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요한, 김예나 집사님 부부, 신실하신 우리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저는 캐나다에서 살고있지만 이곳에서도 두분을 위해 기도할것이며, 또한 두분의 기도제목이 하나님께 상달되어서 하나님이 계획하시고 뜻하신대로 이루어지길 간절히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정요한 집사님, 김예나 집사님 직접 만나진 못했지만 주안에서 우린 하나이니 늘 성령충만하시고 처음만난 예수님의 사랑을 끝까지 천국 가는 날까지 붙들고 살아가도록 주님의 은혜또한 충만하시고 더욱더 많은 예수님의 사랑으로 날마다 채워져서 그사랑이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연주하며 찬양할때에 듣는자들의 마음과 귀가 열려서 그 사랑이 그들의 가슴에 채워져서 열매를 맺는 기적이 일어나길 또한 진심으로 바랍니다. 또한 창검과 같은 말씀으로 무장하셔서 오는 모든 재앙과 어둠의 세력또한 말씀의 능력으로 뛰어넘고 오히려 할렐루야 찬양하는 단단한 믿음! 예수그리스도가 반석인 믿음이 세세토록 영원하길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시며 , 천국문의 주인이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하고 기도합니다. 아멘!! 두분 너무 너무 사랑합니다!!
주님께서 두분을 일찍 부터 택하시고 어려운 경로를 통해 인도하심을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두분 더욱 건강하시고, 주님의 살아계심을 음악으로 더욱 많은분들에게 간증하시길 기도 드립니다. 이 방송 보는 내내 함께 울며 북한에 남아계신 부모님과 가족들을 위해 기도 드립니다.
귀하신 요한,예나 집사님 ..이곳 가운데로 인도하신 하나님 너무나 감사합니다.
주님의 통로로써 평화로운 남과북의 통일이 이루어 질줄 믿습니다.
두분 삶의 여정에 하나님 항상 함께하시고 풍성한 기쁨이 넘치길 기도합니다.
아름다운 부부로 맺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통일한국을 바라보고 존귀하게 쓰임받는 일꾼되게 하옵소서 할렐류야!
감사합니다
많은은혜받았습니다~^^
아름다운 부부네요!~
어머니 말씀듣다
눈물이 많이났습니다!~
건강히 잘계시다
꼭ㆍ아드님과 만나
예수믿고 천국가시길
기도합니다!~~
축복합니다!~~^^♡♡♡
정요한, 김예나 집사님 부부, 신실하신 우리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저는 캐나다에서 살고있지만 이곳에서도 두분을 위해 기도할것이며, 또한 두분의 기도제목이 하나님께 상달되어서 하나님이 계획하시고 뜻하신대로 이루어지길 간절히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정요한 집사님, 김예나 집사님 직접 만나진 못했지만 주안에서 우린 하나이니 늘 성령충만하시고 처음만난 예수님의 사랑을 끝까지 천국 가는 날까지 붙들고 살아가도록 주님의 은혜또한 충만하시고 더욱더 많은 예수님의 사랑으로 날마다 채워져서 그사랑이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연주하며 찬양할때에 듣는자들의 마음과 귀가 열려서 그 사랑이 그들의 가슴에 채워져서 열매를 맺는 기적이 일어나길 또한 진심으로 바랍니다. 또한 창검과 같은 말씀으로 무장하셔서 오는 모든 재앙과 어둠의 세력또한 말씀의 능력으로 뛰어넘고 오히려 할렐루야 찬양하는 단단한 믿음! 예수그리스도가 반석인 믿음이 세세토록 영원하길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시며 , 천국문의 주인이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하고 기도합니다. 아멘!! 두분 너무 너무 사랑합니다!!
목사님 기도에
아멘입니다!~~
축복합니다!!
아멘. 주님 감사합니다.
주님께서 두분을 일찍 부터 택하시고 어려운 경로를 통해 인도하심을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두분 더욱 건강하시고, 주님의 살아계심을 음악으로 더욱 많은분들에게 간증하시길 기도 드립니다. 이 방송 보는 내내 함께 울며 북한에 남아계신 부모님과 가족들을 위해 기도 드립니다.
왕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영으로 충만한 부부집사님 들이 되게 하소서
굳은 심지의 믿음과 순수한 열정이 하나님 보시기에 얼마나 귀하게 여기실까 싶네요~~더욱 아름다운 믿음의 발걸음이 되시길 기도드리고 축원드립니다~~^^♡♡
우리 주님께서 얼마나 기뻐하실까 생각이듭니다 샬룜 ~^^
정집사님 부부의 말씀도 감동적이지만
전혜진님의 훌쩍거림도 무척 감동이 됩니다
주님!정말 부끄럽습니다.신앙의자유와 온갖자유를 느끼며 사는 저희들의 모습이 너무가증한것을 회개합니다.우리를 불쌍히여겨주시고,주님의사랑을 느끼지 못하고,불평,불만가운데 살고있는 저희의모습들을 용서하여주시옵소서,바리새인과같은 독사의자식과같은 저희가 돌이켜 회개하고,지금 주님의첫사랑을 회복하길원합니다 아멘😢😢😢😢😢😢😢
너무나 귀합니다. 두분 너무나 감사합니다!
정요한 집사님의 기도제목 처럼 하루 속히 북한 김정은 살인정권이 무너지고, 북한의 2500만 동포들이 하나님을 믿고 주 예수 십자가의 보혈로 구원 받을 수 있는 날이 속히 오기 기도하겠습니다. 복음통일 한반도 대한민국이 속히 이루어 지게 하옵소서!
그 생명과도 같은 바이올린은 찾으셨는지요?
정말 대단하다 ! 싶어 하나님은 뭐라고 정의할수 없는 위대하신 분이심인데 자꾸 그렇게 매너리즘으로 물어보시는지요?
감히 누워서 들을수 없는 귀한 간증 감사합니다.
일어나 무릎꿇고 기도하며 듣게됩니다.
나는 알파요 오메가니라
요한계시록1장8절
강요한과 김예나 집사님 간증을 소개하면서 "짜릿한 감동" 이란 표현을 쓰는데...적절한 표현이 아닌 것 같습니다. 간증을 그렇게 표현하지 않도록 해요. 한없는 감동 또는 크나큰 감동 같은 표현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