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저저번 곡에서 그렇게 봄이 좋냐를 외쳤던 저의 이번 주 곡은 안녕하신가영 님의 '우연히 봄'이네요! 로꼬, 유주 님의 우연히 봄을 2021 버전으로 리메이크하셨다고 해요! 안녕하신가영 님이 불러주셨다니 그냥 넘어갈 수 없어 불러보았습니다😀 참 그리고 이사를 마치고 마이크의 위치가 변경되었어요! 전보다 괜찮은 지는 모르겠지만... 혹시 전 영상들이 더 괜찮다 느끼시는 분이 계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하세요🥰
목소리가 전부 다는 아니여도 많이돌아오신것같아 너무 기쁘네요 좋아요만 누르고 도망쳤다가 세번듣고 아니다싶어서 댓글남깁니다. 항상 응원하는 누군가가 있다고 생각해주시고 앞으로의 길엔 누군가도 같이 달려준다고 생각해주시면 감사할따름입니다 여러 팬분들중 저의 팬심이 시작이 길 바라며 큰 스타가 되시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꽃길만 걸으실수는 없겠지만 가시 밭 길은 제가 걸을 수 있게 항상 앞서 응원하겠습니다. 오늘도 또 한번 들을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저번 곡에서 그렇게 봄이 좋냐를 외쳤던 저의 이번 주 곡은 안녕하신가영 님의 '우연히 봄'이네요!
로꼬, 유주 님의 우연히 봄을 2021 버전으로 리메이크하셨다고 해요! 안녕하신가영 님이 불러주셨다니 그냥 넘어갈 수 없어 불러보았습니다😀
참 그리고 이사를 마치고 마이크의 위치가 변경되었어요! 전보다 괜찮은 지는 모르겠지만... 혹시 전 영상들이 더 괜찮다 느끼시는 분이 계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하세요🥰
졸귀탱구리 은아님
정경화님의 나에게로의 초대 불러주세여🥰🥰🥰
그 노래를 제대로 다 외우게 된다면 들고 오리다🥲
목소리가 전부 다는 아니여도 많이돌아오신것같아 너무 기쁘네요 좋아요만 누르고 도망쳤다가 세번듣고 아니다싶어서 댓글남깁니다.
항상 응원하는 누군가가 있다고 생각해주시고 앞으로의 길엔 누군가도 같이 달려준다고 생각해주시면 감사할따름입니다
여러 팬분들중 저의 팬심이 시작이 길 바라며 큰 스타가 되시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꽃길만 걸으실수는 없겠지만 가시 밭 길은 제가 걸을 수 있게 항상 앞서 응원하겠습니다.
오늘도 또 한번 들을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남겨주시는 댓글마다 어쩜 이리도 정성스럽고 감동을 주시는지 모르겠어요😢
항상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바드 님이 계시다는 거 항상 잊지 않고 기억하며 힘낼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