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cube:: BJD Face up order Timelapse #04 // 보크스 - 풀쵸이스 SDM No.18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26 окт 2024

Комментарии • 2

  • @현지민-d3d
    @현지민-d3d 2 месяца назад

    안녕하세요. 저도 메이크업을 이제 막 시작하고있습니다. 항상 영상을 볼때마다 선이 너무 깔끔하시네요..! 저는 깔끔히 하려고 하면 물자국?같은게 남고, 물자국 없애려고 더 칠하면 너무 두꺼워서 누가봐도 물감 두껍게 칠한것처럼 됩니다…그리고 무광코팅제를 뿌렸는데도 번들거리는 이유가 뭘까요..!!ㅜㅜ 혼자 앓다가 한번 글 적어봅니다..!

    • @RaMcubeBJD
      @RaMcubeBJD  2 месяца назад

      안녕하세요.
      저도 선 작업을 할 때 물자국이 당연히 남습니다.
      제 방식의 약간의 팁을 알려드리자면, 물감에 물보다는 아크릴 물감 전용 리타더를 섞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붓에 물감을 찍었을 때 그대로 사용하지 않고 휴지에 최대한 물기를 빼면서 붓 끝을 예리하게 만든 후 선을 긋습니다.
      선 끝에 물자국이 남아도 일단 한 번씩 다 밑그림 그린다고 생각하고 1차로 그린 후, 물을 적신 매직블럭이나 물 적신 면봉으로 선의 반 정도만 물자국 위주로 살짝 지워줍니다.
      그러면 일단 선의 아래 부분은 그라데이션으로 흐릿해지게 됩니다.
      그 후, 선의 윗부분 위주로 선을 더 그어 그라데이션을 확실하게 해주면 위쪽은 진하게, 아랫쪽은 약하게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으로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선을 얇게 여러 번 덧그리는 것은 개인의 숙련도와 사용하는 붓에 익숙해져야 하기 때문에 꾸준한 연습이 있다면 가능합니다.
      무광 코팅제는 충분히 흔들어 캔 안의 액체가 모두 섞이면 웬만하면 번들거리지 않습니다만,
      뿌리는 환경의 온도나 습도, 마르는 시간 등에 따라 광이 날 수도 있습니다.
      코팅제를 충분히 흔들었다면 너무 가깝지 않은 거리에서 짧게 칙칙 뿌려준 후 10분 이상 말리고, 부족한 부분에 다시 짧게 뿌려주는 방법으로 여러 번 뿌리고 말리는 과정을 반복한다면 광택을 피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글로 알려드리려니 좀 길어졌네요^^
      조만간 알기 쉽도록 튜토리얼 영상을 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상 봐주시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