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류로 영상을 재업로드 했더니 댓글이 다 날아가서 다시 적습니다 OTL. .. 늘 그렇듯 자세한 건 더보기란에 적어두었지만 확실한 건 책을 좋아하신다면 이북리더기를 사도 크게는 후회하지 않을 거란 거예요 : ) 물론 처음엔 낯설고 불편할 수도 있지만 언젠간 익숙해진다면 참 편리하고 좋을 테니 책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이북리더기를 경험해 봐도 좋지 않을까 하는 마음입니다 마지막으로 2023년이 얼만 남지 않았는데요 재미없는 유튜브지만 구독해주신 우리 구독자분들과 지나가다 우연히 영상을 접한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재미난것이 넘치는 오늘날에 과연 저의 무엇을 보고 이리 구독해주시는지 여전히 의문입니다 ㅎㅎ,, 그럼에도 오랜기간 함께 해주시는분들께 항상 감사하네요 누군가에겐 작은 숫자일지 몰라도 이 작은 숫자가 제게는 큰 행복감을 주는 숫자라는걸 이자리 빌어 한번 더 말씀드리고 싶네요 👽💫 ! 우리 모두 항상 행복한 일만 있기를 빌며 부디 즐겁고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새로운 영상으로 찾아올게요 모두 편안한 밤 보내세요 . 안녕 !
안녕하세요 ! 요즘 나온 제품에 비하면 물론 해상도가 낮을 순 있겠지만 전 비교군이 없어서 그런가 사용하는데 있어 크게 불편하다고 느낀 적은 없는 것 같습니다 🤔 그리고 해상도가 낮다곤 해도 글자를 못 읽을 정도가 아니다보니 핸드폰 정도의 수준을 바라는게 아니시라면 어떤 기기를 사셔도 아마 큰 문제없으실거라 생각해요 :) 다만 구매에 앞서 이 기기를 꼭 사야하는 목적이 있으신게 아니라면 (디자인이나 가격 등) 전 기왕이면 최신형 기기를 사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 전자기기는 한번 구매하면 오래 사용하다보니 기왕이면 조금 더 최신 제품을 사는게 여러모로 좋다 생각합니다 ! 저야 구매당시 이 제품이 비교적 최신 제품이였으나 현재는 새로운 기기도 많이 나왔고 당장 이 기기만 해도 5탄이 나왔다보니 전 금액 부분에서 아주 큰 메리트가 있는게 아니라면, 비슷한 금액대 안에서 스펙이 조금 더 좋은 최신형으로 고르시는게 현명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요. 근데 이것 또한 그저 저의 작은 의견일 뿐... 😂 가격과 사용하실 용도 등을 고려해서 구매하시는게 가장 좋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가 마지막으로 드리고 싶은 조언은 아무리 최신형의 좋은 제품이 나와도 개인의 취향과 만족도는 모두 다른거기에 (아이폰se나 빈티지 카메라 처럼 오히려 출시기간이 지난 제품이 더 인기있는 경우도 있고, 사람마다 선호하는 색이나 디자인은 다르니깐요) 마음이 가고 눈이 계속 가는게 있다면 ? 그걸 구매하는게 가장 좋지 않을까 ~ 합니다👍🏻 그럼 부디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셨으면 좋겠고, 마음에 드는 이북리더기 잘 고르셔서 즐거운 독서라이프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
@@bongeeo 헉 정성스러운 답변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아직 학생이라 돈이 여유롭지 않은 상황이기도 하고 이북리더기 자체도 처음이고 잘 애용할지 모르는 완전 초심자라서 가성비가 좋고 초심자가 사용하는데 괜찮은 거로 구매하고 싶어서요! 고민이 되긴 하네요... 🥲
@@user-gb4ou3ex4g 그렇다면 더 고민되시겠네요 ㅠㅠ 저도 이북리더기를 구매할 당시 이 제품을 고른 이유 중 하나가 금액이 나름 무난하단것과 사양이 괜찮아서 였는데 (비교군이 크레마 사운드업이였습니다) 이 제품 자체를 따졌을 때 , 제품이 무난하게 좋다보니 이 제품만을 고려중이라면 입문용으로 괜찮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 (다만 이 가격도 해외직구로 구매하실 경우에나 메리트가 있는거다보니 ㅜㅜ 잘 따져보시고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이북리더기를 애용할지 안할지가 걱정되신다면 차라리 마음 편하게 🥕이나 ⚡️장터 같은 곳에서 중고품으로 입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수 있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 왜냐면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이북리더기를 샀다가 되파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ㅠㅠ 아무래도 핸드폰처럼 다양한 기능이 있는것도 아니고, 무료로 책을 빌려보는 어플들도 있긴하지만 책의 한계가 있어서 경우에 따라선 결국 추가적으로 돈을 내고 어플을 이용해야 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물론 애독가이신 분들은 1년에 100권 이상도 읽으시고 리더기도 3-5개씩 가지고 계시기도 하지만, 저같이 보고싶은 책이 생길때 가끔 찾아서 보는 라이트유저에겐 굳이 비싸고 최신형의 기기까진 필요하지 않다보니 중고도 좋은 선택이 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
안녕하세요.
오류로 영상을 재업로드 했더니
댓글이 다 날아가서 다시 적습니다 OTL. ..
