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방송에 나오실때 빠짐없이 보았어요 두분 너무 사이가 좋으셔서 참보기 좋았어요 두분 커피 드신 밥그릇에 타셔서 나누워 드시는 모습 너무 행복해 보였어요 할아버지 사랑 누가 따라 가겠어요 할머니 젊으셔서 참 고우시고 예쁘신것 같아요 할아버지도 사진으로 봤는대 잘생기셨드라구요 지금 건강이 궁굼하내여 계신다면 행복하세요 ❤❤❤
두분을 보니 부모님 생각에 눈물이 멈추질않습니다. 아직도, 그래도 부모님이 그립습니다. 무엇보다 건강하시기를... 건강을 챙기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걸으실때 조심하시고 넘어지는것을 조심하세요. 큰일납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마시고 기운을 남기시길 바랍니다. 저는 치매부모님을 제가 모셨습니다. 간병하는 사람의 건강이 먼저 무너지는것같습니다. 저는 독박간병을 하고 홀로 남아 샐프부양을 준비중인 절실하게 건강하고 싶은 1인가구로 사는 사람입니다. 15년전 부모님 두 분 모두 치매와 치매에 파킨슨까지 걸리셔서 나중엔 직장도 그만두고 오랜시간 두 분을 동시에 혼자 대,소변 갈아가며 간병을 해야했던 무남독녀입니다. 폭력가정에 생존자입니다. 너무 사소한 일에 무지막지한 폭력이 이어졌습니다. 하루하루 불안했고 무서웠습니다. 이제 어머니가 제 뒤로 숨으실수밖에 없었던 상황도 이해합니다. 아버지가 워낙 무서우셨으니까요. 자살시도도 하고 자해도 했었습니다. 미래가 무서웠고 내일이 무서웠습니다. 불안증과 우울증은 같이 저와 함께자랐고 저는 공황장애,불안장애,우울증,불면증을 치료받고 있슷니다. 심할땐 강박증도 심해졌었지만 지금은 티나게 심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치료중이고 건강하게 살려고 노력합니다. 작년에 두 분이 3개월 차이로 돌아가셨습니다.저는 큰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 부모님 돌아가시고 제게 남은건 병든 몸과 마음뿐이었습니다. 독박간병이었고 간병기간이 길었으니 돈이 남아있을리가 없죠. 지하방 전세살다가 임대아파트 당첨되서 들어왔습니다. 저는 뇌동맥류시술을 받았고 아직 두개의 뇌동맥류가 머릿속에 남아있습니다.다른 혈관질환도 생겼고요. 간과 신장 기능저하, 갑상선저하증까지 와서 15kg이 갑자기 쪄버렸고 걷는것도 움직이는것도 힘이듭니다. 취업을 했으나 건강이 악화되어 퇴사를 한 상태로 물가는 무섭게 올랐고 막막합니다. 저는 아직은 치료중이고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아프지만 제가 걸어온 길이 미약하나마 도움이 될까싶고 공유하고 소통하고싶어 용기를 내어 유튜브도 시작하고 되려 위로와 힘을 받고 있습니다. 이제 저는 건강하고 싶습니다. 건강하고 자유롭게 홀로 서고 싶습니다.
할아버지께서 좀 힘드셔도 두분이 사시는 모습 너무 좋아요 사랑합니다 💜 💕 😍
두분다 돌아가셨지요 ~
어쩜 저렇게 아름답게 살다가 가셨을까요
예전 방송에 나오실때 빠짐없이 보았어요 두분 너무 사이가 좋으셔서 참보기 좋았어요 두분 커피 드신 밥그릇에 타셔서 나누워 드시는 모습 너무 행복해 보였어요 할아버지 사랑 누가 따라 가겠어요 할머니 젊으셔서 참 고우시고 예쁘신것 같아요 할아버지도 사진으로 봤는대 잘생기셨드라구요 지금 건강이 궁굼하내여 계신다면 행복하세요 ❤❤❤
두분을 보니 부모님 생각에 눈물이 멈추질않습니다.
