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실험 물리학 실험실 및 항공기 엔진의 엔지니어 및 작업자에게 지구의 영역 사이 및 별과 행성 사이를 빛의 속도로 여행할 계획을 세우도록 요청합니다) "빛보다 빠른 항해를 실현시키는 ‘워프 버블’의 발견" "알쿠비에레 드라이브는 학술적으로는 인정을 받았지만 그 실현을 위해서는 특수한 재료나 방대한 에너지가 필요하기 때문에 실용화는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일로 여겨져 왔다. 그러나 2013년에 미국 항공우주국(NASA)의 존슨 우주센터에 있는 ‘이글웍스 연구소(Eagleworks Laboratories)’를 설립한 해롤드 화이트(Harold White) 박사는 알쿠비에레 드라이브의 측정 기준에 자신의 연구를 더해 특수 소재와 에너지 사용량을 크게 삭감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냈다. 이 기여가 반영돼 비공식이지만 알쿠비에레 드라이브는 ‘알쿠비에레/화이트 워프드라이브’로 명칭이 변경됐다. 👇👇👇👇 워프 드라이브 이론은 화이트 박사에 의해 진화했지만 여전히 이론의 범위를 벗어나지 못했다. 그러다 최근 화이트 박사가 이끄는 연구팀 LSI는 실제 ‘워프 버블’을 생성하는데 성공했다고 발표했다. 이론적인 워프 버블 구조(Image Credit LSI) 워프 버블은 우주선을 감싸고 시공 연속체를 왜곡하며 우주선을 추진시키기 위한 특이 공간, 즉 물리법칙이 통용되지 않는 공간의 출현 현상을 의미한다. 화이트 박사는 “분명히 해두고 싶은 것은 우리가 발견한 것은 ‘워프 버블의 유사품’이 아니라 작지만, 진짜 워프 버블을 발견했다”고 말한다. 👇👇👇👇 화이트 박사는 원래 워프 버블과는 별도로 ‘카슈미르 공동’이라고 불리는 마이크로스케일의 구조에 대해 DARPA의 자금 지원을 받아 연구하고 있었다. 그리고 카슈미르 공동에 대한 작업을 하는 중에 우연히 워프 버블을 발견했다고 한다. 카슈미르 공동에 대한 연구 발표에서, 화이트 박사 등 연구팀은 “알쿠비에레 측정 기준의 요건을 엄밀하게 충족하고, 음 에너지 밀도 분포를 예측하는 마이크로/나노 스케일의 구조를 발견했다”라고 적었다. 논문은 진짜 워프 버블을 실현 가능하게 하는 나노구조에 대해 언급한 세계 최초의 검토된 논문이라고 화이트 박사는 자평했다. 나노구조를 이용하면, 알쿠비에레 드라이브가 요구하는 부의 에너지 밀도 분포를 실현할 수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지적했다. (교수, 학생, 엔지니어, 대학생들에게 지구의 세계와 별과 행성 사이를 빛의 속도로 여행할 계획을 세우도록 요청합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묻습니다 이러한 요청을 대학의 물리학자 및 엔지니어에게 보내주십시오.
(우리는 실험 물리학 실험실 및 항공기 엔진의 엔지니어 및 작업자에게 지구의 영역 사이 및 별과 행성 사이를 빛의 속도로 여행할 계획을 세우도록 요청합니다)
"빛보다 빠른 항해를 실현시키는 ‘워프 버블’의 발견"
"알쿠비에레 드라이브는 학술적으로는 인정을 받았지만 그 실현을 위해서는 특수한 재료나 방대한 에너지가 필요하기 때문에 실용화는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일로 여겨져 왔다. 그러나 2013년에 미국 항공우주국(NASA)의 존슨 우주센터에 있는 ‘이글웍스 연구소(Eagleworks Laboratories)’를 설립한 해롤드 화이트(Harold White) 박사는 알쿠비에레 드라이브의 측정 기준에 자신의 연구를 더해 특수 소재와 에너지 사용량을 크게 삭감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냈다. 이 기여가 반영돼 비공식이지만 알쿠비에레 드라이브는 ‘알쿠비에레/화이트 워프드라이브’로 명칭이 변경됐다.
👇👇👇👇
워프 드라이브 이론은 화이트 박사에 의해 진화했지만 여전히 이론의 범위를 벗어나지 못했다. 그러다 최근 화이트 박사가 이끄는 연구팀 LSI는 실제 ‘워프 버블’을 생성하는데 성공했다고 발표했다.
이론적인 워프 버블 구조(Image Credit LSI)
워프 버블은 우주선을 감싸고 시공 연속체를 왜곡하며 우주선을 추진시키기 위한 특이 공간, 즉 물리법칙이 통용되지 않는 공간의 출현 현상을 의미한다. 화이트 박사는 “분명히 해두고 싶은 것은 우리가 발견한 것은 ‘워프 버블의 유사품’이 아니라 작지만, 진짜 워프 버블을 발견했다”고 말한다.
👇👇👇👇
화이트 박사는 원래 워프 버블과는 별도로 ‘카슈미르 공동’이라고 불리는 마이크로스케일의 구조에 대해 DARPA의 자금 지원을 받아 연구하고 있었다. 그리고 카슈미르 공동에 대한 작업을 하는 중에 우연히 워프 버블을 발견했다고 한다.
카슈미르 공동에 대한 연구 발표에서, 화이트 박사 등 연구팀은 “알쿠비에레 측정 기준의 요건을 엄밀하게 충족하고, 음 에너지 밀도 분포를 예측하는 마이크로/나노 스케일의 구조를 발견했다”라고 적었다. 논문은 진짜 워프 버블을 실현 가능하게 하는 나노구조에 대해 언급한 세계 최초의 검토된 논문이라고 화이트 박사는 자평했다. 나노구조를 이용하면, 알쿠비에레 드라이브가 요구하는 부의 에너지 밀도 분포를 실현할 수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지적했다.
(교수, 학생, 엔지니어, 대학생들에게 지구의 세계와 별과 행성 사이를 빛의 속도로 여행할 계획을 세우도록 요청합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묻습니다 이러한 요청을 대학의 물리학자 및 엔지니어에게 보내주십시오.
비행 중 빛의 속도로 추진 엔진/기계 공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