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전 이 경기 좋았는데... 안 들어가더라도 주저하지 않고 자신 있게 쏘는 거 좋았어요. 주저주저 하느라고 슛타이밍 놓치는 것보다 훨 좋아요. 근데 그것도 실전 연습이 필요한 거니까... 이번 대회 성적 보다는 많은 경험 하고 많은 성장하고 시즌 들어가서 좋은 결과 나오기를 바랍니다!!!
이날 직관 했는데 선수들 컨디션이 좀 안 좋아보였습니다. 끝나고 다들 무거운 얼굴로 경기장 나서는 모습을 보니 안타깝더라구요. 농구란게 안되는날도 있는거 아니겠습니까? ^^ 다들 힘내서 대회 마무리 잘 했으면 좋겠습니다. 블루밍스 화이팅~ (그 와중에도 인사 받아주신 유림 선수는 천사 그 자체...😊)
블밍을 애정해서 첨으로 쓴소리 해봄 일전에 키아나가 몸싸움이 약하다는 지적에 대해 물으니까, 자신은 좀 더 스마트한 농구를 하고 싶다고. 저는 그 대답이 맘에 들었습니다. 힘으로 하는 무식한 농구는 싫어요. 그렇지만 198cm 장신 선수가 골포스트 바로 밑에 쉽게 들어와서 쉽게 골을 넣는 걸 보고만 있는 게 스마트한가요? 패스가 키를 넘어서 오는데 왜 계속 앞에서 막아서고 있는 건가요? 어떻게든 밀어내야죠. 왜 김단비, 박지수도 악착같이 하는 투쟁을 블밍의 젊은 선수들은 아무도 하지 않죠? 리그에서 박지수 선수도 이렇게 수비할 건가요? 보람 선수 복귀 첫 경기인데, 몸도 좋고 빠르고 부지런하고 기대하고 다른 포워드진 단비언니한테만 맡기지 말고 싸울 때는 싸워주길 바래요. 박신자컵 신인감독 임근배의 데뷔전을 빛내주길. 투쟁심이 넘쳐서 응원하게 만드는 막냉이 진짜 잘했고, 단비 선수 고생했고 혜미선수 열정 좋았고 리바운드 6개 잡고 결정적인 순간에 빽차로 감독님과 나에게 웃음 선사한 이슬 선수 꾸준히 잘했고, 조솨 선수는 실책이 8개 나오든 예상치 못한 압박 수비가 오든 절대로 멘탈 흔들리지 말고 경쟁을 즐기길. 강슈스는.. 깔 게 없음 완벽
김단비 선수 어머님 덕분에 하루를 웃으면서 마무리할 줄은 : )
여농 레전드가 물 대신 마셔주는 블루밍스.
이적 후 첫 경기, 재활 후 첫 경기!!!
빵야 선수를 응원합니다!!!
"목숨을 바칠 정도의 절실함으로 농구를 해야 한다"-- '한국 여자농구의 전설' 박신자 여사
ㅎㅎ 전 이 경기 좋았는데... 안 들어가더라도 주저하지 않고 자신 있게 쏘는 거 좋았어요. 주저주저 하느라고 슛타이밍 놓치는 것보다 훨 좋아요. 근데 그것도 실전 연습이 필요한 거니까... 이번 대회 성적 보다는 많은 경험 하고 많은 성장하고 시즌 들어가서 좋은 결과 나오기를 바랍니다!!!
근데 삼단비님 폼 미친거맞음
두 번째 경기도 이렇게 빨리 ! 감사합니다
해란이와 귤이 두샷이 인상 깊네요.
지난 경기 감독님이 화내는 모습과 삼생 선수의 우는 모습이 마음이 아파는데 다시 그 경기를 보니 마음이 무거워지네요.
얼렁 잊고 한장의 4강 진출 티켓 가지고 가기를 기원해 보네요🎉🎉🎉
박신자컵 영상 기다렸습니다ㅜㅜ
선수들 매일 거의 쉬지 않고 경기라 쉽진 않겠지만
그럼에도 열심히 응원하고있습니다!
