들 다들 힘내시죠 !
저도 83년 4월 생입니다. 힘내세요. 저도 그냥 가만히 있을걸 그랬나봐요..
83년생 미혼은 어떤가요? ㅜㅜ
저 83년생 추석전에 남편바람핀 증거 발견하고 ㅜ지금 너무 힘든시간을 보내고있어요
힘네세여
저는3월초에 알게됐네요.
상대편 남편이 연락와서요.
근데.. 애들이 어려서 전 그냥 넘어갔습니다..
바보같아 보일지도 모르고
어떻게 그럴수있지? 라고 생각할수있지만
그냥 맘먹기나름이더라구요
더 잘해주고 더 노력하려하니..
문득문득 치고올라오고 혹시나.ㅈ하는것도
있긴하지만.
그냥 평생 갈구고살겠다 했습니다.
근데.. 지내다보니 그냥 또 잊혀지는
순간도있더라구요..
본인이 잘 결정하시길바래요
남말듣지마시고.
본인이 하고싶은대로하세요.
힘내세요ㅜ
헉 저도 남편 바람낫어요 ㅠㅠ썩을새끼
모지요.....웃긴데....빌라 3층 인데 테라스 구멍이 막혀 안으로 들어와 범람 했네요....이게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그럼 전 이제 악제가 넘어간 건가요???
83년11월생 12월다가오기바로전에 발목심하게삐어서고생중 다친곳이 지방에일하러갔다4일만에다침. 다치기전 누군가가가방뒤져 숙소모텔키와체크카드훔쳐감 이런적은없었음 ㅋ
그냥액땜한다생각하려고하는데 ㅜ😢
5월퇴사 하고 아직 실직중 언제쯤 필런지
그럼 현재 83년 돼지띠들은 25년부터 들어오는 삼재시작인가요?
편집자님 인트로 음악 뭔지 좀 알려주세요.
올해7월 차사고 났습니다
하 저는 사기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