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무회장님 돌아가셨다고 했을 때 제 귀를 의심했었습니다... 그저 눈물이 나오네요... 2018년6월22일인가.. 한국경제신문에서 꿈 잃은 여고생의 키다리 아저씨가 되어준 구본무회장님의 일화가 소개가 되어 많은 이들에게 감동줬고 저 또한 신문기사을 보면서 폭풍눈물을 흘렸습니다. (키다리 아저씨가 궁금하시면 네이버에 검색해보세요..) 고 구본무회장님의 어머님께서 살아생전에 자식들이게 "베풀며 살아라"라고 말씀을 하셨다고 하더군요.... 그 부모님의 그 자식에 엄칙척을 해드립니다...ㅠㅠ 좀 늦었지만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겠습니다. PS: 요즘 LG가 어렵다고 합니다. 많은 이럴 때 많은 시민들이 도외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전 LG직원 아닙니다..ㅋ)
구본무회장님 돌아가셨다고 했을 때 제 귀를 의심했었습니다...
그저 눈물이 나오네요...
2018년6월22일인가.. 한국경제신문에서 꿈 잃은 여고생의 키다리 아저씨가 되어준 구본무회장님의 일화가 소개가 되어 많은 이들에게 감동줬고 저 또한 신문기사을 보면서 폭풍눈물을 흘렸습니다.
(키다리 아저씨가 궁금하시면 네이버에 검색해보세요..)
고 구본무회장님의 어머님께서 살아생전에 자식들이게 "베풀며 살아라"라고 말씀을 하셨다고 하더군요....
그 부모님의 그 자식에 엄칙척을 해드립니다...ㅠㅠ
좀 늦었지만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겠습니다.
PS: 요즘 LG가 어렵다고 합니다.
많은 이럴 때 많은 시민들이 도외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전 LG직원 아닙니다..ㅋ)
저렇게 멋진 분이셨군여..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새. 별.
청문회.
여러모로 대단하신
분이십니다.👩⚘️
여의도에서 첨 뵌 구회장님..엘지 공장 회색 점퍼 입으신 기억이.. 가산이 흩어지면 안 된다? 패널인지 기잔지 모르지만 참 모르고 하는 말.. 계열 분리는 누구나 아는 일..
LG화학의 배터리 사업을 뚝심있게 밀어붙인 결실을 이제 나타나고 있네요.
십몇년동안 계속 적자를 내는 사업을 지속하기가 어려웠을텐데 대단합니다.
하태경이 니가 객끼 부릴 상대가 아니다.
여자사회자 참 싸구려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