남은 경기도 부상 없이 화이팅입니다!😊
남은 경기도 파이팅
응원합니다❤❤
모든선수들 끝까지 포기않고 뛰어주셔서 고맙습니다👍나연선수 화이팅👊신한전에도 부상없이 아자아자💪💪
촉박한 시간 편집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토크가 참 재밌는 블루밍스 ㅋㅋㅋ
팀 분위기가 좋은데 부상자들만 돌아온다면 충분히 우승 후보 가능하겠죠!
건강하자요 모두... 완전체 얼른 보고싶습니다
큰 점수 차이에도 불구하고 선수들이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해줘서 응원하는데 전혀 힘들지 않았습니다. 힘든 순간. 그 과정 속에서 깨달음과 성장할 수 있는 힘을 얻길 바라며 남은 경기도 응원할게요!!
이 날 경기봤는데 신장차이때문에 초중반
고전은 했지만 뭔가 돌파구를 찾아가는
느낌은 분명 있었네요.
이렇게 키 큰 선수들과 경기한적이 없으니
초반 당황한 거 같은데..
아마 다시 붙으면 분명 블밍이들도 쉽게
물러나지 않을거라 확신함.😊😊😊
블밍님들과 저는 건드려도좋은 참 좋은사이^^
신장 차이가 정말 너무 많이 나서 전반에 고전했지만 후반에 다시 따라가려는 의지가 보여서 좋았습니다. 상대 선수 팔에 많이 긁혀서 마음 아파서 저도 모르게 직관하면서 그만 좀 때려! 이랬어요 ㅠㅠ이제 수요일부터 다시 go 삼성!❤
이슬신 미츨연 섭섭..😢ㅜ이슬신 화이팅!!
나나의 춘여고 부심 ㅋㅋㅋ
이날 직관 했는데 선수들 컨디션이 좀 안 좋아보였습니다. 끝나고 다들 무거운 얼굴로 경기장 나서는 모습을 보니 안타깝더라구요. 농구란게 안되는날도 있는거 아니겠습니까? ^^ 다들 힘내서 대회 마무리 잘 했으면 좋겠습니다. 블루밍스 화이팅~
(그 와중에도 인사 받아주신 유림 선수는 천사 그 자체...😊)
전설의 1군 4명은 리그까진 돌아오는건가?
삼성 화이팅 내일경기는 꼭 이겨주세요😂
블밍을 애정해서 첨으로 쓴소리 해봄
일전에 키아나가 몸싸움이 약하다는 지적에 대해 물으니까, 자신은 좀 더 스마트한 농구를 하고 싶다고. 저는 그 대답이 맘에 들었습니다. 힘으로 하는 무식한 농구는 싫어요. 그렇지만 198cm 장신 선수가 골포스트 바로 밑에 쉽게 들어와서 쉽게 골을 넣는 걸 보고만 있는 게 스마트한가요? 패스가 키를 넘어서 오는데 왜 계속 앞에서 막아서고 있는 건가요? 어떻게든 밀어내야죠. 왜 김단비, 박지수도 악착같이 하는 투쟁을 블밍의 젊은 선수들은 아무도 하지 않죠? 리그에서 박지수 선수도 이렇게 수비할 건가요? 보람 선수 복귀 첫 경기인데, 몸도 좋고 빠르고 부지런하고 기대하고 다른 포워드진 단비언니한테만 맡기지 말고 싸울 때는 싸워주길 바래요. 박신자컵 신인감독 임근배의 데뷔전을 빛내주길.
투쟁심이 넘쳐서 응원하게 만드는 막냉이 진짜 잘했고, 단비 선수 고생했고 혜미선수 열정 좋았고 리바운드 6개 잡고 결정적인 순간에 빽차로 감독님과 나에게 웃음 선사한 이슬 선수 꾸준히 잘했고, 조솨 선수는 실책이 8개 나오든 예상치 못한 압박 수비가 오든 절대로 멘탈 흔들리지 말고 경쟁을 즐기길.
강슈스는.. 깔 게 없음 완벽
해란트는 국대있다가 와서 그런가 살이 많이 빠졌네요 체력도 힘들어보이는듯ㅡㅡ힘내라 차세대 삼성 에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