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보유자의 영역... 투자의 세계는 반드시 폭락의 기회가 온다. 특히 변동성이 큰 종목의 경우... 그날이 오늘일지 내일일지 언제일지는 모르지만 이럴 때일수록 현재 내가 가진 종목에 집중, 실탄 보유에 신경 써야지 포모를 이기지 못해 덥석 무는 순간 그때가 세력 엉아들의 낚시바늘에 코가 꿰인 채 맛있는 횟감이 되는 날임. 이상 해방~~~^^
@2030FIRE 방금 또 반도체 하락중입니다. 이번은 텀을 좀 더 길게 가져가려는 듯... 제 추측이지만 개미들 토해내는 수량에 비해 세력들 매집량이 충분하지 않아서일까 하는 예상. 한번 더 쎈 조정을 줄지 아니면 지루한 장세를 만들어 힘빼기 모드로 할지는 알 수 없지만 보름 이내로 장세 전환을 하지 않을까요? 참고 기다리는것도 투자의 한 전술이라고 생각하며 버티다 보면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믿습니다. 이상 해방~~~^^
월래 반도체는 떡상 해야 하는것이 맞는데..프리장에서 +4% 러시아 ICBM한 방 맞고, 장 전체가 순간 충격으로 잠시 퇴각 하다가.. 그냥 가야 할 길을 갈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속살 익절을 얼마만큼, 언제 할까 고민 중입니다.. 속살을 장기로 끌고 가는 안되는것을 알기에..허허허..속살 해방!
@@2030FIRE 저도 평단이 29.6$인데 내일이면 초기 작전 투입으로부터 2주가 됩니다. 행남님 말씀처럼 속살은 가급적 현지화를 피해야 한다는 점에 동의하며 챠트상으로 봤을 때는 개미군단 가장 몰려있는 지점이 32-33$대가 아닌가 추정되므로 31$대 넘어가면 귀환시켜 다가오는 산타랠리에 대비할 계획입니다. 버핏 형님 말처럼 "언제나 잃지 않는 투자를 하라" 이상 해방~~~^^
속살이 11월 달에 폭락한 이유는 비트코인의 폭등에 있다고 봅니다.. 그래서 속살은 아무리 봐도 바닥에 바닥을 다진 만큼.. 병력에 여력만 있어면.. 확 40까지 존버 할까 하는 유혹이 있습니다.. 즉, 현지인 김태희 와 결혼해서 애들도 줄줄이 나아서리.. "금의 환황" -이 또한 개꿈일까요??허허허.. 산타 할아버지는 웃는 아이에겐 선물을 더 많이 준다고 했지 않나요??허허허..산타 해방! 어떻게 생각 하십니꽈?..존버 40까지.. (30만 뚤어면,,한방에..40..아!,,,또 이놈의 도전정신이 꿈틀 꿈틀,,,,)
하루 비트코인 발행량은 450개인데, 하루 매수세는 9000개인 상황. 비트코인 급등 중. 11월에 마이크로스트래티지 비트코인 78,980개 매수 (11일, 18일), 블랙록 총 41,953개 매수 중.
그니가요..세력이 미국쪽애들이,,,사냥 하듯이 비트코인을 싹쓸이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개미들 코인 다 던질때 까지 상승 할것 같습니다...
그런데...
마이크로스트래디지 매수 상황은 어디서 알수 있나요???
Msty정말 끝없이 올라가네요 저도 보름전에 너무 오른것 같아 정리 할려고 했는데 회식 참여 때문에 술이 많이 되어서 못했는데 정말 다행이네요 여하튼 분배금에 주가도 오르고 최고의 etf네요
난..왜 회식 복도 없는 것이여???허허허..
회식 해방!
현재는 보유자의 영역...
투자의 세계는 반드시 폭락의 기회가 온다. 특히 변동성이 큰 종목의 경우...
그날이 오늘일지 내일일지 언제일지는 모르지만
이럴 때일수록 현재 내가 가진 종목에 집중, 실탄 보유에 신경 써야지
포모를 이기지 못해 덥석 무는 순간 그때가 세력 엉아들의 낚시바늘에 코가 꿰인 채
맛있는 횟감이 되는 날임.
이상 해방~~~^^
그렇쵸..세상이 뒤비져도...
내가 정한 원칙 대로 움직이면 돈을 잃기도 힘듭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속살...떡상의 향기가 나네요..속상 해방!
@2030FIRE 방금 또 반도체 하락중입니다.
이번은 텀을 좀 더 길게 가져가려는 듯... 제 추측이지만 개미들 토해내는 수량에 비해 세력들 매집량이 충분하지 않아서일까 하는 예상.
한번 더 쎈 조정을 줄지 아니면 지루한 장세를 만들어 힘빼기 모드로 할지는 알 수 없지만 보름 이내로 장세 전환을 하지 않을까요?
참고 기다리는것도 투자의 한 전술이라고 생각하며 버티다 보면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믿습니다.
이상 해방~~~^^
월래 반도체는 떡상 해야 하는것이 맞는데..프리장에서 +4%
러시아 ICBM한 방 맞고,
장 전체가 순간 충격으로 잠시 퇴각 하다가..
그냥 가야 할 길을 갈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속살 익절을
얼마만큼,
언제 할까 고민 중입니다..
속살을 장기로 끌고 가는 안되는것을 알기에..허허허..속살 해방!
@@2030FIRE 저도 평단이 29.6$인데 내일이면 초기 작전 투입으로부터 2주가 됩니다.
행남님 말씀처럼 속살은 가급적 현지화를 피해야 한다는 점에 동의하며
챠트상으로 봤을 때는 개미군단 가장 몰려있는 지점이 32-33$대가 아닌가
추정되므로 31$대 넘어가면 귀환시켜 다가오는 산타랠리에 대비할 계획입니다.
버핏 형님 말처럼 "언제나 잃지 않는 투자를 하라"
이상 해방~~~^^
속살이 11월 달에 폭락한 이유는
비트코인의 폭등에 있다고 봅니다..
그래서
속살은 아무리 봐도 바닥에 바닥을 다진 만큼..
병력에 여력만 있어면..
확 40까지 존버 할까 하는 유혹이 있습니다..
즉, 현지인 김태희 와 결혼해서 애들도 줄줄이 나아서리..
"금의 환황"
-이 또한 개꿈일까요??허허허..
산타 할아버지는
웃는 아이에겐 선물을 더 많이 준다고 했지 않나요??허허허..산타 해방!
어떻게 생각 하십니꽈?..존버 40까지..
(30만 뚤어면,,한방에..40..아!,,,또 이놈의 도전정신이 꿈틀 꿈틀,,,,)
아니 . .mstr 왜 조정을 안 하죠?…..
위의 영상에서 다루고있지만,
세력이 의도적으로
개미들의 비트 코인을 사냥 하듯 뺏어 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