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로 지나오다=헤어진 여자친구의 집앞을 찾아감. 하지만 그녀를 만날 용기를 못내고 혼자 코인 노래방가서 고해을 부르지만 다시 찾아올 사랑이 있는 어린 20대의 남자. 선생님의 지나오다=지난 첫사랑을 우연히 만나게 되었고, 세월을 빗겨간듯 곱게 늙은, 그래서 어릴적의 풋풋했던 첫사랑이 아련해져서 그녀가 사는 집앞에 찾아감. 하지만 서로의 가정이 있기 때문에 차마 벨을 누르지 못하고 집앞의 포장마차에서 소주 두어병하면서 울부짖는 책임감 있는 중년. (집에 가면 아이는 방에 들어가서 나오지 않고 젊을때와 달리 몸집이 커진 애엄마는 알아서 밥차려 먹으라고 하고는 드라마를 보고있기 때문에 집에 들어가면 더 외롭기 때문에 집에 안들어가는게 아니라고 함)
정말 엄청난 성량을 지닌 권인하님! b 아니 진짜 라이브 소름 실화입니까 bbb
i realize it is kind of randomly asking but does anybody know a good place to watch new movies online ?
@Rhys Emerson I watch on flixzone. Just google for it :)
@Rey Ray yup, I have been watching on flixzone for since april myself =)
@Rey Ray thanks, I went there and it seems like a nice service :) I really appreciate it!
@Rhys Emerson You are welcome =)
권부장님 버전의 지나오다 하일라이트는 마지막에 무반주에 마이크 떼고....
검은 밤바다를 향해 포효하듯 내지르는 호랑이의 순정인 듯..
전 이 노래가 제 생애의 최애 노래입니다.
배캠이 부르면 무조건 오셔야죠!!!잠들기 전에 좋은 영상봅니다.. 감사합니다!!
권인하 님. 정말 대단하십니다 -
요즘 젊은이들이 집착하는
음 높이가 문제가 아니고.
울림의 질이네요.
가장 한국적인 소리의 소리꾼 이십니다 -
오래오래 늘 최고이시길요 ~
권인하 자체가 장르
저 연세에 저런 음역대와 피지컬이 가능하긴 한가요 허..거기에 감정까지 더해지니..말이 안나오네
이 영상 보시는 분들
혹시 그거 아시나요?
.
.
.
호랑이 형님 올해 환갑이십니다ㅋㅋㅋㅋ
음원 내주시면 안되나요 너무 황당할 정도로 조아요 진짜로요
아.. 뭔가 울컥하는 느낌이 있네요 옵니다 와
와....기가 막히네요..전율이. 미친다
1절은 애절함
2절은 누가 내앞을 지나가냐!!!!!
그런 느낌
역시 레전드는 차원이 다르다.
오와 피지컬 스태미너
오지네 저연세에,,,,,대단한거다
정말
진심..지린다...
진짜 좋다..
12월 14일(토) 건대 새천년관에서 권인하 콘서트 [포효3]가 개최됩니다. 이 영상에 감동받으신 분들은 함께 해요!! ^^
이폭염속에 맞설수있는 목소리~
우리 아빠가 이렇게 노래 부른다 생각하면 진짜 와.. 부럽다
외모도 실력도 천재 💚💚💚 예술가 🧡
첫소절 듣고 지렸다ㄷㄷ
살살녹는다..
권인하님 쵝오
멋지십니다
천둥호행이형님 ㄷㄷㄷㄷ
소름 돋았어요. 와우.
듣고 좋으면 장땡이다라는 느낌입니다. 그냥 좋다.
와우 정말 권인하 선생님의 색깔은 내신는것 같아 멋있아어여
선추천박고 듣겠습니다
캬 콘서트 처럼 마지막에 멀찌감치 성량 폭발 시켜주시는군요 ㅋㅋ
질이 다르다...브라보
전율쫙~소오름 뿅뿅^^
정말 멋져요 ~~~
브라보 !!!
천둥호랑이 권인하님 노래 너무 잘 부르시네요..^^ 닐로님이 노래를 매력적으로 만든것도 한몫한거겠지요... ^^ 좋은 노래 불러주셔서 감사드려요~
구독자가 30만이 넘었네요..넘좋아요..쭈욱갈거에요
닐로 지나오다=헤어진 여자친구의 집앞을 찾아감. 하지만 그녀를 만날 용기를 못내고 혼자 코인 노래방가서 고해을 부르지만 다시 찾아올 사랑이 있는 어린 20대의 남자.
선생님의 지나오다=지난 첫사랑을 우연히 만나게 되었고, 세월을 빗겨간듯 곱게 늙은, 그래서 어릴적의 풋풋했던 첫사랑이 아련해져서 그녀가 사는 집앞에 찾아감.
하지만 서로의 가정이 있기 때문에 차마 벨을 누르지 못하고 집앞의 포장마차에서 소주 두어병하면서 울부짖는 책임감 있는 중년.
(집에 가면 아이는 방에 들어가서 나오지 않고 젊을때와 달리 몸집이 커진 애엄마는 알아서 밥차려 먹으라고 하고는 드라마를 보고있기 때문에 집에 들어가면 더 외롭기 때문에 집에 안들어가는게 아니라고 함)
개소리를 길게도 쓰셨네요!
100점입니다!
수고했어요ㅋ
멋있습니다.
어깨로 시동거실때부터 녹았습니다♡
구독자는 녹았습니다!충성!
워
천둥호랑이
😢😢👏👏👏👏
....닐로하..
너무좋아요
3단뛰기보고 울었읍니다
저도ㅜ 흑
"읍니다" 인정 합니다
개인적으로 원곡은 감흥이 없는데 권인하님 버전은 자꾸 찾게 되네요 3단 줄넘기는 여기서도 보네요
이쯤되면 닐로 보다 권선생님 노래같네 ㅋ
이거 처음에 잘못 표기되어 있네요.
원곡: 권인하
입니다
썬글라스 벗으시니까 홍준표님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썸넬에 낚임
아 웃겨...계속 픽픽 웃음이 나네요..감정에 쩔어 듣고 있는데 권쌤께 예의없게시리...
@@홍홍당무-x3b 님이 존경하는 유시민 작가님께서 나이먹으면 뇌썩고 수꼴 된댔는데 님은 나이처먹고 쉰내풍기면서도 진보성향은 유지하시네요 멋있음!
그냥 멋진거지 뭔 분석들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