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하나 드려도 될까요? 저는 샌드웻지가 정타로 잘 맞는 편인데요, 80미터 정도를 보낼 때 헤드 중간에 "오십원짜리 동전" 마크가 아주 진하게 생기는데요. 그런데, 다른 아이언들은 정타로 맞은 느낌이라도 그런 자국이 잘 안 생기거나, 얇게 찍히거나 마크 크기가 작거든요. 이게 정상인가요? 아니면 다른 아이언들도 잘 맞은 샌드웻지처럼 50원짜리 동전 마크가 찍혀야 제대로 맞은 건가요?
오늘 레슨이랑은 좀 다른 부분인데, 요새 필드에서 치다보니 새로운 고민이 있어 댓글 남깁니다. 60~80정도 남았을때 56도나 50도로 샷을 하는데요. 페어웨이가 아니라 러프에서 샷을 할 때 공이 지면에 붙어있는게 아니라 공중에 떠있어서 그런상황에서 스윙을하면 공의 밑부분 잔디를 훑고 나가면서 비거리가 절반정도로 줄어들더라구요. 페어였으면 정타로 제대로 들어갈 공이 허무하게 무슨 공기를 퍼올린 것 같은 샷이 되니까 안타까운 상황인데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매일 감사합니다.😊
여윽시 믿고보는 레슨입니다.
이것을 이제 알았네요ㅠ 감사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docswing8454 좋은 정보를 공유해주시니 제가 3만배 더 감사합니다^^
10개월 구력에 필드가는길에 우연히 이거3분 보고 라베(88타 몰간1개)찍어 버렸네요. 너무나 감사합니다. 이젠 롱퍼팅 보다 그린엣지가 더편하네요 ㅋㅋㅋㅋ
도움이 되셔서 다행입니다~^^
어프로치..공 뒤 1cm, 풀스윙은 공 바로 뒤를 치라..실전에 유익한 생생한 필드레슨! 진짜 와 닿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와 오늘 필드가기 전에 이걸 봤어야는데.. 오늘따라 엄청 뚝배기까고왔네요ㅜ
아쉽습니다~ 다음 라운드 가서 확실히 보여드리세요~
김프로님께 필드레슨 한번 받고 싶습니다..! 🙏
너모바쁘셔서^^~~조프로님도뵙고싶어용^^~
잊어버리겠어용
제 7번채는 엄청 날카롭던데요 그래서 좀 어려웠나보네요 사람들도 다 어려운채라고 하고,, 골프채를 좀 둥글둥들한걸로 교체해야할까요?
영상보면서 제가 알고 있는 것과는 다르다고 느꼈는데 연습장에서 해보니 임팩트 소리가 묵직하고 이제껏 리딩엣지에 생겼던 공자국이 스윙스팟으로 옮겨졌습니다. 감사합니다^^
결과가 좋아 다행입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고급스킬감사합니다.
왜 해야하는지에대한 바이블^^~
댓글 감사합니다^^
레슨 감사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이야 이건 전혀 모르고 있었습니다.
3년이 다되어가는데, 이걸 알려주는 동반자나 프로님이 안계셨네요 ㅜㅜ 이제라도 알게되어 너무 행복합니다~ 이번주말 라운딩에서 꼭 기억하고 해보겠습니다~^^ 오늘도 소중한레슨 감사드립니다 ~
도움이 되셨다니 기쁩니다~
소중한 댓글 김사합니다~
질문 하나 드려도 될까요?
저는 샌드웻지가 정타로 잘 맞는 편인데요, 80미터 정도를 보낼 때 헤드 중간에 "오십원짜리 동전" 마크가 아주 진하게 생기는데요.
그런데, 다른 아이언들은 정타로 맞은 느낌이라도 그런 자국이 잘 안 생기거나, 얇게 찍히거나 마크 크기가 작거든요.
이게 정상인가요?
아니면 다른 아이언들도 잘 맞은 샌드웻지처럼 50원짜리 동전 마크가 찍혀야 제대로 맞은 건가요?
프로님 구독자가 쑥쑥 늘어나고 계시네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필드레슨도 확실히 남다르세요~~^^ 필드레슨도 기획하셔서 많이 올려주세용~~~ㅎ
오늘 레슨이랑은 좀 다른 부분인데, 요새 필드에서 치다보니 새로운 고민이 있어 댓글 남깁니다.
60~80정도 남았을때 56도나 50도로 샷을 하는데요. 페어웨이가 아니라 러프에서 샷을 할 때 공이 지면에 붙어있는게 아니라 공중에 떠있어서 그런상황에서 스윙을하면 공의 밑부분 잔디를 훑고 나가면서 비거리가 절반정도로 줄어들더라구요. 페어였으면 정타로 제대로 들어갈 공이 허무하게 무슨 공기를 퍼올린 것 같은 샷이 되니까 안타까운 상황인데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러프에서 페어웨이처럼친다구요..?
님 발바닥도 잔디속에 파뭍혀있을수 있는데..
발바닥 높이 체크도 해야할거고
거기에 맞춰서 스윙도 높낮이 조절
러프도 길이에 따라 다르니
상황에 맞는 샷을 구사해야되지 않을까요?
영업비밀...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