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글은 아니지만 꺽어야 하는 곳에 landmark 나무 사진이 나와있어요. 찾아보시면. 많은분들이 어딘가 몰라 우왕좌왕. 젊은 여행객들도. 꺽어 갈라지는 길 지점 알기쉽고 잘 들으시면 계곡쪽에서 웅성웅성 소리도 들려요. 반가와서 댓글을 달았네요. 꼭 가보세요. 네. 이정표는 없어요. 대부분이 고생하시는데.. 가는 길을 구글링해보시면,보인턴 트레일헤드에서 걷기 시작해서 1.6마일정도부터 주시해서 천천히 걷다보면 왼쪽으로 아주 커다란 악어껍질 무늬의 Alligator Juniper Tree 가 보입니다. 거기서 오른쪽으로 꺽어 가시면 되요. 어쩌면 저희는 세도나를 자주 가서 상대적으로 찾기가 좀 쉬웠던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서버웨이 케이브 가는 길을 찾으시면 저 랜드마크 나무 사진이 나와있어요.
Subway cave 로 가는 길은 전혀 표시가 되어있지 않습니다. Boynton canyon trail 시작 후 대략 3km 지점에 도착하시면 영상에서 보시는 것처럼 확연하게 양쪽으로 갈라지는 길이 보이실 거에요. 그곳에서 오른쪽으로 가셔서 걸음에 따라 다르겠지만 약20~30분 더 걸어가시면 나오는데 가끔 젊으신 분들은 뛰어가시는지 10분이면 도착한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그런데 저는 워낙 산길을 힘들어 하다보니 분기점에서 30분 정도 걸렸습니다 그리고 올라가는 곳은 저희부부가 올라간 곳이 아닌, 저희가 내려 온 곳으로 올라가시면 돼요. 정확한 위치는 많은 분들이 힘든 곳으로 올라가려고 줄서 있던 곳에서 왼쪽으로 더 들어가시면 있습니다.
❤❤❤❤❤
반갑습니다 또 가셨군요 멋진영상 볼걸 생각하니 기쁩니다 근데 넘 위험한 트레킹이라 맘 조이면서 봤습니다 대단하심니다 조심하면서 안전한여행 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
이번여행은 지난번 영상 보다 한국에서 알지 못하는 멋진 곳들을 많이 다녔습니다.
기대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진정한 자연을 사랑하는 분 들이십니다 항상응원합니다❤
응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다음에 꼭 가려고 하는 장소라서,궁금한게 있는데요: boynton trail에서 subway cave로 가는 길이 표시가 잘 되어있나요. 그리고 올라 가는 길의 왼쪽으로 올라가라는 말씀이죠? 오늘도 좋은 영상 감사해요.😊😊😊
원글은 아니지만 꺽어야 하는 곳에 landmark 나무 사진이 나와있어요. 찾아보시면.
많은분들이 어딘가 몰라 우왕좌왕. 젊은 여행객들도.
꺽어 갈라지는 길 지점 알기쉽고 잘 들으시면 계곡쪽에서 웅성웅성 소리도 들려요.
반가와서 댓글을 달았네요.
꼭 가보세요.
네. 이정표는 없어요. 대부분이 고생하시는데..
가는 길을 구글링해보시면,보인턴 트레일헤드에서 걷기 시작해서 1.6마일정도부터 주시해서 천천히 걷다보면 왼쪽으로 아주 커다란 악어껍질 무늬의 Alligator Juniper Tree 가 보입니다.
거기서 오른쪽으로 꺽어 가시면 되요.
어쩌면 저희는 세도나를 자주 가서 상대적으로 찾기가 좀 쉬웠던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서버웨이 케이브 가는 길을 찾으시면 저 랜드마크 나무 사진이 나와있어요.
@@wonlee3419감사합니다
Subway cave 로 가는 길은 전혀 표시가 되어있지 않습니다.
Boynton canyon trail 시작 후 대략 3km 지점에 도착하시면 영상에서 보시는 것처럼 확연하게 양쪽으로 갈라지는 길이 보이실 거에요.
그곳에서 오른쪽으로 가셔서 걸음에 따라 다르겠지만 약20~30분 더 걸어가시면 나오는데 가끔 젊으신 분들은 뛰어가시는지 10분이면 도착한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그런데 저는 워낙 산길을 힘들어 하다보니 분기점에서 30분 정도 걸렸습니다
그리고 올라가는 곳은 저희부부가 올라간 곳이 아닌, 저희가 내려 온 곳으로 올라가시면 돼요.
정확한 위치는 많은 분들이 힘든 곳으로 올라가려고 줄서 있던 곳에서 왼쪽으로 더 들어가시면 있습니다.
@wonlee3419 맞습니다.
생각보다 분기점 찾기가 어렵지는 않았어요.
그런데 워낙 많이 걷고, 지치다 보니 벌써 분기점을 지나친게 아닌지... 의심이 되서 여기저기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막상 분기점에 도착하면 아~여기구나..라며 쉽게 알수 있었습니다.
엄청 위험해 보이는데 조심해서 다니세요~
조금 힘들기는 하는데 생각하시는것 보다 위험하지는 않아요.😊
영상 잘 보았습니다.
저도 내년에 시니어팀과 함께 갈 계획인데 혹시 케이브를 마주보고 왼쪽으로 가면 더 쉽게 올라갈 수 있는건가요?
네, 미처 영상으로는 정확하게 찍지 못했는데 왼쪽으로 쉽게 오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