늘 그렇듯 자세한 건 더보기란에 적어두었지만
확실한 건 책을 좋아하신다면 이북리더기를 사도
크게는 후회하지 않을 거란 거예요 : )
물론 처음엔 낯설고 불편할 수도 있지만
언젠간 익숙해진다면 참 편리하고 좋을 테니
책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이북리더기를
경험해 봐도 좋지 않을까 하는 마음입니다
마지막으로 2023년이 얼만 남지 않았는데요
재미없는 유튜브지만 구독해주신 우리 구독자분들과
지나가다 우연히 영상을 접한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재미난것이 넘치는 오늘날에 과연 저의 무엇을 보고
이리 구독해주시는지 여전히 의문입니다 ㅎㅎ,,
그럼에도 오랜기간 함께 해주시는분들께 항상 감사하네요
누군가에겐 작은 숫자일지 몰라도 이 작은 숫자가
제게는 큰 행복감을 주는 숫자라는걸
이자리 빌어 한번 더 말씀드리고 싶네요 👽💫 !
우리 모두 항상 행복한 일만 있기를 빌며
부디 즐겁고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새로운 영상으로 찾아올게요
모두 편안한 밤 보내세요 . 안녕 !
궁금한게 있습니다! 요즘 나오는 리더기들과 달리 해상도가 낮은 편인데 불편하진 않나요? 저도 살지 말지 고민중이라서요ㅜㅜ
안녕하세요 !
요즘 나온 제품에 비하면 물론 해상도가 낮을 순 있겠지만 전 비교군이 없어서 그런가 사용하는데 있어 크게 불편하다고 느낀 적은 없는 것 같습니다 🤔 그리고 해상도가 낮다곤 해도 글자를 못 읽을 정도가 아니다보니 핸드폰 정도의 수준을 바라는게 아니시라면 어떤 기기를 사셔도 아마 큰 문제없으실거라 생각해요 :)
다만 구매에 앞서 이 기기를 꼭 사야하는 목적이 있으신게 아니라면 (디자인이나 가격 등) 전 기왕이면 최신형 기기를 사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 전자기기는 한번 구매하면 오래 사용하다보니 기왕이면 조금 더 최신 제품을 사는게 여러모로 좋다 생각합니다 !
저야 구매당시 이 제품이 비교적 최신 제품이였으나 현재는 새로운 기기도 많이 나왔고 당장 이 기기만 해도 5탄이 나왔다보니 전 금액 부분에서 아주 큰 메리트가 있는게 아니라면, 비슷한 금액대 안에서 스펙이 조금 더 좋은 최신형으로 고르시는게 현명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요.
근데 이것 또한 그저 저의 작은 의견일 뿐... 😂 가격과 사용하실 용도 등을 고려해서 구매하시는게 가장 좋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가 마지막으로 드리고 싶은 조언은 아무리 최신형의 좋은 제품이 나와도 개인의 취향과 만족도는 모두 다른거기에 (아이폰se나 빈티지 카메라 처럼 오히려 출시기간이 지난 제품이 더 인기있는 경우도 있고, 사람마다 선호하는 색이나 디자인은 다르니깐요) 마음이 가고 눈이 계속 가는게 있다면 ? 그걸 구매하는게 가장 좋지 않을까 ~ 합니다👍🏻
그럼 부디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셨으면 좋겠고, 마음에 드는 이북리더기 잘 고르셔서 즐거운 독서라이프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
@@bongeeo 헉 정성스러운 답변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아직 학생이라 돈이 여유롭지 않은 상황이기도 하고 이북리더기 자체도 처음이고 잘 애용할지 모르는 완전 초심자라서 가성비가 좋고 초심자가 사용하는데 괜찮은 거로 구매하고 싶어서요! 고민이 되긴 하네요... 🥲
@@user-gb4ou3ex4g 그렇다면 더 고민되시겠네요 ㅠㅠ 저도 이북리더기를 구매할 당시 이 제품을 고른 이유 중 하나가 금액이 나름 무난하단것과 사양이 괜찮아서 였는데 (비교군이 크레마 사운드업이였습니다) 이 제품 자체를 따졌을 때 , 제품이 무난하게 좋다보니 이 제품만을 고려중이라면 입문용으로 괜찮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
(다만 이 가격도 해외직구로 구매하실 경우에나 메리트가 있는거다보니 ㅜㅜ 잘 따져보시고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이북리더기를 애용할지 안할지가 걱정되신다면 차라리 마음 편하게 🥕이나 ⚡️장터 같은 곳에서 중고품으로 입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수 있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 왜냐면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이북리더기를 샀다가 되파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ㅠㅠ
아무래도 핸드폰처럼 다양한 기능이 있는것도 아니고, 무료로 책을 빌려보는 어플들도 있긴하지만 책의 한계가 있어서 경우에 따라선 결국 추가적으로 돈을 내고 어플을 이용해야 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물론 애독가이신 분들은 1년에 100권 이상도 읽으시고 리더기도 3-5개씩 가지고 계시기도 하지만, 저같이 보고싶은 책이 생길때 가끔 찾아서 보는 라이트유저에겐 굳이 비싸고 최신형의 기기까진 필요하지 않다보니 중고도 좋은 선택이 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