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교회 예배 직접 가보았습니다 (김병삼목사)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3 дек 2024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양현로 353
기독교대한감리회
만나교회를 가보자!
#예수님 #만나교회 #교회 #예배 #주일예배 #교회추천 #교회소개 #한국교회 #김병삼목사 #기독교 #개신교 #감리교회 #분당 #하나님 #성령 #jesus #god #holyspirit #church #koreanchurch #찬양 #크리스천 #교회의모든것
Music by: Bensound
License code: 0HURYC3GMPD3XXJH
댓글 달기 전! 읽어주세요!
1. 초신자/ 비신자/ 교회 가기에 몸이 불편하신 분/ 지방 및 해외 거주/ 섬기는 교회가 있어 타교회 예배 참석하지 못하시는 분을 위함이 주 목적입니다.
❤댓글을 적으실 땐 우리 믿는 사람들은 악플에도 선플로 답하길 간절히 바랍니다. 주님이 더 기뻐하실 줄 믿습니다.
2. 예수님 하나님 성령님 중심 신앙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를 명확히 하고, 단지 세상에 이러한 예배당이 있음을 알려주는 목적에 지나지 않습니다. 저는 일개 유튜브하는 평신도일 뿐입니다.
3. 제 신앙이 여러분 보다 깊지 못하니 비난과 힐난보단 지침과 가르침을 주시면 제가 더 바르게 신앙을 키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 교회 자체나 목사 우상화 목적이 아닙니다. 그저 믿음 좋지 못하고 잘 모르는 제가 대중에게 편한 소개와 개인 방문기 브이로그 정도로 생각하시길 바래요. 너무 심각하게 보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과도한 악플은 삭제해야 합니다. 보고 계실 교회의 머리 되신 주님과 해당 성도분께 제가 몸 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5. 많은 분들 요청인 지역교회, 개척교회, 미자립교회 소개도 해드리고 싶습니다. 변명입니다. 주일예배 드리고, 허락하시면 주중예배 참석 그리고 평일엔 생업 마치고 퇴근 이후 편집하며 보내고 있습니다. 솔직히 아직 위 교회는 제가 체력적으로나 심적으로나 현실적으로 벅찹니다. 주님이 이끌어 주시면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기도로 소망해 주시면 큰 힘이 되겠습니다.
6. 기도로 임하고 있습니다. 주께서 막으시면 언제든 내려놓겠다고. 제 부족함에도 이 채널이 부디 선한 영향력으로 갈 수 있게 기도해주세요.
7. 연락 주셔서 당신들의 교회로 초청해주시는 목회자분들, 학생, 성도분. 그곳에서 눈물로 예배드렸다는 경험을 공유해주시는 성도분. 이곳저곳 역사적인 예배당과 말씀 좋은 교회 추천 해주시는 선생님들. 댓글로 응원해주시는 분들 진심으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안양일심교회 와주세요
@@user-parkpark3 제가 생업이 있어서 짬내서 편집하는지라 당장 갈 순 없어도 지도에 저장해 두고 기억하겠습니다. 댓글 감사드려요!
와우 ~~만나교회 좋네요 궁금했는데 잘 보고 갑니다~~^^😊
@@아름다운순복음교회 만나교회는 그 이후로도 가끔 가고픈 교회로 기억되네요~~
너무 좋은 평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병삼 목사님 갈 수록 설교가 명설교 은혜가 넘칩니다. 토요예배는 특히 더 진한 감동과 은혜를 맛볼 수 있습니다.
네 저도 그렇게 느낍니다. 제 마음이 많이 갔던 만나교회였습니다. 고맙습니다!
제가 다니는 교회인데 댓글이 마음을 아프게 하네요, 토요일에 드리는 예배도 다 이유가 있고 흡연실이 왜 생겼는지 이유도 모르시면서..
암튼 저희 교회 소개는 감사합니다. 그리고 십자가 있습니다 지금 본당 공사중이구요
네에 저도 그럴 때가 많아 죄송스럽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지 못하는 마음도 헤아려주세요. 반대의 의견을 제가 삭제해 버리면 결국 그들만의 잔치가 될까 그것도 두렵습니다. 앞으로도 선한 댓글로 저희가 대처해 가면 더 좋을거 같습니다. 만나교회교인분 뵙게 되어서 감사합니다!
‘교회가 이 땅의 소망입니다.’ 바로 이 한마디로 소개를 끝낼 수 있는 참 좋은 교회.
공감이 가네요. 교회가 이 땅의 소망입니다.
주일마다 티비로 보는데....내부모습이나 주변 첨보내요...지방이라.설교말씀 찬양 좋아요
네에 영상을 통해 조금이나마 좋은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말씀과 찬양 덕분에 만나교회에 큰 관심과 애정이 있습니다. 소중한 댓글 감사드려요!
