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박사님, 수고가 많습니다. 댓글이 좀 늦은감이 있지만 사안이 사안인지라 저의 소견을 올려봅니다. 저는 펜앤마이크에서 두 차례, 이봉규TV 에서 두 차례 김국성씨의 인터뷰를 보았 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김국성씨는 매우 위험한 인물이라고 사료됩니다. 왜냐하면 그는 "잘 나가다가 결정적인 순간에 '삼천포'로 빠졌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위 동영상에서 보았고, 또 제가 지금 올리는 2시간짜리 동영상을 보면 끝 부분(1시간 35분)에서 김국성씨는 "5.18 때 북한군이 오지 않았다"고 단호하게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첫째, 지난 20년간 연구해서 밝힌 지만원 박사님의 주장을 모두 무력화시키는 것이고, 둘째, 탈북 군인들의 수기집 을 부정하는 것이고, 셋째, 탈북작가 이주성씨의 의 내용을 전면 부정하는 것입니다. 이 책에는 "문제심 일행 50명이 무장을 하고 왔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모 정부 때, 모 기관, 모 ××× 인사가 탈북자들에게 " '5.18'을 발설하면 쥐도 새도 모르게 죽는 수가 있다"고 경고하고, 까지 받았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그 당시와 지금이 무엇이 다릅니까? 최근에 우파 유튜버들이 경쟁적으로 김국성씨와 인터뷰를 하려하는데, 본인은 심히 우려를 금치 못합니다. 왜냐하면 5.18에 대해 연구하고, 그에게 그 '질곡'을 찌를 수 있을 때 그를 섭외해도 늦지 않다고 봅니다. 앞서 이동호 사회자와 다섯 분의 패널들, 그리고 펜앤마이크의 두 진행자들이 김국성씨가 "5.18 때 북한군이 오지 않았다"고 단호하게 부정하는데도, 이를 즉각 반격하지 못하고, "술에 물탄 듯, 물에 술탄 듯" 두리뭉술 넘어감을 본인은 똑똑히 보았습니다. ■김국성의 대남공작 비화/ 펜앤마이크 ruclips.net/video/qFzDv66aSoo/видео.html
본인 소속 소관이 아니기 때문에 정확히 아니다라고 말 할 수 없는거네요. 또 직파간첩들이 위의 명령이나 허락없이 단독으로 폭동에 참여한다는게 말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전투국소속 관련자가 알 수 있겠네요. 방송내내 알맹이 없는 얘기만 늘어놓는 느낌이어서 답답했습니다. 자꾸 우리 우리 그래서 전향한게 맞는지 의심도 갔습니다.
직파간첩이 참여 했다는 말씀엔 공감이 갑니다
북한을 방문했고 주체사상을 정면으로 비판했던 문선명 한학자 참부모님 대한 정확한 증언을 해주세요
신 박사님, 수고가 많습니다.
댓글이 좀 늦은감이 있지만 사안이 사안인지라 저의 소견을 올려봅니다.
저는 펜앤마이크에서 두 차례, 이봉규TV
에서 두 차례 김국성씨의 인터뷰를 보았 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김국성씨는 매우 위험한 인물이라고 사료됩니다.
왜냐하면 그는 "잘 나가다가 결정적인 순간에 '삼천포'로 빠졌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위 동영상에서 보았고, 또 제가 지금 올리는 2시간짜리 동영상을 보면 끝 부분(1시간 35분)에서 김국성씨는 "5.18 때 북한군이 오지 않았다"고 단호하게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첫째, 지난 20년간 연구해서 밝힌 지만원 박사님의 주장을 모두 무력화시키는 것이고,
둘째, 탈북 군인들의 수기집 을 부정하는 것이고,
셋째, 탈북작가 이주성씨의 의 내용을 전면 부정하는 것입니다. 이 책에는 "문제심 일행 50명이 무장을 하고 왔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모 정부 때, 모 기관, 모 ××× 인사가 탈북자들에게 " '5.18'을 발설하면 쥐도 새도 모르게 죽는 수가 있다"고 경고하고, 까지 받았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그 당시와 지금이 무엇이 다릅니까?
최근에 우파 유튜버들이 경쟁적으로 김국성씨와 인터뷰를 하려하는데, 본인은 심히 우려를 금치 못합니다. 왜냐하면 5.18에 대해 연구하고, 그에게 그 '질곡'을 찌를 수 있을 때 그를 섭외해도 늦지 않다고 봅니다.
앞서 이동호 사회자와 다섯 분의 패널들, 그리고 펜앤마이크의 두 진행자들이 김국성씨가 "5.18 때 북한군이 오지 않았다"고
단호하게 부정하는데도, 이를 즉각 반격하지 못하고, "술에 물탄 듯, 물에 술탄 듯" 두리뭉술 넘어감을 본인은 똑똑히 보았습니다.
■김국성의 대남공작 비화/ 펜앤마이크
ruclips.net/video/qFzDv66aSoo/видео.html
공감 입니다 감사합니다
본인 소속 소관이 아니기 때문에 정확히 아니다라고 말 할 수 없는거네요. 또 직파간첩들이 위의 명령이나 허락없이 단독으로 폭동에 참여한다는게 말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전투국소속 관련자가 알 수 있겠네요. 방송내내 알맹이 없는 얘기만 늘어놓는 느낌이어서 답답했습니다. 자꾸 우리 우리 그래서 전향한게 맞는지 의심도 갔습니다.
거짓말을 하네요
공감 감사합니다
신백호님께서 거짓말이라 하셨는데 저도 남파 되었다고 알고 있었는데 이분 말씀을 들으니 직파된 간첩이 참여 했다고 하니 이해가 가는데요 헷갈리네요~~~ 그리고 이분이 여기에 나와서 거짓말을 하시겠나 하는 생각입니다
@@장애국 맞는말씀
@@장애국 본인소속국 소관이 아니라 정확하게 아는게 없다고 생각하는데 김국성씨는 무조건 아니다라고 말해서 신뢰는 안간다고 생각합니다. 또 직파간첩들이 위의 명령없이 단독으로 폭동에 참여한다는게 설득력이 떨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