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용 팬츠를 구매하며 산행용과 캠핑용을 겸하는 용도라면 사장님이 추천하신 동계 팬츠 좋은 선택입니다. 다만 산행용을 위주로힐 것이라면, 동계용 팬츠 소재 지금은 생산되는 제품이 없지만 겨울 팬츠 최고의 소재는 폴라텍 파워쉴드 소재! 다음 쉘러 WB-400(블랙야크 이월제품으로 운이 좋으면 만니실 수 있을 겁니다) 현재 국내 유명브랜드 이월제품으로 고어텍스 인피니움+폴리에스터소재 기모 안감 팬츠(6만원~14만원) 12~2월 중순 혹한기 제외 가을 초겨울 봄 초중순 착용 팬츠 쉘러 드라이스킨 소재 팬츠 국내 브랜드 ㅋㄹㅅㅍㅊ 12만원대! 쉘러 소재 사용한 타이트한 핏으로 특히 히프가 크다면 한치수 더 크게 하여 Mammut Courmayeur VII SO 팬츠(할인 25만원대/기장 Short과 Regular구분) 이 댓글에서 언급한 제품들의 장점은 이 영상 사장님이 언급한 제품들과 비교하면 방풍성 보온성 흡습 속건성 적당한 통기성 등 기능성 대부분 좋고, 무엇보다 가장 큰 장점은 가볍고 신축성이 좋아 활동성이 자유롭고 편안하다는데 있습니다. 스타일이 아닌 기능성 우선하여 등산복 선택한다면 동계 팬츠로는 아마 최고일 겁니다! (국내 브랜드 콜ㅍ 이월제품으로 각 계절에 맞는 쉘러소재 사용한 팬츠 구매할 수 있는데, 설사 다른 소재 사용하지 않을지라도 무릎부분 절개선이 있는 디자인이 산행에 편안한데 일자 바지라 구매 착용해보지 못하여(무엇보다 이미 각 계절별 쉘러바지 2개 이상 있는지라 ) ‥ 가을 겨울용 봄가을용 여름용 세종류 쉘러 바지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영상에서 사장님이 소개한 겨울용 팬츠 소재로 폴라텍 파워스트레치 소재 팬츠는 소재 명칭에서 알 수 있듯이 신축성이 좋아 편안하고, 보온성 좋고, 흡습속건성 좋고, 통기성 좋지만, 방풍 기능이 거의 없습니다. 집 근처 낮은 산 한두시간 코스라면 동계 팬츠로 알맞을 것 같습니다. 방풍이 되는 국내 브랜드 이월제품 가운데, 신축성은 폴라텍 파워스트레치에 미치지 않지만 적당한 통기성에 흡습속건성 비슷하고, 무엇보다 방풍 기능 있어 보온성 좋은 폴라텍 윈드블럭 소재가 등산용으로는 폴라텍 파워스트레치 소재 팬츠보다 더 적당한 것 같습니다. 처음 소재 개발한 용도가 폴라텍 파워스트레치는 일반적 보온티로 사용하기 위한 소재였고 폴라텍 윈드블럭 소재는 원래 방풍용 보온 팬츠 소재였기에 두 소재 모두 발수 기능은 없습니다. 기능성만 가지고 비교하자면 고어텍스 인프니움 + 폴리에스터 기모소재 안감과 비슷한 아크테릭스 감마 MX 팬츠 추천합니다. (구 모델은 폴라텍 파워쉴드 소재 사용 최고의 팬츠였지만, 현재는 소재를 일본 토레이란 회사 포티어스 소재 사용하며 통기성이 떨어진다 평가받음/그렇지만 북유럽 브랜드 팬츠와 비교 기능성 경량성 신축성은 훨씬 나을 것이라 판단됩니다.) 동계 팬츠 구매하시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사장님 영상보고 잠발란 신발구매한 진주 영감인데요. 바지 영상은 처음 봅니더. 저는 평생 싸구리 등산복을 입고다녀 이제 고급제품도 좀입어보고 싶네요. 근데 룬닥스 크링 바지 길이가 너무 길것같아서 탐은 나네요. 저도 명품입어 보고싶네요.영상보고 공부좀 마이 하것십니더.잠발란 토페인신고 아직 산에 가보지 않았는데, 집에서 신어 보니 생각보자 편했습니다.잠발란 신고 내년부터 산에 좀 자주 다닐려고합니다. 감사합니다.
겨울산행할때 껴입으면 너무 불편하고 무거워져서 대안으로 발열조끼 쓰는데 훨씬 가볍고 좋아요
근데 발열조끼가 발열판 온도 올라가는건 한계가 있더라구요, 55도 이상으로 못올라가고 올라가면 승인이 안나요
그래서 발열판 면적이랑 지속시간이 중요한데, 아코롱 발열조끼는 면적이넓어서 따뜻하더라구요 지속시간도 10시간가까이돼서
등산 말고도 배달하거나 야외작업할때 좋아요, 추천드림
동계용 팬츠를 구매하며 산행용과 캠핑용을 겸하는 용도라면 사장님이 추천하신 동계 팬츠 좋은 선택입니다.
다만 산행용을 위주로힐 것이라면,
동계용 팬츠 소재
지금은 생산되는 제품이 없지만
겨울 팬츠 최고의 소재는
폴라텍 파워쉴드 소재!
다음 쉘러 WB-400(블랙야크 이월제품으로 운이 좋으면 만니실 수 있을 겁니다)
현재 국내 유명브랜드 이월제품으로 고어텍스 인피니움+폴리에스터소재 기모 안감 팬츠(6만원~14만원)
12~2월 중순 혹한기 제외 가을 초겨울 봄 초중순 착용 팬츠
쉘러 드라이스킨 소재 팬츠
국내 브랜드 ㅋㄹㅅㅍㅊ 12만원대!