목사님 너무 좋아요
@@백다복 저도 김병삼목사님 말씀 은혜가 될 때가 정말 많습니다
우미쉘 찬양목사님때매 알게된 만나교회~흡연실이 있고 주일날 못오시는 분들을 위해 토요예배가 있는거 색다르네요~
우미쉘 찬양목사님은 어떤분이신가요?
네에 저도 만나교회의 그 특별한 부분이 흥미로웠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ChurchTour91 만나교회에서 찬양인도 하시는 목사님이세요~^^꽤 유명하신데요~~찬양 잘하세요~
@@모차르트박 찾아보고 들어보겠습니다~~ 감사해요~~
교회가 흡연실까지 차려주는것이 칭찬받을일인가
@@crossea75 칭찬이라기 보단 사실 전달 차원입니다^^
주일 예배에 부득이 참석치 못하게 되실 분들을 위해 토요예배가 있다고 했는데
주일예배 대신 토요예배만 있는걸로 오해 하시는 분들도 계시네요..
주일예배는 당연히 있습니다. 흡연실은 담배를 권장하는게 아니라 흡연하는 이유로 교회 가까이 오지 못하는 분들도 편히 오시라고 만들었습니다
그 분이 만나 교회를 등록할때쯤이면 담배는 자연히 금연으로 이어지겠죠.
맞습니다. 명쾌하게 답해주셔서 감사해요. 맞습니다 교회를 등록하고 예수를 알게 될 때면 자연스레 담배와는 거리가 멀어지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혹시 시간이 되신다면 온누리교회도 부탁드립니다. 항상 좋은 영상에 감사드립니다.
제가 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상이야 제 손과 발로 만들지만 온전히 맡긴 마음으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돕는 동역자 몇과 만들고 있습니다. 응원에 큰 힘이 됩니다! 온누리 곧 가겠습니다 ^^
인천온누리교회
안녕하세요! 혹시 시간이 되신다면 분당과 수지에 있는 지구촌교회한번 가주셨으면합니다!
넵 지구촌교회도 예배드리며 차근차근 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당에 십자가가 없네요. 요즘 대형 교회들 십자가를 잘 안다신것 같은데 어떤 취지에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주님은 어떤 마음이실지가 더 궁금하네요. 김병삼 목사님 언젠가 영상본적 있는데 잘 전하시던게 기억에 남습니다. 영상 잘 봤습니다.
원래 십자가가 있는데 지금은 음향공사로 잠시 철거한것으로 보이네요~
맞습니다. 본당 공사중이라 평소보다 어수선한 상태라고 합니다~ 댓글 감사해요~
십자가가 있습니다~~예배시작 에뒷편 에천천히 십자가가 열리지요
예배당이 공사중이어서 그래요
@@김태운-p5l 아 몰랐던 내용입니다. 다음에 예배드릴 땐 살펴보겠습니다!
wow 우리 교회다
성도님이시군요! 반갑습니다!
부득히 주일날 못오는 사람을 위한 시간이 주일날 다른 볼일이 있는 사람들이 편리하게 이용하는 시간으로 변해 버리지는 않은지?
그것은 제가 아니라 주님이 보고 판단하시리라 보아요~ 댓글 감사해요~
토요예배 드리고 주일은 인.앤아웃 이라고 다른 작은교회로 파송되는 ~
첫째 공사중일때 오셔서 많이 아쉽고
둘째 교회에 겉모습 말고 설립목적등 지향하는것이 무엇인지 아시고 교회 탐방하시면 더 좋을 듯 합니다.
@@주현박-e1w 제가 생업에 편집에 사소한 것을 다 신경쓰지 못했습니다. 우리 성도님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대형교회만 가시나요 아님...저는 코로나때도 예배를 드리기 위해 몸부림치다 온 성도가 코로나가 걸려 사회로부터 지탄의 대상이 되었던 우리 수지 산성교회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함 와보세요 평생 잊지 못할 경험이 될겁니다
지금은 형편상 대형위주지만 수지 산성교회 기억하고 차근차근 예배드리며 나아가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흡연실까지는 좋은취지로 이해되는데 토요예배로 주일예배를 대신하는건 좀 그러네요
성당에서 그렇게 한다고 하던데 교회까지 그렇게 해야 했나싶고
네 그렇게 생각하실 수도 있겠네요
만나교회의 토요예배 설립에는 목적이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주일예배때 아동부, 청소년부 교사나 혹은 주차봉사자들이나 예배때 필요한 필수적인 요소들(음향이며 조명이며 방송이며 혹은 안내요원 등)에 사역으로 섬기셔서 주일예배때 바빠서 온전히 예배에 집중하기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서 토요예배가 설립된것이지 별다른 이유는 없습니다
대형교회만
중요한가야요
작은교회도
하나님의역사하심
이있습니다
물론입니다. 고정댓글 읽어주세요
참 인격적인분입니다...
그 말씀에 큰 동감입니다.
흡연실 실화입니까? ㅋ
진짜 파격적이네요 ㅎ
정말 있더라고요! 만나교회 홈페이지 보시면 그 이유를 상세히 설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