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입니다 ! 영상 잘 보고 있어요! 올해 1월에 처음으로 베트남 여행와서 운이 좋아서인지 너무 좋은 여자 친구 만났습니다! 그래서 마음먹고 3월 부터 베트남 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연애하면서 문화적인 차이가 있을꺼라 생각해서.. 베트남어 , 문화까지 배울생각으로 1년 집 계약까지하고 살고 있습니다. ^^ 영상을 통해 많이 배우고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저에 베트남 여자친구를 보면 제가 이미 여자친구 고향에 다녀왔고 친척들도 다 만났고 거의 가족 처럼 지내고 있어요.. 그래도 페이스북에는 제 사진은 안올리더라구요..잘로에는 영상으로 캡쳐해서 올려요.. 확신이 없는건가요..ㅎㅎ?? 그리고 영상통화는 여자친구 하루에 4~5번 오구요 가족은 2번 와요.. 처음에는 당황스럽고 적응 안댔어요..지금은..제가 알아서 먼저 영상 통화 매일 보네요... 지금 고민은..한달 후에 베트남 재 방문 하는데요..앞으로 15일 남았네요.. 참..힘드네요.. 15일 동안 공항 예매 했다 취소 했다..반복 했네요.. 앞으로가 더 걱정이네요.
고향까지 다녔고 친척도 많았으면 잘 되고 있는데요. 페복은 사람마다 확신 기준 다르니 말하기 어렵죠 . 성격좀 조심스럽고 의심 많은 성향이라면 확신은 결혼 한 뒤에 확신 느끼는 사람도 있어요. 근데 국제 장거리라서 쉽지 않죠. 방향 잘 잡아야할 것같아요. 만일 잘 되고 결혼 가능한다면 어디서 사는 지? ( 한국에 사는 건지 베트남에 사는 건지.. 한국에 살면 여친 동의하는지..) 여자분도 그부분 고민할 수도 있어요 . ( 보통 베트남에서 만나면 여자 쪽 베트남에 사는 게 더 선호할것같아요)
@@jiyeon091 지금 여자친구는 베트남에서 살고 싶어해요..그래서 제가 한국에서 있는 것을 정리하고 베트남에서 살까도 생각중이네요.. 현실적으로 베트남에서 사업을 할려면 일딴 제가 베트남 어도 잘 모르고 배우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사업을 한다고 해서 잘댄다는 보장이 없어요.. 베트남은 한국인이 사업하는데 전혀 도움을 안줘요...일딴 제가 베트남에서 사는걸 1순위로 잡고 준비하구요..가능하면 여자친구와 결혼하고 한국으로 대려오고 싶네요.. 한국에 살면 집도 있고 직업도 있으니 경제적으로 전혀 문제가 없고 여자친구가 하고 싶은것도 제가 도와 줄수 있어요... 한국에 부모님은..장거리 연애라서 걱정은 하시지만 베트남 여자라고 반대하시지는 않아요..잘 해 보라고 하시네요.. 그리고 베트남 여자친구 부모님은..처음엔 제가 나이가 많은거 조금 안좋아 하시다가 나중엔 저를 가족으로 생각하고 받아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네요.. 문제는 여자친구 마음인거 같애요 저희 부모님도 여자친구 부모님도 반대 안하시고 좋아하세요..우리만 잘 맞으면 댈꺼 같아요.. 그리고 여자친구가 일하면서 매달 집에 돈을 보내요...그것은..만약 결혼하면 제가 계속 챙겨 드릴꺼에요.~
@@kwonojun1 신중하게 생각해야 하는 얘기네요 . 한국엔 안정직업, 집 있고 베트남에 살면 이제 완전 다시 시작하는 것처럼 하니 고민할 만하네요. 제가 해줄 수 있는 말은 본인 항상 최악이라는 상황 예상해서 와더라도 감당할 수 있는지 .. 부모 양쪽 다 응원해줘도 젤 중요하고 결정하는 요인은 그쪽과 여자분입니다. 두분이 얘기 많이 해보고 결혼하게 된다면 어디서 사는 지 서로 생각을 알아야합니다 . 개인적으로 제가 한국에 오기 전 베트남에서 일해보고 주변도 사업하러 온 한국인 명봤는데 성공 한명도 없었어요 ( 하다가 실패해서 다시 한국에 돌아감) 결혼하면 이제 한 가정 지켜야하니 경제 부분도 불안하지 않아야 잘 지낼 수 있는거죠 . 우선 여자분의 마음을 파악하고 이야기 나눠서 앞으로 방향 어떻게 하는 지도 고민해야할 것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영상 잘 보고 있어요! 혹시 제 고민 상담도 가능한가요? 저는 현재 3명의 베트남 여사친과 온라인에서 만나서 매일 채팅이나 화상 채팅하고 있어요. 6월이나 7월에 베트남으로 여행갈것 같고 다 만나기로 했는데.. 아직 누가 가장 좋은지, 좋더라도 사귈정도로 여성분(들)도 절 좋아하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여행갈때 다 만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이걸 베트남여자는 나쁘게 볼까요? 온라인에서 만나는 거니까 그분들도 여러명하고 말하고있다고 봐야겠죠? 그렇게 생각하면 괜찮은 거 같기도하고, 아직 여러명이랑 동시에 말한적이 없어서 제가 잘못하고 있는거 같기도하고 모르겠어요.
