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교대 치어리딩부 하예라 연말 버스킹 221219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6 фев 2025
- 2023년이 오기 하루 전, 2022년 12월 31일, 누구보다도 연말 버스킹에 진심이었던 우리 하예라 단원들을 위해 저희 버스킹 영상을 처음부터 끝까지 찍은 영상을 편집하여 올렸습니다!!
수고 많으셨고, 앞으로도 조금만 더 노력해서 어떤 동아리보다 빛나는 하예라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1. 무대 올라가기 전 하예라 구호
2. 버스킹 소개
3. 투혼가
4.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5. 오리, 날다
6. 질풍가도
#치어리딩 #청주교대 #cheerleading #액션치어리딩 #데이식스 #한페이지가될수있게 #오리날다 #질풍가도 #치얼업
너무 멋진 예비교사들, 새해복많이 받고,더 멋진 공연 기대하겠습니다.~
어떤 동아리보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안녕하세요, 규혁 선배님? 저 감사랑 10기 나정서 입니다. 얼마 전 드라마 치얼업을 보고 요즘 부쩍 치어리딩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게 되어서 요즘 치어리딩에 관한 영상을 많이 찾아보고 있었는데, 마침 딱 규혁 선배님과 닮은 듯한 얼굴의 청주교육대학교를 다니시는 한 남성분의 영상이 제 알고리즘에 뜨게 되어 이렇게 댓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청주교대 분들의 치어리딩 영상을 보다가 정말 소름 돋았던 점이 정말 많은 인원이 한 자리에 모여 춤을 추는 데도 마치 한 명이 추는 듯한 칼같이 맞아 떨어지는 동작들을 보고 정말 소름이 돋았어요. 또 한편으론 저 무대를 위해 얼마나 많은 시간동안 땀을 흘리며 연습 하셨는지 상상이 갔구요. 특히 질풍가도 무대는 음악과 동작이 합쳐져 더욱 웅장한 느낌을 주었던 것 같아요. 저는 특히 많은 사람들이 한줄기차를 만들고 손동작을 하는 부분이 정말 인상 깊었어요. 또 청주교대 하예라 분들의 무대사 끝나면 웅장했던 마음이 가라앉을 것 같았지만, 무대가 끝난 뒤에도 계속 웅장한 마음이 지속 되더라구요. 그만큼 최고의 무대였습니다. 계속 구구절절 이야기 하다 보니 이야기가 길어졌네요. 그럼, 청주교육대학교 치어리딩부 하예라, 부단장 김규혁 선배님 둘 다 앞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나정서' 라는 이름이 가물가물 하실 수도 있고, 또 아예 기억이 나지 않으실 수도 있으셔서, 선배님과 화상 통화를 할 때 "저희도 응원단 할 수 있나요?" 라고 물어본 여학생 입니다.)
안녕하세요 후배님!! 후배님께서 질문하셨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후배님의 댓글을 보고 제가 하고 있는 활동이 누군가에게 좋은 기억이 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게 된 것 같습니다. 좋은 댓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오예 오늘도 1빠
ㄲㅂ
군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