쉘러 소재 사용한
타이트한 핏으로 특히 히프가 크다면 한치수 더 크게 하여
Mammut Courmayeur VII SO 팬츠(할인 25만원대/기장 Short과 Regular구분)
이 댓글에서 언급한 제품들의 장점은 이 영상 사장님이 언급한 제품들과 비교하면 방풍성 보온성 흡습 속건성 적당한 통기성 등 기능성 대부분 좋고, 무엇보다 가장 큰 장점은 가볍고 신축성이 좋아 활동성이 자유롭고 편안하다는데 있습니다. 스타일이 아닌 기능성 우선하여 등산복 선택한다면 동계 팬츠로는 아마 최고일 겁니다!
(국내 브랜드 콜ㅍ 이월제품으로
각 계절에 맞는 쉘러소재 사용한 팬츠 구매할 수 있는데, 설사 다른 소재 사용하지 않을지라도 무릎부분 절개선이 있는 디자인이 산행에 편안한데 일자 바지라 구매 착용해보지 못하여(무엇보다 이미 각 계절별 쉘러바지 2개 이상 있는지라 ) ‥
가을 겨울용
봄가을용
여름용 세종류 쉘러 바지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영상에서 사장님이 소개한
겨울용 팬츠 소재로
폴라텍 파워스트레치 소재 팬츠는
소재 명칭에서 알 수 있듯이 신축성이 좋아 편안하고, 보온성 좋고, 흡습속건성 좋고, 통기성 좋지만, 방풍 기능이 거의 없습니다. 집 근처 낮은 산 한두시간 코스라면 동계 팬츠로 알맞을 것 같습니다. 방풍이 되는 국내 브랜드 이월제품 가운데, 신축성은 폴라텍 파워스트레치에 미치지 않지만 적당한 통기성에 흡습속건성 비슷하고, 무엇보다 방풍 기능 있어 보온성 좋은 폴라텍 윈드블럭 소재가 등산용으로는 폴라텍 파워스트레치 소재 팬츠보다 더 적당한 것 같습니다.
처음 소재 개발한 용도가
폴라텍 파워스트레치는 일반적 보온티로 사용하기 위한 소재였고 폴라텍 윈드블럭 소재는 원래 방풍용 보온 팬츠 소재였기에 두 소재 모두 발수 기능은 없습니다.
기능성만 가지고 비교하자면
고어텍스 인프니움 + 폴리에스터 기모소재 안감과 비슷한
아크테릭스 감마 MX 팬츠 추천합니다.
(구 모델은 폴라텍 파워쉴드 소재 사용 최고의 팬츠였지만, 현재는 소재를 일본 토레이란 회사 포티어스 소재 사용하며 통기성이 떨어진다 평가받음/그렇지만 북유럽 브랜드 팬츠와 비교 기능성 경량성 신축성은 훨씬 나을 것이라 판단됩니다.)
동계 팬츠 구매하시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다 입어 봤는데
몬츄라가 가장 좋았습니다~
켑 투어링 제품은. 룬닥스 마케 바지가 아니라, 피엘라벤 켑 트라우저를 기반으로 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정확한 지적 감사합니다.
맞습니다. 피엘라벤 켑투어링은 피엘라벤을 대표하는 켑트라우저를 기반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제가 설명하면서 표현에 오류가 있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룬닥스, 피엘라벤은 기능성이나 멋스러움은 뛰어난데 피팅감, 특히 밑위 길이가 짧아 불편하던데요
저는 오히려 밑위 길이가 짧아서 좋던데요 다리도 길어보이고 활동성도 좋고
다리가 기시나보네요
비싼 옷들만...
이러니깐 등산인들 눈만 높이는듯..
좋아요~~
👍👍👍
가격대가 궁금합니다
가격대를 알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룬닥스 크링2 팬츠는 29만원 조금 넘고
피엘라벤 캡 투어링 트라우저는 27만원 정도 입니다만 길이 수선비는 4만원 입니다
파워스트레치 팬츠는 잘 모르겠지만 10만원 정도
도봉산 통아웃도어 사장이구나 30만원 넘는 등산화팔땐 as해준다더니 택배비 송장비얹어서 소비자에게 내라하는게 말이되냐 ?..그게 사장이 만든 원칙인가보네 매재믿고 소비자는 구매했는데 팔면 땡이지 사기쳐서 부자되라 절대가지마세요 전문매장가서 쎄일받구 사은품두 받으세요 여긴 뭣모른 사람들이가서 봉씌우는곳
사장님 영상보고 잠발란 신발구매한 진주 영감인데요. 바지 영상은 처음 봅니더. 저는 평생 싸구리 등산복을 입고다녀
이제 고급제품도 좀입어보고 싶네요. 근데 룬닥스 크링 바지 길이가 너무 길것같아서 탐은 나네요.
저도 명품입어 보고싶네요.영상보고 공부좀 마이 하것십니더.잠발란 토페인신고 아직 산에 가보지 않았는데,
집에서 신어 보니 생각보자 편했습니다.잠발란 신고 내년부터 산에 좀 자주 다닐려고합니다. 감사합니다.
잠발란 가격은 비싸고 돌삐 방구가 많은 한국 산 지형에는 캠프라인에 비해 미끄럽다는 평이 있습니다.
창갈이 비용도 엄청 비싸고...
좋은 등산화 마련했으니 산행이 즐겁겠슴니다.
관악산에도 자주 오세요^^ 저는 관악산 붙박이 다람쥐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