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미국과 일본국은 한국이 외교 국가로 장관 대화로 난제에 대한 해결을 모색하려는 시도로 본다. ※대한 민국 정부 1.경제와 무역에 환율 변화는 대기업과 수출입으로 직결된다. 소비 경제 일본국은 대체로 무난하다. 대미 직접 투자건이 중요하다. 2.정보 교환과 전시 병력과 군부대 이동 세세히 설명을 할 경우에 미국측은 운용과 일본국측은 안보 방어선을 제시할 수 있다. 3.우크라이나 전투는 러시아가 주도권을 행사 한다. 문제는 전선 확대와 차후 1년간 공동 외교이다. ※미국의 기획력 1.달러화 국제 통화와 중국 독자 무역 해결을 필요로 한다. 2.아시아 지역 중심 센터와 베이스로 한국을 우선시하는 일과 국내 문제가 발생한다. 3.냉전 서방 진영 전투와 미국과 일본국 장단점과 한국 정부 정책 감사가 필요하다. ※일본국 집행력 1.경제 규모와 내실에 미국과 한국 협의가 관건이다. 2.방어권과 평화 헌법 과거로 돌아가는 길에 선진적 한국 역할에 기대를 한다. 시민 정치에 도움이 된다. 3.결정적 전환과 지속적 변화에 있는 사람들 그리고 집단적 공산 주의와 문화 이질성에 토로시에 만날 해결자를 찾는다.
2025년 미국과 일본국은 한국이 외교 국가로 장관 대화로 난제에 대한 해결을 모색하려는 시도로 본다.
※대한 민국 정부
1.경제와 무역에 환율 변화는 대기업과 수출입으로 직결된다. 소비 경제 일본국은 대체로 무난하다. 대미 직접 투자건이 중요하다.
2.정보 교환과 전시 병력과 군부대 이동 세세히 설명을 할 경우에 미국측은 운용과 일본국측은 안보 방어선을 제시할 수 있다.
3.우크라이나 전투는 러시아가 주도권을 행사 한다. 문제는 전선 확대와 차후 1년간 공동 외교이다.
※미국의 기획력
1.달러화 국제 통화와 중국 독자 무역 해결을 필요로 한다.
2.아시아 지역 중심 센터와 베이스로 한국을 우선시하는 일과 국내 문제가 발생한다.
3.냉전 서방 진영 전투와 미국과 일본국 장단점과 한국 정부 정책 감사가 필요하다.
※일본국 집행력
1.경제 규모와 내실에 미국과 한국 협의가 관건이다.
2.방어권과 평화 헌법 과거로 돌아가는 길에 선진적 한국 역할에 기대를 한다. 시민 정치에 도움이 된다.
3.결정적 전환과 지속적 변화에 있는 사람들 그리고 집단적 공산 주의와 문화 이질성에 토로시에 만날 해결자를 찾는다.
한미일 방사능 오염수 동맹이나 결성하고 윤석열 총독을 실컷 이용해먹더니 막상 계엄을 실패하니까 바로 손절하네 ㅋㅋㅋ
아직도 오염수 선동이라는 개소리를 정성껏 하시는데 혹시 고향이 전라도카르텔인가요? 아니면 전교조교육 받은 서윗똥팔육세인가요? ㅇㅅㅇㅋ
미국은 동맹국 일본은 주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