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지나치지 않고 목소리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며칠전 암사자가 문이 열린 우리에서 나갔다가 사살 당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암사자가 문을 열지도 않았고 그저 열린 문을 통해 나갔을 뿐인데 말입니다. 검색을 해보니 우리 근처에 캠핑장이 있었고 캠핑장에 다녀온 손님들이 죽은 사순이가 살아있을때를 보고 후기를 남긴 분들이 몇몇 계시더라구요. 너무 말랐다, 불쌍하다, 우리가 너무 좁다 등등의 후기들이요. 저도 캠핑장에 가서 사순이를 보고 그냥 "불쌍하다"라고만 생각하고 누군가는 민원을 넣겠지 하고 생각만 했을거 같아 쉽사리 그분들을 비난할수는 없었어요. 하지만 저도 앞으로 제보자님 처럼 그냥 넘어가지 않고 작은 목소리라도 내보렵니다. 20년만의 첫 산책에서 가장 행복할 시간에 하늘로 간 사순이의 명복을 빌며 바람이를 구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냥 지나치지 않고 목소리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며칠전 암사자가 문이 열린 우리에서 나갔다가 사살 당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암사자가 문을 열지도 않았고
그저 열린 문을 통해 나갔을 뿐인데 말입니다.
검색을 해보니 우리 근처에 캠핑장이 있었고 캠핑장에 다녀온 손님들이 죽은 사순이가 살아있을때를 보고 후기를 남긴 분들이 몇몇 계시더라구요. 너무 말랐다, 불쌍하다, 우리가 너무 좁다 등등의 후기들이요.
저도 캠핑장에 가서 사순이를 보고 그냥 "불쌍하다"라고만 생각하고 누군가는 민원을 넣겠지 하고 생각만 했을거 같아 쉽사리 그분들을 비난할수는 없었어요.
하지만 저도 앞으로 제보자님 처럼 그냥 넘어가지 않고
작은 목소리라도 내보렵니다.
20년만의 첫 산책에서 가장 행복할 시간에 하늘로 간 사순이의 명복을 빌며
바람이를 구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너무 안타깝습니다. 바람이는 좋은 곳으로 갔는데 열악한 환경에 있던 사순이는 죽음으로..
사순이가 바람이 딸이었나요?
바람이가 있던 곳에 딸이 들어갔다고 하는데..ㅠㅠ
사순이를왜죽였는지ㅡㅡ왜 죽이기만해ㆍ불쌍한애를ㆍ그늘에서 얌전히 쉬고있던애를ㆍ
미친거 아니야?? 김해 어디 동물원이죠? 신고 해야하는거 아니에요? 저건 동물학대 맞는데?
지금은 청주가서 잘 살아요
덕분에 사자가 좋은 살 곳을 찾아갈 수 있게 되었네요.☺️
에휴..바람이..다행이구출되서감사합니다
사장을 저안에 같이 넣어놔야할텐데
사자를 굶겼네요 꼬르륵
와 진짜 너무하네… 시발 이게 뭔 빈민국 동물원에서 일어날 법 한 일이냐 ㅡㅡ…
아우ㆍ불쌍해라~바람이딸이랑ㆍ다른동물들도ㆍ힘들텐데~
저러면 조만간 직원하나 먹힐텐데,,잘먹여라 또라이들 학대하지맛고
지금 청주동물원가서 회복 했다고 들었는데
맞습니다
얼~ 이게 무슨짓인지~ 나쁜인간들~
아 개오바다 ㅁㅊ... 숨 헐떡거리는거 봐.. ㅠㅠㅠㅠ
마지막 표정이 너무 슬픈대
동물원 없애야 한다. 이게 인간이 할 짓이냐? 말 못하는 동물을 왜 돈벌이에 쓰는 것이냐?
사람나이로 100살이넘은 사자라 먹지도 못하고 관리받고 있는건 쏙 빼놓고 정치질이네. 역겹가
무슨 얘긴지 못알아듣겠네요.
사료비 어디갓노?
ㅁㅊ 중국보다 더하노
뒤늦게 어그로 끌지마세요 ??? 유튜버 님 ?
어그로라니요? 제가 최초 영상 올린 사람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