아직도, 그래도 부모님이 그립습니다.
무엇보다 건강하시기를...
건강을 챙기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걸으실때 조심하시고 넘어지는것을 조심하세요. 큰일납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마시고 기운을 남기시길 바랍니다.
저는 치매부모님을 제가 모셨습니다. 간병하는 사람의 건강이 먼저 무너지는것같습니다.
저는 독박간병을 하고 홀로 남아 샐프부양을 준비중인 절실하게 건강하고 싶은 1인가구로 사는 사람입니다.
15년전 부모님 두 분 모두 치매와 치매에 파킨슨까지 걸리셔서
나중엔 직장도 그만두고 오랜시간 두 분을 동시에 혼자 대,소변 갈아가며 간병을 해야했던 무남독녀입니다.
폭력가정에 생존자입니다.
너무 사소한 일에 무지막지한 폭력이 이어졌습니다.
하루하루 불안했고 무서웠습니다.
이제 어머니가 제 뒤로 숨으실수밖에 없었던 상황도 이해합니다.
아버지가 워낙 무서우셨으니까요.
자살시도도 하고 자해도 했었습니다.
미래가 무서웠고 내일이 무서웠습니다.
불안증과 우울증은 같이 저와 함께자랐고
저는 공황장애,불안장애,우울증,불면증을 치료받고 있슷니다.
심할땐 강박증도 심해졌었지만 지금은 티나게 심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치료중이고 건강하게 살려고 노력합니다.
작년에 두 분이 3개월 차이로 돌아가셨습니다.저는 큰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
부모님 돌아가시고 제게 남은건 병든 몸과 마음뿐이었습니다.
독박간병이었고 간병기간이 길었으니 돈이 남아있을리가 없죠.
지하방 전세살다가 임대아파트 당첨되서 들어왔습니다.
저는 뇌동맥류시술을 받았고 아직 두개의 뇌동맥류가 머릿속에 남아있습니다.다른 혈관질환도 생겼고요. 간과 신장 기능저하, 갑상선저하증까지 와서 15kg이 갑자기 쪄버렸고 걷는것도 움직이는것도 힘이듭니다. 취업을 했으나 건강이 악화되어 퇴사를 한 상태로 물가는 무섭게 올랐고 막막합니다.
저는 아직은 치료중이고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아프지만 제가 걸어온 길이 미약하나마 도움이 될까싶고 공유하고 소통하고싶어 용기를 내어 유튜브도 시작하고 되려 위로와 힘을 받고 있습니다.
이제 저는 건강하고 싶습니다.
건강하고 자유롭게 홀로 서고 싶습니다.
어르신 참 건강하시네요
어르신들 참 행븍해 보이시네요. 이 삶이 행복 아닐까요?
임지호세프님의 밥정 영화에 나오셨던 할머님이시네요~ 두분 다 행복한 여생을 사셨던 것 같아요~
할머니돌아가셨는데
또한번여기서
뵙네요
ㅠㅠ
몇년전. 방송 이니까.
감사합니다.
맨발걷기(어싱) 효과가 있다고 해서 수도꼭지용 어싱케이블을 사서 링을 손가락에 끼우고 쉴 때나 잘 때도 어싱을 하는데, 피가 맑아져서 그런지 숙면, 염증치료, 허리통증완화, 혈액순환, 남성 **에 좋은 것 같아서 조심스럽게 글 남기네요.
너무추워요
자식들은 뭐하는 건가요?😢
ㅠㅠ2012년 할아버지 92세때에는 정정하셨는데 3년 사이에 많이 쇠약해지셨네요 자식분들도 분명 방송봤을텐데 좀 자주찾아뵙고 하시지 어휴
자식들은 뭐하시는지 요양병원에라도모시던지
6남매 뭐하노
장난치나...한트럭??그럼사람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