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로 굉장히 많은것을 해본 유저이고 이토에 굉장히 많은 애정이 있는 유저입니다. 1. 이토가 타캐릭들에 비해 성능이 떨어지는것은 부정할수없는 사실입니다. 2. 이토의 경우 이토의 자체 돌파보다 서폿(푸리나, 실로닌)의 돌파유무가 훨씬 중요한캐릭터입니다. 3. 이토의 경우 돌파에 따른 데미지 상승량이 크지않습니다. 오히려 재련에 따른 데미지 상승량이 훨씬 높습니다. 이토 애정하시고 정말 아끼신다면 얼마든 투자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제가 추천드리는 것은 저돌파 이토(1돌 혹은 2돌)에 고돌파 서폿(푸리나,실로닌) 이후 정말 캐릭터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토의 돌파와 재련단계를 올리는것을 추천드리는바입니다.
풀돌풀재, 이건 본인이 애정캐가 있고 뽑울 재화또한 있다면 당연히 해주는게 좋습니다. 애정캐의 강함이나 본인 만족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죠 . 허나 인플레가 왔을때 풀돌풀재 애정캐를 버릴거 같으시다면, 그건 애정과는 상당히 거리가 멀 뿐더러 별개로 굉장히 나쁜 선택이 될겁니다. 인플레가 왔을때는 인플레에 맞는 개쩌는 신캐를 쓸 테니 말이죠. 뭐 저도 클로린드가 최애캐라면서 명전이기에 정상은 아닙니다.. 그래도 저를 포함한 많은 분들은 꽤 고민해보시는게 좋을겁니다.
호두 풀돌풀재 유저입니다. 저도 초반엔 성능캐 위주로 뽑고 라이덴 아야카에 이어 느비 아를 등 많은 캐릭터를 뽑았습니다. 근데 결국 원신을 시작한 이유인 호두. 원신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인 호두를 계속 쓰게 되더라구요. 호두도 풀돌 성능이 참 아쉬운 친구이고 대부분의 캐릭이 명함인 저이지만 아직도 제일 만족하는 가챠를 호두 풀돌이라고 생각합니다. 성능때문에 걱정이되면 영상 내용처럼 다른캐릭이랑 비교하기시작하면 그 캐릭터에 쏟은 애정과 돈마저 아까워질수있어요. 남들이 아를이 좋다고 호두는 이제 아를에 이어 마비카에서 완전히 밀려난 캐릭이라 해도 돌파를 하고 전무 재련을 하며 점점 세지는 제 호두를 보며 재미있게 원신을 즐기고있습니다 (물론 내 호두 6돌도 아를같은 캐릭처럼 딜이 확 하고 나왔음 하는 바람은 있으나 호두가 그냥 아를보다 약한건 그냥 인정하고 비교하며 내 애정캐를 깎아내릴 생각은 안 합니다.) 이 캐릭이 남들보다 약해져도 계속 쓸거같고 좋아한다. 이런 캐릭터를 돌파해주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꼭 애정캐를 돌파해주는 거보다 범용 서포터를 더 세게 해주는 방법도 있어요
예를 들면 닐루가 애정이면 나히다 2돌을 해준다던가
이토로 굉장히 많은것을 해본 유저이고 이토에 굉장히 많은 애정이 있는 유저입니다.
1. 이토가 타캐릭들에 비해 성능이 떨어지는것은 부정할수없는 사실입니다.
2. 이토의 경우 이토의 자체 돌파보다 서폿(푸리나, 실로닌)의 돌파유무가 훨씬 중요한캐릭터입니다.
3. 이토의 경우 돌파에 따른 데미지 상승량이 크지않습니다. 오히려 재련에 따른 데미지 상승량이 훨씬 높습니다.
이토 애정하시고 정말 아끼신다면 얼마든 투자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제가 추천드리는 것은 저돌파 이토(1돌 혹은 2돌)에 고돌파 서폿(푸리나,실로닌) 이후 정말 캐릭터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토의 돌파와 재련단계를 올리는것을 추천드리는바입니다.
이분 진짜네ㅋㅋ
짐짜 저도 이토 최애캐인데 푸리나 2돌이 거의 필수급이라.. 이토 돌파할 돈으로 푸리나 돌파 훨씬 맞는 선택임
"하지마세요"
사연인척 하는거 압니다
ㄹㅇ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이토 풀돌재인데..
느비 3돌 1재보다 딜은 살짝 모자르고 범위는 좀 더~ 모자름..
아무래도 같은 돈 지를꺼면 신캐에 지르는게 나음..
2년동안 모은 원석 인증, 2년간 아무 캐릭도 안 뽑은 인증이 없다면 주작일 가능성 99퍼.
1. 사연 채택되면 공월을 준다고 하니 자극적 내용으로 써서 보냈거나
2. 주인장이 직접 주작한거거나
컨텐츠 주제에 잘 어울리는 내용이네요
'자기소개'
풀돌은 애정 다음으로 볼게 재미라고 생각함. 이 캐릭터의 풀돌이 내가 추구하는 재미와 맞는지를 생각 하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타탈 푸리나 풀돌 풀재을 목표로 하는 소과금 유저입니다
현재 소과금 전 그니까 무과금이던 시절
타탈 푸리나 2돌 1재을 해준후
공월과 초회 정도만 하고있습니다
마음이 시키는대로 하세요 그런 게임입니다
풀돌풀재, 이건 본인이 애정캐가 있고 뽑울 재화또한 있다면 당연히 해주는게 좋습니다. 애정캐의 강함이나 본인 만족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죠 .
