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곡을 작곡하신 이재왕님. 돌아가신지도 벌써 20년 정도 되신 것 같습니다. 장애로 인해 밖(외출)에 쉽게 나갈 수 없으셨던 분 이에요. 사지가 불편하고, 주위에서 바라보는 시선으로 슬퍼 낙심하고 있을 때 였어요. 지하방에서 자신의 인생을 힘들어하며 울고있을 때 열린 창문에 비친 햇볕을 보게 되었어요. 이 때 "너는 내 아들이라"는 음성이 들었고, 마음에서 감동받아 이 곡을 작곡했다고 알고 있습니다. 50세도 되지 못하고 돌아가신 이 분의 삶이 바로 "힘들고 지쳐 낙망하고 넘어져" 라는 찬양 속에 함축되어져 있습니다.
Có những lúc mệt nhoài, tuyệt vọng quá sức khiến con gục ngã. Những lúc không còn đủ sức để tự đứng lên. Lặng yên Chúa đến bên con, và nắm tay con vực dậy. Ngài nhìn con, yêu con, phán với con........ Con con là con yêu dấu của ta.... Cảm ơn Chúa vì con vẫn mãi là con yêu dấu của Ngài.
감사합니다. 아버지 감사하다는 말이 부끄러울 정도로 그에 어울리는 말이 없지만 감사드립니다. 십자가 그 해산의 고통으로 나를 낳아 주셨습니다. 비록 늘 낙망하고 쓰러지고 일어날 힘이 없을 때도 내게 오직 의지할 곳은 붙잡을 곳은 예수님 한 분 입니다. 그 분 께서 나를 아들이라 불러주시니 그 크신 사랑에 감히 감사합니다. 송축합니다. 다시금 일어섭니다 주님. 늘 그러셨듯이 나를 더욱 가까이서 붙들어 주시고 주님 원하시는 길로 인도주시길 자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님
이 곡을 작곡하신 이재왕님.
돌아가신지도 벌써 20년 정도 되신 것 같습니다.
장애로 인해 밖(외출)에 쉽게 나갈 수 없으셨던 분 이에요.
사지가 불편하고, 주위에서 바라보는 시선으로 슬퍼 낙심하고 있을 때 였어요. 지하방에서 자신의 인생을 힘들어하며 울고있을 때 열린 창문에 비친 햇볕을 보게 되었어요. 이 때 "너는 내 아들이라"는 음성이 들었고, 마음에서 감동받아 이 곡을 작곡했다고 알고 있습니다.
50세도 되지 못하고 돌아가신 이 분의 삶이 바로 "힘들고 지쳐 낙망하고 넘어져" 라는 찬양 속에 함축되어져 있습니다.
감사..
요즘 많이 힘든데
노래들으니 힘이나네요. 감사합니다.
아멘~
무슨 일이 있더라도 주님이 항상 함께 계신다는 것을 항상 생각하겠습니다. 아멘!!
이찬송은 가사 글도 크고 부르시는 참 은혜스럽구 너무좋아요
I feel very blessed through your song. Thanks for your sharing. 너무 좋아요~~
훈련소에서 종교활동 할 적에 불렀었는데 군생활 하는 데에 정말 많은 힘이 되었어요!!
dustjr wh 하나님은 dustjr wh 님을 아주 많이 사랑하시며 당신이 다시 돌아오길 간절히 기다리고 계십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하며 언제가 주님을 꼭 만나시길 바래요.❤️
사랑합니다 주님...
복음이면 충분합니다!
Có những lúc mệt nhoài, tuyệt vọng quá sức khiến con gục ngã. Những lúc không còn đủ sức để tự đứng lên. Lặng yên Chúa đến bên con, và nắm tay con vực dậy. Ngài nhìn con, yêu con, phán với con........ Con con là con yêu dấu của ta....
Cảm ơn Chúa vì con vẫn mãi là con yêu dấu của Ngài.
주님과 함께라면 무엇이든 힘들지 않고, 항상 기쁜마음으로 모든지 할 수 있어요:) 오늘도 아멘!
감사합니다. 아버지 감사하다는 말이 부끄러울 정도로 그에 어울리는 말이 없지만 감사드립니다. 십자가 그 해산의 고통으로 나를 낳아 주셨습니다.
비록 늘 낙망하고 쓰러지고 일어날 힘이 없을 때도 내게 오직 의지할 곳은 붙잡을 곳은 예수님 한 분 입니다.
그 분 께서 나를 아들이라 불러주시니 그 크신 사랑에 감히 감사합니다. 송축합니다. 다시금 일어섭니다 주님.
늘 그러셨듯이 나를 더욱 가까이서 붙들어 주시고 주님 원하시는 길로 인도주시길 자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님
아멘 ^^
아멘
아멘!!!
가사 넘 좋쵸~!들을수록 빨려드는 볼매가사인듯 ㅋㅋ
아멘입니다♥
I like this song
16:26 사람이 만일 온 세상을 얻고도 자기 혼을 잃으면 그에게 무슨 유익이 있느냐? 혹은 사람이 무엇을 주어 자기 혼을 대신하게 하겠느냐?
사람들은 시장에가서 물건 하나를 고르더라도 확인과 검증이라는 단계를 거친다.
그리고 그 상품이 좋든 안좋든 자기가 골랐으니까 하며 확인과 검증 된거라 믿고 좋아한다--- 삶의 있어서의 100%만족이란-------이런것.....
아멘~ ^^
너는내아들이라~오늘날 내가 너를 낳았도다.//너는내아들이라~나의 사랑하는 내 아들이라.....
이거수련회때불렀던거핵추억
Good song☆☆☆☆☆
하나님 감사합니다 정말로 사랑합니다 기도대로 아멘
저희 교회 까페로 퍼갈게요. 감사합니다.
주여 이죄인이 넘어지고 상처입어 주님앞으로 나아가니 저를 붙들어 주시옵서서
제가 변화되길 원합니다. 보라이전것이 지나갔으니 새것이 되었노라 이말씀처럼 제가 변화되길 원합니다
김주희
아멘 ^^
핸폰개통하러 가야되는데 이러고 있다 ㅜ ㅜ
What is the translation in English?
올려주신분
가사가 음원을 못따라가는것이
조금 아쉽네요
가사가 조금 빨리 뜨게 하셨으면
좋은데
암튼
감사합니다
나는 아빠의 이쁜딸
노래가좋네요힘들때예수님계서옆에계십니다그리고넘어질때예수님께서붙잡아주십니다
아멘!!♡
ㅂ1
ㅋㅋㅋㅎㅎㅎ
ㅋㅋ
아멘
아멘
아멘