본인이 아직 여친 없는 상태고 싱글이라 연락 몇명 있는 것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누구나 다 개인의 선택권이 있기땜에 단지 만일 베트남 갈때 절대 그 여자 3명 알려주면 안되요 ( 이번 여행 여자 3명 만나는게 서로 모르는 게 좋아요) 안좋게 볼수 있으니 만나서 대화해보고 여자의 마인드 , 방향 들어보는 것은 좀 더 쉽게 알수 있는 방법인것같아요.
형님들 진짜 이쁘다 그죠? 저렇게 이쁜 여자가 제 정신이라면 평생 충성 하죠 근데요 배트남은 정상적인 여자가 한국보다 없습니다. 웬만하면 실패 하실 거에요 그들에겐 한국이란 돈 과 국적 그외엔 없습니다. 사랑 가정 이런게 있을거 같아요? 착각 하지마세요. 얼마나 만만히 보면 국내 법 을 악용하는 사람 까지 많겠습니까? 한국 법을 개정 해야 해요 심지어 외교관 수행원이 학국 왔다가 런 하는 나라 에요 그깟 결혼이 대수 입니까? 일단 오기만 하면 불법으로 있으면 되는데? 형님들 제발 배트남은 그냥 여행만 가고 절대 결혼은 하지 마세요. 배트남 여자 좋아 미치겠다 그럼 배트남 가서 사세요 그들은 한국을 사람으로 보지 않습니다.
한국 여자가 완전히 잘못된 겁니다. 베트남 여자분들 생각이 맞는 거에요. 도대체 수십명의 남자와 뒹굴던 여자가 백색의 드레스를 입고 버진로드를 걷는다? 미친 거죠.
구독자 입니다 ! 영상 잘 보고 있어요! 올해 1월에 처음으로 베트남 여행와서 운이 좋아서인지 너무 좋은 여자 친구 만났습니다! 그래서 마음먹고 3월 부터 베트남 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연애하면서 문화적인 차이가 있을꺼라 생각해서.. 베트남어 , 문화까지 배울생각으로 1년 집 계약까지하고 살고 있습니다. ^^ 영상을 통해 많이 배우고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두 분 잘되길 바랍니다
축하드려요!
저는 다음 주 하노이에 1주일 여행갑니다
좋은 베트남 여자분 만나고 싶은 환상은 있지만...조용히 여행하면서 콜라나 마실 것 같습니다ㅎㅎ
요근래 베트남 결혼에 대한 유툽 보다보니 준비해서 만나 결혼하고픈 생각이 드네여 잘보고 경청하고 갑니다 한국말 발음 좋으세여^^
마음이 너무 예쁜 분임....^-^*
헤어진다는 말 남녀모두 조심하셔야 합니다.. 말이 씨가 되요.... 특히나 남자는 돌려말하고 듣는 뇌가 없어서 진짜 헤어질수도 있어요 ㄷㄷ
정말. 많은 도움 됐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궁금한게 있는데요
베트남 여자인데 온지 한국온지 7개월됐대요
서울에 살고 있는데 부산에 여러해 결혼해서 살고 있는 고모가 있대요
문구점 사업을 하고 있는데f5비자를 신청했대요(신청만 한건지 신청해서 받았는지는 모름)
이상황이 가능한가요?