허나 인플레가 왔을때 풀돌풀재 애정캐를 버릴거 같으시다면, 그건 애정과는 상당히 거리가 멀 뿐더러 별개로 굉장히 나쁜 선택이 될겁니다. 인플레가 왔을때는 인플레에 맞는 개쩌는 신캐를 쓸 테니 말이죠.
뭐 저도 클로린드가 최애캐라면서 명전이기에 정상은 아닙니다.. 그래도 저를 포함한 많은 분들은 꽤 고민해보시는게 좋을겁니다.
언제나 풀돌은 애정의 영역이고 내 애정캐가 성능이 좋길 바랄순 있습니다 그게 애정의 한가지일수도 있으니까요
하지만 인플레때문에 신캐가 강하다고 내 애정캐를 안쓰게 될거같다라고 한다면 그건 애정이 아닌겁니다
풀돌이 원래 이성을 접어두고 감성 100%로 하는 거라(성능캐여도 범용성 말곤 크게 다르지 않음)
진짜 좋아하는 캐릭터면 하는게 맞죠
호두 풀돌풀재 유저입니다. 저도 초반엔 성능캐 위주로 뽑고 라이덴 아야카에 이어 느비 아를 등 많은 캐릭터를 뽑았습니다.
근데 결국 원신을 시작한 이유인 호두. 원신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인 호두를 계속 쓰게 되더라구요.
호두도 풀돌 성능이 참 아쉬운 친구이고 대부분의 캐릭이 명함인 저이지만 아직도 제일 만족하는 가챠를 호두 풀돌이라고 생각합니다.
성능때문에 걱정이되면 영상 내용처럼 다른캐릭이랑 비교하기시작하면 그 캐릭터에 쏟은 애정과 돈마저 아까워질수있어요.
남들이 아를이 좋다고 호두는 이제 아를에 이어 마비카에서 완전히 밀려난 캐릭이라 해도 돌파를 하고 전무 재련을 하며 점점 세지는 제 호두를 보며 재미있게 원신을 즐기고있습니다 (물론 내 호두 6돌도 아를같은 캐릭처럼 딜이 확 하고 나왔음 하는 바람은 있으나 호두가 그냥 아를보다 약한건 그냥 인정하고 비교하며 내 애정캐를 깎아내릴 생각은 안 합니다.)
이 캐릭이 남들보다 약해져도 계속 쓸거같고 좋아한다. 이런 캐릭터를 돌파해주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진짜 봇치게이(당연히 게임 이야기의 줄임말^^)
중운 맘 입니다. 이상입니다.
풀돌풀재하면 섭종까지 쓸 수 있긴 하지
1버전 초창기 딜러들 빼고..
공용/고효율 서포터를 뚫어주는 것도 주요합니다!
저를 예시로 들자면 저는 미코를 위해 천천히 6돌 성현 키라라, 나히다 2돌, 타이나리 돌파 쪽이나, 불/번개 딜러, 슈브르즈 등등을 미코 본연의 돌파와 재련보다 우선시 하고 있습니다. 쟤들이 뚫리면 미코가 쎄지거든요.
이토를 쎄게 하려면 명전->고로 돌파->푸리나 효율 돌파->서브딜러 효율 돌파->이토 풀돌 순서가 좋지 않을까 싶네요!
이토 풀돌풀재는 진짜 캐릭이 달라지긴 하는데.. 솔직히 아를 2돌이랑 동일한 전투력입니다
이토를 풀돌하느니 아를 2돌하는게 잠재력은 훨씬 더 좋고 성능은 비슷하단거죠
솔직히 이토 지금 뽑는거에 가장 큰 단점은 지금 껍데기 파밍을 해야한다는것
봇치씨에게 보내는 봇치씨의 사연
풀돌을 누구한테 물어보고 고민 중이다? 제발 절대 하지마라 딱 꽂히면 끝까지 가야됨 아니면 돈 버림 다 풀돌하는 사람들은 그냥 돈이 많은 거임
돌파는 복각때 여유되면 하는편이지만 대신 옷장은 호화롭게 해주는 유저입니다.
명함이어도 정도에 고밸류 엔진달면 못깰 컨텐츠가 없는 겜입니다.
어차피 깨질 컨텐츠 5성무기 싹 뽑고 4성에 단조에 성유물도 이것저것 꼬까옷 입혀다 변종빌드로 깨부수는 재미가 끝내줍니다.
중운 인챈트 얼음융해 에밀리 라던가
송뢰 극공속 물리짬뽕 북두,다이 라던가
조개4 극힐 버블팝 카베 라던가
그림자4 발산딜러 카베 같은....
봇게이는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겁니다
이토의 매력은 평소엔 동네 바보형같지만..어...미안하다 이토야 그냥 동네 바보형이란 생각밖에 안나..ㅋㅋ
쇄석 재련은 안된다...
브금 킹받네
아쎄이!
현재 아야토 풀돌전무를 사용하고 있는데 느비 1돌 전무를 하는게 좋을까요?
이토는 명전만하고 푸리나 실로닌 2돌파하는게 훨 좋을듯....
이토정도면 솔직히 아직도 딜 자체는 세지 않나?
다이루크는 진짜 안됩니다.
와 저돈데
예?
미쳤구만,, 이토 풀돌풀재할 재력이면 지금 느비 뽑거나 다음패치에 마비카, 아를이 더 나을듯요 ㅋㅋ
애정캐는 쩔수없을정도로 강함이 다른가요?
봇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