신청한다고 했으니 신청만 하는 거죠. F5비자 허가 나올때까지 심사 엄청 많이 하고 시간 걸립니다. ( 소득 조건, 사는 기간... 등 심사)
지금 호치민 여자를 만나고 있는데, 과거 페이스북 계정을 잃어버렸다고 해요. 진짜일까요? 그래서 현재 사진밖에 없어요. 저는 그 사람의 과거가 궁금한데요ㅎㅎ
진심이 아닌 헤어지자는 말은 화김에, 기분이
나빴기 때문에, 그냥, 등등의 이유로 그러니까
니가 잘해! 라는 식은 이제 한국도 안통합니다.
본인이 잘못하고서도 오빠가 미안해~
이거 듣고 싶어서 그러는거 놓치면 안될남자는
쓰지마세요.
잘보고있어요 감사합니다!
베트남 여자분이 저를 bbi라고 부르는데 의미를 안 알려줍니다. 무슨 의미인지 알 수 있나요?
전 3번이나 실패하고 상처만 받네요 애증의 베트남입니다.
여자친구분 좀 소개시켜주세요.
너무너무 도움이 많이 됩니다. 이제야 이해가 되기 시작하네요.
누나.. 항상 재밌는 영상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그런데 항상 느끼는 거지만 마이크 소리가 좀 작은 것 같아요 ㅠㅠ 내가 하나 선물해주고싶네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마이크 찾고 알아보고 있습니다~~
저에 베트남 여자친구를 보면 제가 이미 여자친구 고향에 다녀왔고 친척들도 다 만났고 거의 가족 처럼 지내고 있어요..
그래도 페이스북에는 제 사진은 안올리더라구요..잘로에는 영상으로 캡쳐해서 올려요..
확신이 없는건가요..ㅎㅎ??
그리고 영상통화는 여자친구 하루에 4~5번 오구요 가족은 2번 와요..
처음에는 당황스럽고 적응 안댔어요..지금은..제가 알아서 먼저 영상 통화 매일 보네요...
지금 고민은..한달 후에 베트남 재 방문 하는데요..앞으로 15일 남았네요.. 참..힘드네요..
15일 동안 공항 예매 했다 취소 했다..반복 했네요..
앞으로가 더 걱정이네요.
고향까지 다녔고 친척도 많았으면 잘 되고 있는데요. 페복은 사람마다 확신 기준 다르니 말하기 어렵죠 . 성격좀 조심스럽고 의심 많은 성향이라면 확신은 결혼 한 뒤에 확신 느끼는 사람도 있어요.
근데 국제 장거리라서 쉽지 않죠. 방향 잘 잡아야할 것같아요. 만일 잘 되고 결혼 가능한다면 어디서 사는 지? ( 한국에 사는 건지 베트남에 사는 건지.. 한국에 살면 여친 동의하는지..) 여자분도 그부분 고민할 수도 있어요 . ( 보통 베트남에서 만나면 여자 쪽 베트남에 사는 게 더 선호할것같아요)
@@jiyeon091 지금 여자친구는 베트남에서 살고 싶어해요..그래서 제가 한국에서 있는 것을 정리하고 베트남에서 살까도 생각중이네요..
현실적으로 베트남에서 사업을 할려면 일딴 제가 베트남 어도 잘 모르고 배우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사업을 한다고 해서 잘댄다는 보장이 없어요..
베트남은 한국인이 사업하는데 전혀 도움을 안줘요...일딴 제가 베트남에서 사는걸 1순위로 잡고 준비하구요..가능하면 여자친구와 결혼하고 한국으로 대려오고 싶네요..
한국에 살면 집도 있고 직업도 있으니 경제적으로 전혀 문제가 없고 여자친구가 하고 싶은것도 제가 도와 줄수 있어요...
한국에 부모님은..장거리 연애라서 걱정은 하시지만 베트남 여자라고 반대하시지는 않아요..잘 해 보라고 하시네요..
그리고 베트남 여자친구 부모님은..처음엔 제가 나이가 많은거 조금 안좋아 하시다가 나중엔 저를 가족으로 생각하고 받아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네요..
문제는 여자친구 마음인거 같애요 저희 부모님도 여자친구 부모님도 반대 안하시고 좋아하세요..우리만 잘 맞으면 댈꺼 같아요..
그리고 여자친구가 일하면서 매달 집에 돈을 보내요...그것은..만약 결혼하면 제가 계속 챙겨 드릴꺼에요.~
@@kwonojun1 신중하게 생각해야 하는 얘기네요 . 한국엔 안정직업, 집 있고 베트남에 살면 이제 완전 다시 시작하는 것처럼 하니 고민할 만하네요.
제가 해줄 수 있는 말은 본인 항상 최악이라는 상황 예상해서 와더라도 감당할 수 있는지 ..
부모 양쪽 다 응원해줘도 젤 중요하고 결정하는 요인은 그쪽과 여자분입니다. 두분이 얘기 많이 해보고 결혼하게 된다면 어디서 사는 지 서로 생각을 알아야합니다 . 개인적으로 제가 한국에 오기 전 베트남에서 일해보고 주변도 사업하러 온 한국인 명봤는데 성공 한명도 없었어요 ( 하다가 실패해서 다시 한국에 돌아감) 결혼하면 이제 한 가정 지켜야하니 경제 부분도 불안하지 않아야 잘 지낼 수 있는거죠 .
우선 여자분의 마음을 파악하고 이야기 나눠서 앞으로 방향 어떻게 하는 지도 고민해야할 것같습니다
@@jiyeon091 조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영상 잘 보고 있어요! 혹시 제 고민 상담도 가능한가요?
저는 현재 3명의 베트남 여사친과 온라인에서 만나서 매일 채팅이나 화상 채팅하고 있어요. 6월이나 7월에 베트남으로 여행갈것 같고 다 만나기로 했는데.. 아직 누가 가장 좋은지, 좋더라도 사귈정도로 여성분(들)도 절 좋아하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여행갈때 다 만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이걸 베트남여자는 나쁘게 볼까요? 온라인에서 만나는 거니까 그분들도 여러명하고 말하고있다고 봐야겠죠? 그렇게 생각하면 괜찮은 거 같기도하고, 아직 여러명이랑 동시에 말한적이 없어서 제가 잘못하고 있는거 같기도하고 모르겠어요.
그냥 부담 갖지 말고 만나보세요. 여러분을 만난다고 해서 잘못은 아닙니다. 단지 맘에 드는분이 생기고 연애 시작 하시면 한분한데만 집중하시면 됩니다
본인이 아직 여친 없는 상태고 싱글이라 연락 몇명 있는 것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누구나 다 개인의 선택권이 있기땜에 단지 만일 베트남 갈때 절대 그 여자 3명 알려주면 안되요 ( 이번 여행 여자 3명 만나는게 서로 모르는 게 좋아요)
안좋게 볼수 있으니
만나서 대화해보고 여자의 마인드 , 방향 들어보는 것은 좀 더 쉽게 알수 있는 방법인것같아요.
두분 다 너무 감사해요!! :)
우리나라도 연애 많이하는 사람 안좋아합니다 괜히 설거지론, 성냥론이 있는게 아닙니다
그건 모쏠아다들이 커뮤에서나 하는말이고 ㅋ
현실은 예쁘고 잘생기면 서로 체가려고난리
@@부싼-r7s 그러다 씀씀이 큰여자 만나면 이혼당해요! 차라리 이쁘고 어린 외국여지 만나고 말지 ㅋㅋㅋ
@@부싼-r7s ㅋㅋㅋㅋㅋ개웃기네
형님들 진짜 이쁘다 그죠? 저렇게 이쁜 여자가 제 정신이라면 평생 충성 하죠
근데요 배트남은 정상적인 여자가 한국보다 없습니다.
웬만하면 실패 하실 거에요
그들에겐 한국이란 돈 과 국적 그외엔 없습니다. 사랑 가정 이런게 있을거 같아요? 착각 하지마세요.
얼마나 만만히 보면 국내 법 을 악용하는 사람 까지 많겠습니까? 한국 법을 개정 해야 해요
심지어 외교관 수행원이 학국 왔다가 런 하는 나라 에요 그깟 결혼이 대수 입니까? 일단 오기만 하면 불법으로 있으면 되는데?
형님들 제발 배트남은 그냥 여행만 가고 절대 결혼은 하지 마세요. 배트남 여자 좋아 미치겠다 그럼 배트남 가서 사세요
그들은 한국을 사람으로 보지 않습니다.
한국여자와의 이혼률 50%대, 베트남 국결시 이혼률27%이하!! 어느하나 주장하고 싶다면 통계를 가지고와서 주장하심이 어떤가요?? 정상적인 여자가 한국보다 널렸습니다. 그리고 너같은 사람과 살면 있던 이성도 도망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